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계열분리 이후 정유경 회장이 그리는 신세계 [안재광의 대기만성's] 2025-12-05 10:15:44
모델의 핵심은 ‘교통+쇼핑+주거+호텔’이 어우러져 시너지 효과를 낸다는 겁니다. 무엇보다 호남선과 경부선이 오가는 고속버스터미널과 지하철 3개 노선이 지나는 교통 허브가 하루 유동인구 100만 명을 끊임없이 공급합니다. 또 이 유동인구를 신세계백화점 강남점이 흡수해요. 이 백화점에는 루이비통,...
켄싱턴호텔앤리조트, 연말시즌 한정 '메리베어' 키링 선보여 2025-12-05 09:22:42
= 이랜드파크의 켄싱턴호텔앤리조트는 크리스마스와 연말을 앞두고 호텔 굿즈인 '켄싱턴 베어'를 활용한 시즌 한정 키링 '메리베어'를 1천개 출시했다고 5일 밝혔다. 메리베어 키링은 빨간 망토를 두른 '작은 겨울 요정' 콘셉트로 제작돼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담았다. 전국 켄싱턴호텔앤리조트의...
베스트슬립, 일본 숙소 ‘카논’에 매트리스 공급...글로벌 브랜드 입지 다져 2025-12-04 16:37:46
숙소로 공급 범위를 확대하고 글로벌 브랜드로 자리매김하겠다는 계획이다. 앞서 미국과 호주의 프리미엄 숙소에 제품을 공급한 바 있는 베스트슬립은 해외 시장에서의 영향력을 꾸준히 확대하고 있다. 올해 상반기에는 싱가포르에 글로벌 1호점을 오픈했으며, 미국에서는 온라인 플랫폼을 통한 판매를 본격화해 북미 시장...
오세훈 시장, 하노이·쿠알라룸푸르와 협력 강화…K뷰티·관광 정조준 2025-12-04 11:28:01
기업·도시브랜드의 동남아 진출을 뒷받침하는 세일즈 외교에 나선다. 서울시는 K컬처 인기에 올라탄 ‘서울’ 브랜드를 각인하고 양 도시와의 전략적 파트너십을 강화하는 계기가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하노이서 정책 포럼·K-뷰티 세일즈4일 서울시에 따르면 오세훈 시장은 이날 오후 베트남 하노이로 출국해 정책...
"문화는 이탈리아의 과거이자 미래…투자 대비 3.75배 경제효과" 2025-12-04 10:13:14
미적 감각과 장인 정신을 더해 독보적인 국가 브랜드를 구축했다. 이탈리아 문화부의 역할은 이러한 전통과 현대의 조화를 뒷받침하는 방향으로 확장됐다. 과거에는 문화유산 보호에 집중했으나, 현재는 영화, 패션, 디자인, 사진 등 창의 산업 전반을 관장한다. 이를 위해 정부 차원의 유산 확보 예산도 대폭 늘렸다. 역사...
머큐어 서울 마곡, 1주년 기념 프로모션 운영…조식 1+1 혜택 포함 2025-12-04 09:00:00
바에서는 머큐어 브랜드 컬러를 반영한 7색 스페셜 칵테일을 선보이며, 재즈 라이브 공연은 연말 시즌 예약 문의 방식으로 운영된다. 모아시스 레스토랑에서는 개관일인 12월 12일 당일 생일 고객에게 1인 무료 식사 혜택을 제공해 호텔에서의 하루가 특별한 기념일 경험이 되도록 했다. 고객 참여형 온-오프라인 이벤트도...
[시승기] 운전석 '두팔 번쩍', 그래도 잘 달린다…캐딜락 에스컬레이드 IQ 2025-12-04 06:00:02
인식 카메라와 눈을 맞추면 됐다. 제너럴모터스(GM)의 프리미엄 브랜드 캐딜락이 지난 3일 연 미디어 시승회에서는 신형 플래그십 전기 스포츠유틸리티차(SUV) 에스컬레이드 IQ의 '슈퍼크루즈' 기능을 체험할 수 있었다. 에스컬레이드 IQ는 GM의 '핸즈프리' 운전자 보조 시스템인 슈퍼크루즈가 국내에서 처...
[바이오스냅] '한미참의료인상' 임선영 원장·한가족의료봉사회 수상 2025-12-03 15:54:31
개선에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강조했다. ▲ 동화약품은 마그네슘 건강기능식품 전문 브랜드 '마그랩(MgLAB)'이 최근 일본 전국 '로프트(LOFT)' 등 라이프스타일 편집숍 및 드럭스토어, 버라이어티숍에 입점해 일본 전용 제품 3종인 '리셋', '포 에너지', '젤리푸푸' 판매...
드라마 '김부장 이야기' 속 도부장 집, 반포가 아니었다…실제 배경은 인천 '신검단 로열파크씨티Ⅱ' 2025-12-03 15:50:57
최초의 선시공 후분양 브랜드 대단지이다. 단지 옆에 있는 주택전시관도 드라마와 함께 관심을 받고 있다. 주택전시관은 단순히 유닛(주택형을 실제와 똑같이 재현해 놓은 공간)을 소개하는 공간이라기보다는 DK아시아가 조성 중인 ‘로열파크씨티’의 미래 비전과 하이엔드 주거 브랜드 철학을 이해할 수 있도록 구성돼...
50만원짜리도 나왔다…추위 녹이는 '케이크 전쟁' 2025-12-03 15:48:54
브랜드와의 이색 협업으로 차별화를 꾀했다. 호텔업계는 수십만 원대 초고가 프리미엄을 내세우며 눈길을 끄는 반면, 편의점은 실속형 가성비를 앞세우는 등 저마다의 생존 전략으로 12월 소비 심리를 공략하기 위한 마케팅에 나서고 있다. 투썸플레이스는 ‘스몰 럭셔리’ 수요가 늘어난 점에 착안해 글로벌 코냑 브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