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美 LA '스테이플스 센터' 코인社 이름으로 바뀐다 2021-11-21 17:16:06
레이커스, LA클리퍼스 등의 홈 경기장이기도 하다. ESPN은 “자세한 계약 조건은 공개되지 않았지만 역대 스포츠 경기장 명칭 사용권 중 최고 금액으로 추정된다”며 “12월 25일부터 크립토닷컴 아레나로 바뀔 예정”이라고 전했다. 코인시장 호황에 힘입어 큰돈을 번 암호화폐 관련 기업들은 스포츠 마케팅에 공격적으로...
'트럼프는 싫어'…NBA 우승팀, 5년 만에 백악관 방문 재개 2021-11-09 08:05:03
커리 등이 인종차별적 언사를 서슴지 않는 트럼프 전 대통령에 반감을 보였고 트럼프 전 대통령은 초대 취소로 맞대응했다. 이듬해 같은 팀이 또 우승하면서 백악관 방문이 성사되지 않았다. 2019년과 2020년 우승한 토론토 랩터스와 LA 레이커스 역시 백악관을 찾지 않았다. nari@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칠리즈, NBA 'LA 레이커스'와 파트너십 체결 2021-10-21 15:04:01
Harris) LA 레이커스 사업 부문 사장은 "팬 소통과 팬 참여를 매우 중요시하는 LA 레이커스에 칠리즈는 매우 큰 도움이 될 수 있을 것이라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칠리즈는 지난 3월 미국 스포츠 시장 진출을 위해 5000만 달러(한화 약 560억 원) 규모의 투자를 진행할 계획이라고 밝힌 바 있다. 이지영 블루밍비트 기자...
PGA 톱10 중 7명 참가…'비수기' CJ컵 인기 비결은 2021-10-14 17:52:32
LA 레이커스 유니폼에 비비고 로고를 부착하는 글로벌 마케팅 파트너십을 맺기도 했다. 더CJ컵은 무관중으로 열린 지난해와 달리 올해는 갤러리가 현장을 찾는 만큼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했다. 이 대회는 2017년부터 3년간 제주에서 열리다 코로나19가 확산하면서 지난해와 올해는 라스베이거스로 개최 장소를 옮겼다. CJ...
CJ, 세계에 K라이프스타일 알린다…'비비고 만두' 美냉동식품 시장 1위 2021-10-11 16:08:52
LA레이커스로부터 먼저 마케팅 파트너십을 맺자는 제안을 받을 정도로 성장했다. 25년간 쌓아온 문화 콘텐츠 역량을 앞세워 해외 시장을 파고든 결과다. CJ제일제당, 해외시장 공략CJ제일제당은 K푸드를 알리기 위해 글로벌 시장 선점과 인프라 확보에 공을 들이고 있다. 세계인의 입맛을 공략하면서도 한국식 식문화와...
"기생충 제작사? OK!"…CJ 비비고, 르브론 가슴 파고들다 2021-10-05 17:27:00
레이커스는 통산 17차례 우승한 명문 구단으로 NBA 최고 스타인 르브론 제임스 등이 소속돼 있다. 후원사 선정에 까다롭기로 유명한 LA 레이커스가 CJ에 먼저 파트너십을 제안한 것은 영화 ‘기생충’과 미국프로골프(PGA)투어 ‘더CJ컵’ 등이 영향을 미쳤다고 한다. CJ의 콘텐츠 역량과 확장성에 주목했다는 것이다. 출시...
NBA "백신접종 거부 슈퍼스타에게 급여 안줄 것" 2021-09-30 09:18:07
것을 제지하기 위함이다. 로스앤젤레스 레이커스의 슈퍼스타 르브론 제임스는 “나는 초반에 백신 미접종에 대한 곱지 않은 시선을 받게 되면서 백신을 접종했다”며 “하지만 (백신 접종은) 개인의 선택이라고 생각한다”며 백신접종 의무화에 대한 부정적인 견해를 전한 바 있다. 대부분의 미국프로리그는 선수 노조의 강...
맨유 3분요리 광고처럼…르브론 "아이러브 왕교자" 외칠까 [영상] 2021-09-23 18:32:24
레이커스는 후원사가 30여 곳에 그친다. LA 레이커스는 명실상부 NBA 최고 인기팀이다. 북미를 비롯해 아시아·유럽·중동·남미까지 약 2억8000만명의 글로벌 팬덤을 보유했다. 구단 소셜미디어 팔로어 숫자가 한국 인구보다도 많은 6000만명에 달한다. 팬의 70%가 MZ(밀레니엄+Z) 세대일 정도로 트렌디한 팀이기도 하다....
LA레이커스 르브론 '비비고' 달고 뛴다 2021-09-22 16:56:20
LA레이커스도 글로벌 시장을 확대할 수 있다. LA레이커스는 북미와 아시아, 유럽 등에서 2억8000만 명의 팬을 거느리고 있다. 이는 NBA 전체 평균의 11배가 넘는 숫자다. 또 전체 팬의 70%가 MZ세대(밀레니얼+Z세대)일 정도로 젊은 세대 주목도가 높은 팀이다. 비비고는 마케팅 원군을 발판삼아 글로벌 시장 공략을...
CJ 비비고, LA레이커스와 마케팅 파트너십 2021-09-22 10:09:45
또 LA레이커스의 디지털 플랫폼을 통해 비비고를 알리고 로고를 활용한 제품 출시할 계획이다. 경욱호 CJ제일제당 마케팅실 부사장은 "LA레이커스와의 파트너십은 비비고가 세계적인 식품 브랜드로 도약하기 위한 중요한 계기가 될 것"이라며 "스포츠라는 글로벌 공통 언어를 매개로 소비자들과 소통하고 브랜드의 가치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