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K뷰티 브랜드 키우자”…CJ온스타일·코스메카코리아 맞손 2025-12-16 14:32:06
결합해 성장 잠재력이 높은 브랜드를 함께 발굴하고 ‘발굴-검증-육성‘ 과정을 체계화할 계획이다. 또 공동으로 조성하는 뷰티 전용 펀드를 통해 제품 개발, 마케팅 등 브랜드 성장 단계별 맞춤 지원에 나설 예정이다. CJ온스타일 관계자는 “이번 협력은 K뷰티 신진 브랜드가 글로벌 시장에서 더 빠르고 크게 성장할 수...
“과일에 빠진 잔망루피”… 온브릭스, 캐릭터 마케팅 본격 시동 2025-12-16 13:30:15
프리미엄 과일 큐레이션 브랜드 온브릭스가 인기 캐릭터 ‘잔망루피’와의 콜라보레이션 패키지를 선보이면서 겨울 시즌 캐릭터 마케팅에 본격 시동을 걸었다. 이번 협업은 겨울 대표 과일인 딸기와 감귤을 활용해 소비자에게 더 친근한 방식으로 프리미엄 과일 경험을 전달하기 위한 전략적 시도로 기획됐다. 온브릭스는...
셀트리온, 안과질환 치료제 '아이덴젤트' 유럽 출시 2025-12-16 10:43:39
다년간 제품을 직판하며 쌓아온 마케팅 경쟁력과 브랜드 신뢰도를 바탕으로 아이덴젤트의 성공적인 시장 안착을 이끌 계획"이라며 "내년까지 아이덴젤트 출시국을 지속적으로 확대해 더 많은 환자에게 고품질 바이오 의약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하고, 유럽 안질환 시장 내 영향력을 빠르게 넓혀 나가겠다"고 말했다....
CJ온스타일, 코스메카코리아와 '투자형 K뷰티 성장 모델' 구축 2025-12-16 10:10:49
온큐베이팅 프로그램(헬스앤뷰티 중소 브랜드 육성)을 연계해 발굴?검증?육성 과정을 체계화한다. 또한 공동으로 조성하는 뷰티 전용 펀드를 통해 제품 개발, 마케팅, 콘텐츠 제작, 글로벌 진출까지 브랜드 성장 단계별 맞춤 지원에 나설 계획이다. CJ온스타일 관계자는 “이번 협력은 K뷰티 신진 브랜드가 글로벌 시장에서...
셀트리온, 안과질환 치료제 '아이덴젤트' 유럽 출시 2025-12-16 10:10:38
계획이다. 셀트리온은 유럽에서 축적한 브랜드 신뢰도 및 직판 경쟁력을 적극 활용해 안질환 시장에서 빠르게 성과를 높여갈 방침이다. 특히 자가면역질환 치료제와 항암제 등 기존 주력 바이오시밀러 제품들을 직판하며 구축해 온 인적 네트워크를 적극 활용해 셀트리온 브랜드가 지닌 높은 신뢰도와 제품 선호도가 아이덴...
전통에서 산업으로…K-전통문화의 새로운 도약 2025-12-16 10:00:01
IT, 디자인, 마케팅 등 전문성을 가진 공급기업의 서비스를 구매한다. 지원 분야는 ▲기술혁신 ▲기업경영 지원 ▲디자인 개선 ▲신제품 개발 ▲플랫폼 구축 ▲홍보·마케팅 등 6개 영역이다. 단순한 자금 지원을 넘어, 전통 기업이 겪는 기술적 한계를 외부 전문가와의 협업으로 극복하게 함으로써 ‘전통문화 산업의 자율...
셀트리온, 아일리아 시밀러 獨·英 출시…유럽 안과시장 공략 2025-12-16 09:58:58
브랜드 신뢰도 및 직판 경쟁력을 적극 활용해 안질환 시장에서 빠르게 성과를 높여갈 방침이다. 특히 자가면역질환 치료제와 항암제 등 유럽내 선두권 시장점유율의 주력 바이오시밀러 제품들을 직접 판매하며 구축해 온 네트워크를 활용해 마케팅 활동을 전개할 계획이다. 셀트리온 관계자는 “이번 아이덴젤트 출시를...
울릉공항 취항 준비하는 '섬에어 1호기' ATR 72-600 공개 2025-12-16 08:27:56
지역항공 모빌리티(RAM) 항공사’인 섬에어의 브랜드 정체성을 형상화한 디자인이다. 섬에어의 심볼은 1200m의 짧은 활주로에서도 안전하게 이·착륙이 가능해 섬 공항, 국내 도서 공항 등 소형 공항에서도 운항 가능한 터보프롭 항공기 ATR 72-600의 6엽 프로펠러를 모티브로 디자인됐다. 하늘과 바다로 뻗어 나가는 빛의...
위트글로벌, '2025 COMEUP(컴업)'서 K-컬처 통합 AI 솔루션 선보여 2025-12-15 18:23:36
콘텐츠(패션/브랜드) ▲커머스(굿즈 제작) ▲편의 기능(AI 관광 안내/텍스 리펀드)이 결합된 '올인원(All-in-One) 이벤트 솔루션'으로 진화했다. 위트글로벌 관계자는 "컴업 현장의 뜨거운 열기는 AI/AR 기술이 오프라인 행사의 필수 콘텐츠로 자리 잡았음을 보여준다"며 "K-컬처 체험을 위한 한복체험부터 다양한...
경북 수산물 브랜드 '바다주이소' 참여 모집 2025-12-15 17:52:05
경상북도가 경북 수산물의 신뢰성 확보와 브랜드 마케팅 육성을 위해 인증 브랜드인 ‘바다주이소’ 사용 참여 희망 업체를 모집하고 평가를 거쳐 6개 업체를 선정했다. 6개 기업은 천연식품(경주), 대호수산(영덕), 태양수산(경주), YMF(안동), 문경미소(문경), 햇살바다(포항)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