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여름 앞두고 자외선차단제 경쟁…투명 제형부터 복합기능까지 2025-05-04 09:31:01
이뤄지는 추세"라며 "기존의 크림·로션 형태에서 세럼, 스틱, 쿠션, 스프레이 등 다양한 제형으로 연구 영역을 확장해 소비자들의 수요에 대응하고 있다"고 말했다. 화장품 ODM 기업 한국콜마[161890]는 2022년 'UV테크이노베이션연구소'를 신설해 80여건의 자외선 차단 관련 특허를 등록했다. 미국에서 인기를 끈...
아모레퍼시픽, 제품 설계부터 회수까지 ‘친환경’ 가치 녹여 2025-05-03 06:01:27
로션 EX’ 용기(캡 제외)에는 100% 재활용 플라스틱, ‘네오쿠션’ 본품 외용기(리필 제외)에는 50%가 적용되었다. 재사용도 활발하다. 설화수 ‘진설크림’은 외부 용기를 그대로 두고 내부 용기만 교체하는 리필 구조로 본품 대비 플라스틱 사용량을 60ml 제품은 52%, 30ml 제품은 55% 절감했다. 아모레퍼시픽은 “리필...
'평당 2억' 반포 아파트에 '샴푸 도둑'…사우나 비품 제공 중단 2025-04-30 18:32:42
안내' 팻말을 세우고, 샴푸·로션 등 공용 비품 제공을 중단했다. 단, 치약과 비누, 면봉 등 일부 필수품만 제한적으로 제공하고 있다. 이는 입주자 대표회의 결정에 따른 것으로, 현재 재고가 소진되면 해당 품목들도 점차 사라질 것으로 보인다. 공용품 제공 중단은 일부 입주민의 '비상식적 행동' 때문이다....
유니레버 바세린 '2025 서울하프마라톤’ 공식 후원 2025-04-30 14:10:26
로션’을 새롭게 선보이며 ‘피부 건강도 이긴다, 바세린으로 이긴다.’라는 슬로건의 캠페인을 전개해오고 있으며, 땀으로 인한 피부 수분 손실과 외부 공기에 의한 피부 건조 자극 등 운동으로 인해 발생하는 피부 손상에 대한 인식 확대 및 운동 후 보습의 중요성을 전달해오고 있다. 이번 ‘2025 서울하프마라톤’ 후원...
G마켓, '한 브랜드에만 올인'…첫 대상은 아모레퍼시픽 2025-04-21 09:46:20
자음생크림 리치 단품 세트, 일리윤 세라미아드 아토 로션 세트, 에스트라 아토베리어365 크림 세트, 해피바스 필쏘굿 풋샴프 세트, 메디안 치석케어 화이트 등이다. G마켓 라이브방송 'G라이브'에선 이날 하루 8회 아모레퍼시픽 브랜드를 소개하는 특집 방송도 한다. 자세한 내용은 G마켓 첫 페이지에서 확인할...
LG생활건강 피지오겔, '짱구' 협업 자외선차단제 선보여 2025-04-20 10:13:33
로션'과 '데일리 모이스쳐 테라피 마일드 릴리프 썬스크린 워터프루프', '레드수딩 AI(인공지능) 센서티브 썬스크린 어드밴스드'가 포함됐다. 자외선 차단과 더불어 주름 관리와 미백 효과의 기능성 제품인 '레드수딩 AI 썬 멀티밤'과 피부 톤업 제품인 '레드수딩 AI 톤업 썬스크린',...
마몽드 론칭 34년…꽃을 피워내는 생명력 담아, Z세대 피부에 맞춘 '고효능 포트폴리오'로 재편 2025-04-16 15:57:03
로션’과 같이 업계의 관행을 깨는 과감한 혁신 제품들을 선보이며 오랜 기간 꾸준한 사랑을 받아왔다. 특히 마몽드는 2000년대부터 시작된 ‘꽃’을 피워내는 생명력에 대한 연구를 기반으로 성분과 스토리, 디자인 전반을 리뉴얼하며 자연주의 브랜드로서 정체성을 확고하게 포지셔닝했다. ‘토탈 솔루션 크림’ ‘퍼스트...
"묶음상품이 오히려 더 비싸네"...소비자단체, 단위가격 확인 꼭 해야 2025-04-08 16:36:57
쌈장 등의 가공식품과 바디워시, 로션, 선크림, 마스크 등이 추가돼 114개 품목으로 늘었다. 협의회는 “편의점과 마켓컬리, 오아시스마켓 등 소비자 이용률이 높은 유통업체는 단위가격 의무표시 대상이 아니더라도 소비자의 편익을 위해 자율적으로 단위가격을 표시해야 한다”고 촉구했다. 조수아 인턴기자...
유한킴벌리, 넷플릭스 화제작 '폭싹 속았수다' 마을잔치에서 크리넥스 체험존 선보여 2025-04-08 13:48:10
원단을 적용했다. 도톰한 3겹 원단과 부드러운 로션 처리로 민감한 피부에도 자극 걱정 없이 사용 가능하며, 독일 더마테스트 엑설런트 등급까지 획득해 온 가족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크리넥스 보습에센스 로션과 '폭싹 속았수다' 콜라보 제품은 전국 대형마트, GS25, 쿠팡, 네이버 크리넥스 스토어 등...
"더 싼 줄 알았는데"…온라인쇼핑몰의 '꼼수' 2025-04-08 11:26:27
포기김치, 쌈장 등의 가공식품과 바디워시, 로션, 선크림, 마스크 등이 추가돼 114개 품목으로 늘었다. 협의회는 "편의점과 마켓컬리, 오아시스마켓 등 소비자의 이용률이 높은 유통업체는 단위가격 의무표시 대상이 아니더라도 소비자의 편익을 위해 자율적으로 단위가격을 표시해야 한다"고 촉구했다. (사진=연합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