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코리아센터, 삼성카드와 맞손…공동 마케팅 나선다 2021-05-10 10:57:36
`메이크샵 고객 대상 공동 마케팅`, `양사 플랫폼 기반 마케팅 채널 공유`, `제휴카드 출시 등 양사 신규 상품 및 비즈니스 기회 발굴` 등을 진행하기로 했다. 또한 신규 창업자 인큐베이팅 교육과 삼성카드의 빅데이터 LINK 플랫폼을 활용한 마케팅 지원 등도 진행할 예정이다. 삼성카드 관계자는 "양사의 역량을 활용한...
코리아센터, 라이브 커머스 `날방TV` 출범…"끊김 현상 최소화" 2021-05-06 14:45:23
솔루션을 선보인다. 코리아센터 메이크샵은 자회사 카비오스와 함께 라이브 커머스 솔루션 날방TV를 출범한다고 6일 밝혔다. 날방TV는 실시간 온라인 방송을 통해 소비자와 소통하며 제품을 판매하는 라이브 커머스 플랫폼으로 스마트폰 하나로 자유로운 생방송이 가능하다. 이 솔루션은 타 플랫폼 대비 영상 응답속도를...
코리아센터 메이크샵, `마이링크 서비스` 개시…"SNS로 판매 일정 공유" 2021-04-26 18:09:25
있도록 특화된 메이크샵의 스몰비즈니스용 쇼핑몰 플랫폼으로서 모든 SNS 채널에 상품 주문 및 결제를 위한 링크기능을 제공한다. 메이크샵 관계자는 "마이소호는 SNS에 특화된 편리성과 판매 확장성 때문에 1인 창업자와 소상공인들을 중심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며 "앞으로도 마이소호는 1인 창업자와 소상공인들이...
"지구 살리자"…제품은 무라벨, 포장재·아이스팩은 친환경 2021-04-22 10:44:02
위한 '위 메이크 잇'(WE MAKE IT) 캠페인을 통해 커피 찌꺼기로 만든 제품을 판매한다. 재활용 전문 기업 커피큐브와 협업해 위메프카페에서 나온 커피 찌꺼기를 연필과 화분, 클레이 가루로 만들었다. 수익금 일부는 위메프 공익사업에 투자할 예정이다. 11번가는 자사 상품기획자(MD) 직접 선정해 판매하는...
오윤아 MC 확정…'터치美'에서 셀럽 메이크오버 조언 2021-04-07 11:43:52
메이크오버쇼로, 오윤아 외에도 송은이, 장영란이 MC로 발탁되며 진행호흡을 맞춘다. 성격도, 취향도, 성향도 다른 샵마스터들이 내적, 외적으로 변신이 필요한 손님과 이야기를 나누고, 삶의 변화를 위해 몸과 마음을 만져주는 과정을 통해 재미를 선사한다. 뛰어난 피지컬과 남다른 패션센스를 자랑하며 평소에도 연예계...
오윤아 ‘터치美’ MC 발탁, 패션과 뷰티 꿀팁 전수 예고 2021-04-06 15:49:00
뷰티 메이크오버쇼로, 오윤아 외에도 송은이, 장영란이 MC로 발탁되며 진행호흡을 맞춘다. 성격도, 취향도, 성향도 다른 샵마스터들이 내적, 외적으로 변신이 필요한 손님과 이야기를 나누고, 삶의 변화를 위해 몸과 마음을 만져주는 과정을 통해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뛰어난 피지컬과 남다른 패션센스를 자랑하며...
메이크샵, 쇼핑몰 전용 검색엔진 ‘다찾다’ 출시 2021-03-30 16:30:02
코리아센터는 자사 메이크샵 플랫폼이 자체 개발한 쇼핑몰 전용 검색엔진 ‘다찾다’를 론칭했다고 30일 밝혔다. 쇼핑몰 전용 검색엔진 ‘다찾다’는 가격비교 전문업체 에누리 가격비교와 함께 개발한 인공지능(AI)기반의 검색 서비스다. 단순한 동일 단어 검색 기능을 넘어 형태소 분석 및 검색어사전을 기반으로 한...
코리아센터, 쇼핑몰 검색엔진 고도화 나선다…`다찾다` 베타테스트 실시 2021-03-09 16:17:00
노출되기도 한다. 코리아센터 메이크샵은 이번 검색엔진을 기반으로 다양한 옵션과 스타일을 고객이 선택할 수 있는 쇼핑검색 기능도 순차 적용한다는 계획이다. 코리아센터 관계자는 "메이크샵을 이용하는 상점이라면 3월 말까지 순차적으로 적용될 것"이라며 "다양한 확장 기능들을 개발해 쇼핑몰 매출 증대에 도움 될...
코리아센터, 지난해 매출 3029억·영업익 185억…사상 최대 2021-03-02 16:01:25
국내 사업을 담당하고 있는 메이크샵 플랫폼의 매출은 44.7% 늘어난 897억원으로 집계됐다. 해외사업을 담당하고 있는 몰테일 플랫폼의 매출은 1821억원을 거뒀다. 풀필먼트를 포함한 해외 직구건수가 71% 성장한 238만여건을 기록했다. 빅데이터와 가격비교 사업을 담당하고 있는 에누리 플랫폼의 경우 매출이 21% 늘어난...
코리아센터, 지난해 영업익 185억원…전년비 72% 성장 2021-03-02 15:23:11
사업을 담당하는 메이크샵 플랫폼의 매출은 897억 원을 기록하며 전년대비 44.7% 증가했다. 쇼핑몰 거래액 및 마켓연동 거래액은 전년 대비 12.4%가 증가한 9조 2,931억의 성장세를 이어갔다. 메이크샵 플랫폼 광고 사업 또한 전년 대비 매출이 205%가 증가하며 매출과 영업이익을 끌어 올렸다. 해외사업을 담당하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