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롯데웰푸드, 파스퇴르 브랜드 새단장…"영양설계 제품 출시" 2024-12-05 10:40:53
더 강조한 디자인으로 변경했다. 위편한하루 발효유는 기능성표시식품으로 바꿨다. 파스퇴르는 헬스&웰니스 요소가 적용된 발효유 시리즈를 늘려간다는 방침이다. 이밖에 유산균, 단백질 등을 포함한 생애주기별 맞춤 영양 설계 제품을 선보이기로 했다. sun@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AI...
hy도 도전장…'배앓이 없는 우유' 경쟁 치열 2024-11-26 17:38:07
특허 공법도 적용했다. 발효유 강자로 꼽히는 hy가 뒤늦게 락토프리 우유 제품을 내놓은 건 시장 규모가 커지고 있어서다. 닐슨코리아에 따르면 2019년 306억원이던 락토프리 시장 규모는 지난해 870억원으로 세 배 가까이로 늘었다. 유업계에서는 매일유업이 2005년 ‘소화가 잘되는 우유’로 락토프리 시장의 문을 처음...
여성들 우유 매일 마셨더니…섬뜩한 연구 결과 나왔다 2024-11-12 04:55:24
콕스(Cox) 비례 위험 회귀 분석을 통해 발효유 또는 비발효유 섭취와 IHD·MI 발생 간 관계를 조사했다. 허혈 심장질환은 심장에 혈액을 공급하는 통로 역할을 하는 관상동맥이 막히거나 좁아져 심장 근육이 망가지는 질환을 통칭한다. 심근경색이 대표적이다. 연구 저자인 웁살라대학 의과대학 칼 미하엘손 교수는 "하루...
'불가리스 코로나 억제' 허위 광고한 남양유업…전·현직 임직원 벌금형 2024-11-07 18:21:18
발효유 제품 불가리스가 코로나19 억제 효과가 있다고 허위 광고한 혐의로 재판에 넘겨진 남양유업 전·현직 임직원이 1심에서 벌금형을 선고받았다. 7일 서울중앙지법 형사2단독 박소정 판사는 식품표시광고법 위반 혐의로 재판에 넘겨진 이광범 전 남양유업 대표 등 4명에게 총 6000만원의 벌금을 선고했다. 양벌규정으로...
고객 눈높이 맞춰 제품·서비스 고도화…치열한 경쟁 이겨냈다 2024-10-15 16:59:03
아시아나항공(항공), 삼성생명(생명보험), hy(유산균발효유) 등이, 25회 1위는 신영와코루(여성내의), GS25(편의점), 라이온코리아(주방세제), SK에너지(주유소) 등이 입지를 구축했다. 삼성전자는 8개 산업(스마트폰, TV, PC, 세탁기, 냉장고, 김치냉장고, 전자제품전문점, 에어컨)에서 10회 이상 1위를 차지하며 한국의...
hy 발효유 '쿠퍼스', 20년간 10억개 판매 2024-10-10 18:02:31
소비자도 있었다. hy는 이런 편견을 뚫고 다양한 발효유 제품을 개발해 시장을 개척한 기업으로 평가받는다. hy가 2004년 내놓은 쿠퍼스(사진)는 국내 첫 간 건강 발효유 제품이다. hy는 쿠퍼스 누적 판매량이 20년 만에 10억 개를 넘어섰다고 10일 밝혔다. hy는 네 차례 리뉴얼(새 단장)하며 쿠퍼스의 경쟁력을 높였다. 간...
hy 발효유 '쿠퍼스', 20년만에 10억개 판매…연매출 1천억원 2024-10-10 09:15:31
hy 발효유 '쿠퍼스', 20년만에 10억개 판매…연매출 1천억원 (서울=연합뉴스) 김윤구 기자 = hy(옛 한국야쿠르트)는 간(肝) 건강 발효유 '쿠퍼스' 누적 판매량이 10억개를 돌파했다고 10일 밝혔다. 쿠퍼스는 2004년 처음 출시된 제품이다. hy는 네 차례의 리뉴얼(새단장)을 진행하며 쿠퍼스의 경쟁력을...
세라젬·제주삼다수·G90·참이슬 공동 1위…갤럭시 1점차 뒤이어 2024-10-07 18:10:07
등의 경쟁력도 전년 대비 상승했다. 담배(-1.3%), 우유·발효유(-1.3%), 토털홈인테리어(-1.3%) 등은 하락한 업종으로 집계됐다. 제조업 37개 업종, 120개 브랜드의 NBCI 평균은 77.2점으로 전년에 비해 0.8점 상승했다. 서비스업에서는 국제항공, 온라인 쇼핑몰, 전자제품 전문점의 브랜드 경쟁력이 80점으로 가장 높았고...
hy, ‘헬리코박터 프로젝트 윌’ 중국 수출…“K-발효유 해외시장 공략” 2024-09-23 14:01:42
위 건강 발효유 ‘헬리코박터 프로젝트 윌’의 중국 수출을 시작했다고 23일 밝혔다. hy는 천안 공장에서 생산한 윌 제품을 콜드체인(저온 유통 체계) 시설을 갖춘 현지 유통 업체를 통해 중국에 공급할 계획이다. 우선 hy는 징동몰, 더우인몰 등 중국 온라인몰을 시작으로 오프라인 매장까지 유통 채널을 넓힐 예정이다....
하루 72만개 판매 '위 발효유', 中 진출 2024-09-23 09:44:00
발효유 '헬리코박터 프로젝트 윌'의 중국 수출을 시작했다고 23일 밝혔다. hy는 천안 공장에서 생산한 윌 제품을 콜드체인(저온 유통 체계) 시설을 갖춘 현지 유통 업체를 통해 중국에 공급할 계획이다. 우선 hy는 징동몰, 더우인몰 등 중국 온라인몰을 시작으로 오프라인 매장까지 유통 채널을 넓힐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