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날 추워지니 난리났다…매출 500% 급증 2024-11-24 12:58:46
신장률을 기록했고 머플러 장갑 등 방한 의류 매출이 371.3%, 타이츠 등 동절기 스타킹 제품 매출이 299.3% 각각 늘었다. 건조해진 날씨 탓에 립케어와 핸드크림 매출은 129%, 90.2% 각각 늘었다. 쌀쌀한 날씨와 큰 일교차 여파 등으로 마스크와 감기약 매출도 43.7%, 37.5% 각각 증가했다. 붕어빵과 군고구마, 호빵,...
한 달 만에 매출 506% 폭증…편의점서 불티난다는데 2024-11-24 09:43:07
24일 밝혔다. 매출 폭이 가장 큰 제품군은 핫팩으로 506% 증가했으며, 머플러·장갑 등 방한 의류 매출은 371.3%, 타이츠 등 동절기 스타킹 제품은 299.3% 늘었다. 대기가 건조해지면서 립케어와 핸드크림 매출도 각각 129%, 90.2% 증가했다. 마스크와 감기약 매출은 43.7%, 37.5% 증가했으며, 붕어빵과 군고구마·호빵·즉...
찬바람 불자 GS25서 방한용품 판매 '쑥'…핫팩매출 506% ↑ 2024-11-24 09:13:43
신장률을 기록했고 머플러 장갑 등 방한 의류 매출이 371.3%, 타이츠 등 동절기 스타킹 제품 매출이 299.3% 각각 늘었다. 건조해진 날씨 탓에 립케어와 핸드크림 매출은 129%, 90.2% 각각 늘었다. 쌀쌀한 날씨와 큰 일교차 여파 등으로 마스크와 감기약 매출도 43.7%, 37.5% 각각 증가했다. 붕어빵과 군고구마, 호빵, 즉석...
파라점퍼스, 얼어붙은 웅장한 자연 속에서 돋보이는 '프로즌 폴스' 컬렉션 2024-11-20 15:57:27
바라클라바, 머플러, 장갑 등을 함께 착용해 한겨울 추위에도 따뜻하고 멋진 스타일을 함께 제안한다. 이번에 공개한 프로즌 폴스를 비롯한 파라점퍼스의 모든 제품은 스타필드 하남점, 롯데 에비뉴엘 잠실점을 포함한 18개의 오프라인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온라인에서는 561 공식 브랜드관과 네이버 브랜드관에서...
LF 아떼 바네사브루노, 남성용 가르송 라인 선보여 2024-11-20 09:24:03
공개하는 제품은 후드 머플러와 스마트 카드 홀더로, 높은 활용도를 갖춘 제품을 지속해서 출시할 예정이다. LF는 아떼 가르송 라인을 무신사 온라인 스토어와 더현대 서울 아떼 바네사브루노 매장에서 우선 선보이고서 판매처를 점차 확대할 계획이다. chacha@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전조등 전구 자가 교환 가능·어디서나 OTA…車관리 규제 완화 2024-11-07 16:27:02
사항으로 엔진오일·브레이크오일, 머플러·브레이크라이닝·액셀러레이터 케이블 등 소모품 위주의 항목을 포함해 운전자가 직접 교체·정비를 할 수 있도록 허용하고 있다. 이 규칙상 등화장치를 비롯한 전기 장치도 자가 점검·교체가 가능하지만, 일반 마트에서도 판매하는 전조등의 전구는 스스로 교환할 수 없게 돼...
"이거 또 뜨겠네"…2030 男도 반한 지드래곤 '핫템' 정체 2024-11-05 06:37:58
기본 캐시미어 머플러 외에도 ‘숏플러’ 혹은 ‘미들’ 사이즈를 출시했다. 너무 길거나 짧지 않도록 길이와 폭의 선택지를 넓히고, 젠더리스 디자인으로 체형과 성별에 구애받지 않고 편안하게 착용 가능하도록 했다. 후드가 달린 바라클라바 형태의 머플러도 새롭게 출시했다. 영국 프리미엄 브랜드 닥스도 지난 여름...
진입장벽 낮췄다…기아 대표 중형 세단 'K5' 연식변경 모델 출시 2024-11-04 09:12:50
머플러 팁 등을 새롭게 디자인해 세련된 외관을 완성했다. 기아는 장시간 운행이 잦은 영업용 차량 고객들의 니즈를 고려해 현재 택시로도 판매되고 있는 2.0LPi 렌터카 모델의 상품성도 강화했다. 2.0 LPi 렌터카 모델의 엔트리 트림에는 장시간 운전의 쾌적함을 위해 앞좌석 통풍 시트를 기본 사양으로 탑재하고 운전석...
"박지성 골 넣자 눈물이"…전설들 '빅 매치'에 반응 터졌다 2024-10-25 16:04:21
3.5%를 기록해 화제성을 입증했다. 유니폼과 머플러 등 아이콘 매치 굿즈도 전량 매진됐다. 이색 대결과 팬 서비스로 볼거리 가득19일 열린 이벤트는 ‘일대일 대결’, ‘파워 대결’, ‘슈팅 대결’ 등의 순서로 진행됐다. 일대일 대결에선 이천수를 제외한 FC 스피어 선수들이 실드 유나이티드 골키퍼인 에드빈 판데르...
4시간 만에 매출 1억원…해외 유명 브랜드 따돌린 'K-부츠' 2024-10-23 15:02:28
룩킹을 제안하는 컬래버레이션 전용 머플러와 양말까지 다양한 구성을 이루어 토탈 패션잡화 브랜드로 선점하고 있다. 마크모크만의 흔하지 않고 유니크한 디자인과 편안한 착화감, 따뜻한 촉감, 압도적인 가성비를 바탕으로 29CM에서 여성화 부분 랭킹 1~6위를 전부 장악한 것으로 전해졌다. 무엇보다 해외 유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