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미국서 몰타까지…아미가 맥도날드서 BTS 세트를 주문합니다 2021-04-20 09:22:28
매장에서 방탄소년단이 좋아하는 메뉴로 구성한 세트가 출시된다. 맥도날드는 특별 메뉴 '더(The) BTS 세트'를 한국을 비롯한 세계 약 50개국에서 몇 달간 선보인다고 20일 밝혔다. 국내에서는 다음달 27일 출시되며, 국가별로 일정에 따라 순차 출시 계획이다. 더 BTS 세트는 방탄소년단이 좋아하는 메뉴로 구성...
맥도날드, 방탄소년단이 좋아하는 'BTS 메뉴' 선보인다 2021-04-20 07:43:07
미국의 대형 패스트푸드 업체 맥도날드가 세계적인 사랑을 받는 K팝스타 방탄소년단(BTS)과 손을 잡았다. 19일(현지시간) 외신에 따르면 맥도날드는 6개 대륙 49개 나라에서 'BTS 세트 메뉴'(BTS MEAL)를 출시한다. 내달 미국 등 11개 나라에서 먼저 선보인 뒤 6개 대륙 49개 나라로 판매를 확대할 예정이다....
`BTS 세트 메뉴` 출시…맥도널드 한달간 한정판매 2021-04-20 06:45:10
보도했다. 맥도날드는 다음 달 미국 등 11개 나라에서 BTS 메뉴를 먼저 선보인 뒤 6개 대륙 49개 나라로 판매를 확대할 예정이다. BTS 메뉴는 5월 26일부터 6월 20일까지 한정판으로 판매된다. BTS 메뉴는 9∼10조각의 치킨 맥너겟과 감자튀김, 콜라로 구성된다. 또 맥도날드 한국지사의 인기 레시피에서 착안해 스위트...
맥도날드, 'BTS 세트 메뉴' 출시…6개 대륙 49개국서 판매 2021-04-20 03:24:28
보도했다. 맥도날드는 다음 달 미국 등 11개 나라에서 BTS 메뉴를 먼저 선보인 뒤 6개 대륙 49개 나라로 판매를 확대할 예정이다. BTS 메뉴는 5월 26일부터 6월 20일까지 한정판으로 판매된다. BTS 메뉴는 9∼10조각의 치킨 맥너겟과 감자튀김, 콜라로 구성된다. 또 맥도날드 한국지사의 인기 레시피에서 착안해 스위트...
[게시판] 맥도날드, 할인 스낵 메뉴 '해피 스낵' 출시 2021-03-08 09:02:21
[게시판] 맥도날드, 할인 스낵 메뉴 '해피 스낵' 출시 ▲ 맥도날드는 오는 11일 인기 스낵을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하는 '해피 스낵'을 출시한다고 8일 밝혔다. 해피 스낵은 신제품 '케이준 비프 스낵랩'을 비롯해 '상하이 치킨 스낵랩', '에그 불고기 버거', '치즈버거',...
[이슈+] 라면 18개 먹고도 49kg…'억대 연봉' 먹방 유튜버 2019-12-14 08:33:01
라면 18개, 맥너겟 170개를 먹어치우며 기록을 경신해 왔다. 161m의 키에 49kg인 쯔양은 한 네티즌이 '어떻게 그렇게 많이 먹으면서 날씬할 수 있느냐'고 묻자 "하루에 화장실만 3~4번 간다"고 말했다. 놀라운 식사량으로 구독자를 모은 쯔양의 유튜브 콘텐츠는 평균 조회수 74만 회에 이른다. 월평균...
日기업들 소비세 인상돼도 가격 오히려 낮춘다…소비위축 우려 2019-09-23 10:55:05
체인 KFC도 '오리지널 치킨'에 대해, 맥도널드도 빅맥이나 맥너겟 등 70%의 상품에 대해 비슷한 가격 인하 정책을 펼 계획이다. 요미우리는 업체들이 가격 인하 경쟁을 펼치는 것은 소비 심리 위축을 막기 위한 것이라면서도 "가격 인하 경쟁이 과도해지면 디플레이션으로 이어질 수 있다"는 전문가의 말을 전했다...
美맥도날드 "빅맥 등 베스트셀러 햄버거에서 인공성분 제거" 2018-09-27 10:32:32
발표는 맥도날드가 지난 3월, 쿼터파운더와 시그니처 수제 햄버거에 얼리지 않은 냉장 쇠고기를 사용하겠다고 공표한 데 이어 나왔다. 빅맥을 포함한 다른 햄버거는 여전히 냉동 패티로 만들어진다. 맥도날드는 인기있는 치킨 메뉴 '맥너겟'에도 더이상 인공 식자재를 넣지 않고, 2025년 이후부터는 철장에 가두지...
'치맥'도 편의점서?…CU, 프라이드 매출 156% 증가 2018-06-10 13:39:13
30도에 육박하는 본격적인 더위가 찾아오면서 야외에서 '치맥'과 '길맥'(길거리 맥주)을 즐기는 이들이 편의점 프라이드 상품을 안주로 선택하는 것"이라고 분석했다. 실제로 CU 프라이드 상품 매출 가운데 꼬치 치킨 상품이 차지하는 비중은 지난해 17%에서 올해 37.9%로 약 20%p 가까이 늘어났다. CU는...
미국 패스트푸드 업계는 지금 '1달러 전쟁' 2018-01-05 04:13:14
"맥도날드나 다른 업체들의 공세와 관계없이 우리 1달러 메뉴는 대세를 형성할 것"이라고 공언했다. 지난해 맥도날드와 냉장육-냉동육 패티 논쟁을 벌였던 웬디스도 달러 전쟁에 가세했다. 웬디스는 버거, 치킨 샌드위치, 치킨 너겟, 프렌츠 프라이, 청량음료 등 여러 가지 단품 메뉴를 4가지씩 묶어 '4개 4달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