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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GM 전략·마케팅 임원 인사…"브랜드 마케팅 강화" 2024-01-29 11:08:46
중시 마케팅 강화에 나선다는 계획이다. 정 전무는 내달 1일부로 신설되는 CSO로 임명됐다. 회사의 커머셜 및 내수 시장 운영의 중장기적인 성장과 지속 가능성을 위한 전략 및 실행을 담당한다. CMO는 기존 GM 한국사업장 커뮤니케이션 총괄을 맡던 윤 전무가 겸임한다. 윤 전무는 CMO로서 내수 판매와 캐딜락, 쉐보레,...
한국GM 최고전략책임자에 정정윤…최고마케팅책임자에 윤명옥 2024-01-29 10:50:57
한국GM 최고전략책임자에 정정윤…최고마케팅책임자에 윤명옥 (서울=연합뉴스) 임성호 기자 = 제너럴모터스(GM)는 GM 한국사업장(한국GM)의 최고전략책임자(CSO)에 정정윤 한국GM 최고마케팅책임자(CMO·전무)를 임명했다고 29일 밝혔다. 정 전무는 오는 2월 1일 신설되는 CSO를 맡아 한국GM의 내수 시장 운영의 중장기적인...
르노코리아, 스타필드 수원에 새 전시장…첫 복합쇼핑몰 입점 2024-01-28 09:21:04
신차 출시 준비와 함께 이 전시장을 통해 브랜드 강화 전략을 펼칠 계획이다. 스타필드 수원점에는 르노 브랜드의 새 글로벌 매장 정체성(SI) 콘셉트 'rnlt'가 국내에서 처음 적용됐다. '스몰 앤 팬시'라는 공간 테마 아래 도심 지역 고객들의 접근성을 높이면서 상담과 계약, 출고 및 시승을 모두 할 수...
[인사] 서울보증보험 2024-01-26 17:55:12
□ 본부장 선임 ▲대구울산경북본부 손명룡 ▲부산경남본부 최혁재 ▲전략영업본부 김영일 ▲인사·총무본부 이진원 ▲IT본부 장재영 ▲광주호남본부 한진환 ▲심사지원본부 송성영 □ 본부장 전보 ▲준법지원본부 정범순 ▲보상지원본부 이규민 ▲리스크관리본부 박정율 ▲구상지원본부 김진우 ▲서울강남본부 권동성...
"120조 ETF 잡자"…운용사, 삼성맨 쟁탈전 2024-01-25 17:37:01
금융투자업계에 따르면 김찬영 한투운용 디지털ETF마케팅 본부장은 다음달 1일부터 KB운용 ETF사업본부장(상무)으로 자리를 옮긴다. 김 본부장은 KB운용에서 ETF 설계부터 마케팅까지 사업 전반을 총괄할 예정이다. 올해 취임한 김영성 KB운용 사장은 ETF 강화를 ‘제1 사업 목표’로 내걸었다. 국내 ETF 시장에서 KB운용은...
안덕근 산업장관 "수출플러스 넘어 역대 최대 수출 도전" 2024-01-24 14:00:04
등 전략시장서 '돌파구' (세종=연합뉴스) 차대운 기자 = 정부가 올해 수출 목표 7천억달러 달성을 위해 미국, 중국, 아세안 등 3대 주력 시장을 다지는 동시에 유럽, 중동 등 전략 시장으로의 수출 다변화를 꾀하기로 했다. 산업통상자원부는 24일 서울 서초구 대한무역투자진흥공사(코트라)에서 안덕근 장관이...
KT, 마케팅 플랫폼 '애드트윈' 출시…문자·디지털광고 통합 2024-01-23 09:40:17
광고 예산안에서 최적의 문자·디지털 광고 전략을 이행할 수 있게 하고 캠페인 설계·타겟추출·운영·성과분석도 한 번에 가능하게 했다. 최준기 KT 인공지능(AI)사업본부장 상무는 "KT가 가진 빅데이터 기반의 초개인 타겟팅 기술, 그리고 와이더플래닛과의 제휴를 통한 매체 확장을 통해 소상공인부터 대기업을 아우르...
KT, 마케팅 플랫폼 '애드트윈' 출시…문자·디지털 광고 결합 2024-01-23 09:24:25
광고 전략을 이행할 수 있다고 소개했다. 앞서 회사는 통신 빅데이터를 바탕으로 2022년 '케이-애드'를 출시했으며, 지난해 와이더플래닛과 제휴를 맺고 디지털 매체까지 마케팅 범위를 넓혔다. 최준기 KT AI사업본부장(상무)은 "소상공인부터 대기업을 아우르는 다양한 기업 고객들에게 저비용·고효율의 초개인화...
윤성훈 NH농협카드 사장 "당면한 위기 넘어 새롭게 도약" 2024-01-15 09:33:23
있어서도 중요한 문제"라며 "연체채권 회수전략 고도화 등 건전성 관리 역량을 강화하겠다"고 덧붙였다. 이외에 윤 사장은 범농협 동반성장을 위한 상생 경영 안를 제시했다. 그는"농축협과 유기적으로 협력하고 소통 활성화에 만전을 기하겠다"고 밝혔다. 윤 사장은 "금융소비자보호 강화, 취약계층 지원 강화, 실질적인...
현대백화점 '패션의 재구성'…브랜드 남·여 칸막이 없앴다 2024-01-10 18:12:53
정 사장은 32년간 마케팅·영업 분야에서 일한 현대백화점의 대표적인 ‘영업 전략통’이다. 그는 연초부터 온라인 기반 K패션 브랜드를 적극 유치하는 ‘넥스트 레이블’ 프로젝트를 본격화하면서 신설된 트렌디팀에 전권을 줬다. 남녀 구분에 얽매이지 않고 성장 잠재력이 크고 트렌디한 신규 브랜드를 적극 발굴하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