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권오현·김봉진·권혁빈…빅샷들 대거 참석 2025-09-07 17:25:15
K뷰티·푸드, K팝 등 해외에서 절정의 인기를 누리고 있는 다양한 한국 문화를 뉴욕에 전파한다. 특히 이번 행사에서는 한국 생활 양식을 미국으로 옮겨놓은 듯한 착각을 불러일으킬 만한 식음료(F&B) 존을 마련한다. UKF는 행사장에서 현지 한식 레스토랑 아리아리, 옥동식 등과 협업한 팝업 스토어를 운영할 예정이다. 또...
"'큰손' 유커 온다"…무비자 허용에 유통가 '들썩' 2025-09-07 07:37:22
랭킹, 아티스트의 최애 간식 등 다양한 정보를 담은 'K편의점 가이드북'을 제작, 배포 중이다. 세븐일레븐은 외국인 수요가 높은 점포를 중심으로 태극기·마패·상평통보 등 한국을 상징하는 콘텐츠를 활용한 열쇠고리, 보조배터리 등 관광객용 상품 라인업을 강화했다. 롯데면세점은 조만간 광저우와 칭다오...
'요즘 중국손님 뭘 좋아할까'…유통가 유커맞이 준비 돌입 2025-09-07 06:35:00
협업해 편의점 활용법, 인기 상품 랭킹, 아티스트의 최애 간식 등 다양한 정보를 담은 'K편의점 가이드북'을 제작, 배포 중이다. 세븐일레븐은 외국인 수요가 높은 점포를 중심으로 태극기·마패·상평통보 등 한국을 상징하는 콘텐츠를 활용한 열쇠고리, 보조배터리 등 관광객용 상품 라인업을 강화했다....
[모십니다] 2025 청춘, 커피 페스티벌 2025-09-04 17:38:20
만끽하는 ‘가을 대표 축제’로 자리 잡았습니다. 유명 아티스트의 축하 무대와 커피 29초영화제, 커피·디저트 시식 체험, 뷰티 라이브쇼 등 다양한 행사가 펼쳐집니다. ●일시: 9월 27일(토)~28일(일) ●장소: 잠실 롯데월드타워 일대 ● 문의: (02)360-4526 홈페이지(www.youthcoffee.co.kr) 주최: 한국경제신문 송파구
K-패션의 맑고 푸른 미래....이청청(李淸靑) 디자이너 2025-09-03 08:45:08
예술 세계를 구축하는 아티스트라는 메타 인지가 확실하다. “어릴 적부터 패션은 숨 쉬듯 당연한 일상이었죠. 그런 환경을 만들어 주시고, 좋은 교육까지 받게 해 주신 부모님에 깊이 감사하죠. 아버지로부터 패션에 대한 재능을 물려받은 것도 엄청난 행운이고요. 그러나 저는 이청청입니다. 이상봉이 아니죠. 제가 의미...
아프리카 매력 '흠뻑'…12∼13일 서울아프리카페스티벌 열린다 2025-09-03 07:00:05
등의 무대가 이어진다. 아프리카계 아티스트 '카니'와 함께 하는 특별 토크쇼도 진행돼 현장 분위기를 띄운다. 아프리카인사이트가 아프리칸댄스컴퍼니 '따그'와 공동으로 주최하는 '아시아 아프리카 탤런트 어워드'는 아프리카와 아시아의 젊은 댄서들이 만드는 에너지로 채워진다. 이날 저녁...
폴라, 프레스티지 안티에이징 라인 'POLA B.A 7' 리뉴얼 론칭 2025-08-29 14:16:48
비주얼을 완성한다. 세계적인 플라워 아티스트 아즈마 마코토씨와 선보인 아트워크는 시간의 개념에서 해방된 듯한, 신비롭고도 풍부한 가능성이 내재된 세계를 표현한다. 감각적인 보틀은 ‘인체의 곡선’을 모티브로, 무한한 가능성을 담아 직선을 배제하고 오직 곡선만으로 디자인됐다. 사람이 지닌 강인함과 연약함, 그...
지놈앤컴퍼니 화장품 브랜드 '유이크', RIIZE와 3년 연속 전속 모델 계약 체결 2025-08-27 10:11:14
강화하는 역할을 톡톡히 해냈다. 브랜드와 아티스트 간의 시너지는 제품 협업으로도 확장됐다. 라이즈와 함께 기획한 공식 콜라보 제품 ‘카밍 스팟 패치’는 K-POP과 K-뷰티 협업 사례로 글로벌 팬들에게 새로운 기대감을 안기며 주목받았다. 유이크는 이러한 성공에 힘입어 올해 하반기에도 라이즈와 함께 새로운 비주...
아트페어·패션위크…9월의 서울, 예술로 물든다 2025-08-26 17:07:25
미디어 아티스트 아카 창의 미디어 파사드가 222m 외벽을 수놓는다. 뷰티 기업 296곳이 참여하는 ‘서울뷰티위크’도 28일 시작한다. 다음달 1일 문을 여는 ‘디자인 마이애미 인 시추’는 런던·뉴욕·파리 등에서 활동하는 글로벌 디자인 갤러리 16곳과 작가 70여 명이 참여해 작품 170여 점을 선보인다. 미국과 파리 외...
[커버스토리] K웨이브의 진화 이젠 세계가 만든다 2025-08-25 10:01:01
유명한 K뷰티의 대표적 이미지가 ‘글라스 스킨’인데요, 이를 벤치마킹한 화장품 브랜드도 있습니다. 국내 기업 자생력 약화? 한 나라가 독점하지 않는 ‘콘텐츠의 글로벌화’는 대세라고 해도 과언이 아닙니다. 콘텐츠의 국경이 허물어지면서 다양한 국가와 기업이 함께 창작하고 유통하는 시대가 된 거죠. 과거에도 미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