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GS리테일, 주류업체 디아지오 손잡고 베일리스 아이스크림 출시 2022-09-19 09:11:10
한 리큐르로 얼음을 넣어 마시는 온더록스나 칵테일로 즐길 수 있는 제품이다. 베일리스 아이스크림은 아이리시 크림 베이스에 초콜릿칩과 캐러멜시럽을 조화시켜 주류 베일리스의 풍미를 그대로 살린 무알콜 아이스크림이다. GS리테일은 올해 초부터 8개월간 연구를 거쳐 베일리스 아이스크림을 개발했다고 설명했다. 이...
트랜스베버리지, 엑스레이티드 하이볼 글라스 세트 출시 2022-07-25 14:40:29
있는 리큐르 ‘엑스레이티드(X-rated) 하이볼 글라스 세트’를 출시한다고 25일 밝혔다. 리큐르는 증류주나 주정에 당분, 과실, 꽃, 식물의 잎, 뿌리 등을 넣어 맛과 향기를 더한 술이다. 세계적인 주류회사 캄파리 그룹에서 생산하는 엑스레이티드는 선명한 분홍색을 띤다. 프랑스 샹파뉴 지역의 최고급 증류주를 베이스로...
세계인이 사랑하는 증류주 1위 JINRO(진로) 2022-07-21 09:25:02
저도주 트렌드에 맞춰 아시아 지역 과일리큐르 성장세에 힘을 실은 덕분이다. 앞서 `소주`는 세계지식재산기구(NIPO)가 인정하는 니스(NICE) 공식상품명칭으로 등재돼며 K소주의 인지도와 고유성을 인정받은 바 있다. 현재 하이트진로는 해외 80여개국에 참이슬후레쉬와 오리지널, 진로이즈백에 더해 자몽, 자두, 청포 등...
재단장 후 작년 전국 매출 1위로 뛴 이마트 월계점…비결은 2022-05-26 10:56:38
앤 리큐르', 베이커리 등 다양한 식품 전문관도 들어섰다. 경기 광주점은 2024년까지 약 7000세대 입주가 예정된 점을 고려해 선제적으로 리뉴얼을 마쳤다는 설명이다. 이마트 관계자는 "앞으로도 다양한 변신을 통해, 오프라인 유통에서 느낄 수 있는 즐거운 쇼핑 경험을 드릴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문 닫은 제주소주 공장서 과일소주 만드는 신세계L&B…아이유에 도전장 2022-05-03 15:23:11
증가율(27%)을 크게 웃돈다. 해당 시장 1위 하이트진로는 과일 리큐르 '에이슬시리즈'로 지난해 동남아와 중화권에서 큰 인기를 끈 바 있다. 가수 아이유를 광고모델로 기용한 '참이슬'과 과일 리큐르로 지난해 수출 신기록을 썼다. 신세계 L&B는 지난 3월 알코올 도수 4.5도의 발표주 '레츠 프레시...
코로나 뚫은 '진격의 진로', 작년 소주 수출 1억200만불…역대 최대 2022-04-27 11:37:59
과일 리큐르 인기 등 트렌드 파악을 바탕으로 한 현지화를 성장 비결로 꼽았다. '딸기에이슬' 등 과일 리큐르 에이슬시리즈를 입점하고 국가별 맞춤형 판촉물 제작 등에 나선 점, 유튜브 글로벌 페이지 추가 개설 등이 효과를 봤다는 설명이다. 황정호 하이트진로 해외사업본부 총괄전무는 “올해도 국가별 차별화...
소주도 'K-푸드' 합류?…하이트진로, 소주 수출 역대 최대 2022-04-27 10:38:48
과일리큐르가 인기가 있다는 점에 착안해 대형마트 등 가정용 시장에 참이슬과 에이슬시리즈(청포도에이슬, 자몽에이슬, 딸기에이슬, 자두에이슬)를 입점시켰다. 중국에서는 인플루언서들이 소주의 인기를 주도하고 있다. 중국에서는 과일소주에 실제 과일을 첨가해 펀치(혼합음료)처럼 마시는 것이 SNS에서 유행하고 있다....
하이트진로 지난해 소주 수출액 1억200만달러…역대 최대 2022-04-27 09:50:42
및 과일리큐르 인기 등의 트렌드 파악도 주효했다"고 분석했다. 하이트진로는 대형마트 등에 참이슬과 에이슬시리즈(청포도에이슬, 자몽에이슬, 딸기에이슬, 자두에이슬)를 입점시키고 국가별 맞춤형 판촉물 제작, 시음대 설치 등의 소비자 행사에도 적극적으로 나섰다. 또 온라인 소통이 활발한 MZ세대(1980~2000년대 출생...
세계인이 취했다…하이트진로, 소주 수출 `역대 최대` 2022-04-27 09:36:14
과일리큐르 인기 등 트렌드 파악이 주효했다. 이와 함께 대형마트 등 가정 시장 내 참이슬과 에이슬시리즈(청포도에이슬 등)를 입점하고 국가별 맞춤형 판촉물, 시음대 설치 등 소비자 행사에도 적극 나섰다. 황정호 하이트진로 해외사업본부 총괄전무는 "올해는 아시아 전략국가들에서의 브랜드력을 가속화하고 성장성이...
일본서 'K드라마로 배우는 연애지침서' 띄운 참이슬…흥행이 실적으로 이어졌다 2022-04-19 12:08:30
리큐르 제품이다. 하이트진로는 일본 소주 시장에서 현지화 전략과 가정 시장 공략을 통해 반등에 성공했다고 전했다. 이 회사의 지난해 일본 소주 수출액은 전년보다 약 27% 증가했다. 하이트진로 관계자는 "2020년부터는 브랜드 인지도 제고를 위해 참이슬 최초로 일본 TV광고를 시작했다. 지속적인 브랜드 노출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