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새 출발 2020 유통산업] 아모레퍼시픽, 3D프린팅 마스크팩으로 CES 호평…뷰티 혁신 선도 2020-01-06 15:04:47
나만의 마스크팩이 탄생한다. 오는 4월부터 아이오페 플래그십스토어에서 판매를 시작할 예정이다. 아모레퍼시픽은 뷰티 디바이스는 물론 회사를 대표하는 화장품을 앞세워 해외 시장을 올해 더 확대한다는 방침이다. 작년 9월 열린 창립 74주년 기념식에서 서 회장은 “향후 5년간 세계 화장품 시장을 이끄는 가장 큰...
아모레퍼시픽, CES에서 3D 프린팅 혁신상 2020-01-01 18:17:58
아이오페 플래그십스토어에서 정식으로 선보일 계획이다. 아모레퍼시픽은 뷰티 디바이스 브랜드 메이크온의 신제품도 공개할 예정이다. 메이크온의 ‘LED 플렉서블 패치’(가칭)는 자유자재로 휘어지는 패치 형태의 LED(발광다이오드)를 피부에 밀착시켜 사용하는 뷰티 디바이스다. 피부 고민에 맞춰 설계한 LED...
아모레퍼시픽, CES서 3D 프린팅 마스크팩 시연 2019-12-30 10:17:26
4월 아이오페 플래그십 스토어에서 정식 개시할 예정이다. `LED 플렉서블 패치`는 자유자재로 휘어지는 패치 형태의 LED를 피부에 밀착시켜 사용할 수 있는 뷰티 디바이스 제품으로, 내년 5월 메이크온 브랜드를 통해 출시할 계획이다. 박원석 아모레퍼시픽 기술연구원 기반혁신연구원장은 "아모레퍼시픽이 정보기술 분야와...
"아모레퍼시픽, 라네즈·아이오페 브랜드 부활 전조…목표가↑" 2019-10-31 07:40:11
아이오페 매출 호조가 턴어라운드에 기여했다며 목표주가를 20만원에서 23만원으로 상향 조정했다. 투자의견은 매수를 유지했다. 김혜미 연구원은 "3분기 연결 기준 매출액은 1조4020억원, 영업이익은 1075억원으로 시장예상치를 크게 상회하는 어닝 서프라이즈를 기록했다"며 "국내 화장품 매출액은 전년...
모처럼 웃은 아모레퍼시픽, 3분기 영업익 42%↑ 2019-10-30 17:21:46
노력을 한 것이 주효했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설화수, 헤라, 아이오페, 라네즈 등 주요 브랜드를 보유한 아모레퍼시픽 법인의 매출은 1조4020억원, 영업이익은 1075억원을 기록했다. 작년 동기보다 각각 10%, 41% 증가했다. 국내 매출은 11%, 영업이익은 69% 늘었다. 해외에서는 매출이 9%, 영업이익이 33% 증가했다....
아모레퍼시픽, 3분기 실적 개선…영업이익 40.6% 증가(종합) 2019-10-30 15:06:00
영업이익도 41% 늘어난 1천75억원을 기록했다. 특히 국내사업에서 '아이오페'와 '라네즈', '한율' 등 고급 화장품 신제품 출시와 '려',' 미쟝센' 등 생활용품 제품군에서의 판매 호조가 매출 증가를 이끌었다고 업체 측은 설명했다. 해외 사업에서는 아시아와 북미 등지에서...
아모레퍼시픽그룹, 3분기 '깜짝실적'…영업익 42% 증가한 1205억 2019-10-30 14:45:25
아이오페 더 비타민 C23 앰플' 등 신제품 출시와 디지털 마케팅 강화 등을 통해 매출이 성장했다"며 "채널 재정비와 마케팅비 효율화를 통해 수익성이 대폭 개선됐다"고 설명했다. 임차료 부담이 높고 수익성이 낮은 오프라인 채널의 구조조정을 단행한 결과로 전문가들은 풀이했다. 주력 계열사인...
아모레퍼시픽그룹, 3분기 영업이익 42%↑...턴어라운드 `성공` 2019-10-30 14:44:50
‘아이오페 더 비타민 C23 앰플’, ‘한율 갈색솔잎 안티에이징 앰플’ 등 혁신적인 제품을 출시하며 시장에 활력을 불어넣었다는 평가다. ‘헤라 블랙 컨실러’, ‘라네즈 레이어링 립 바’, ‘에스쁘아 프로테일러 비글로우 쿠션’ 등을 통해서는 메이크업 트렌드도 주도했다. 감각적인 디자인에 감성과 취향을 담은...
'K뷰티 리더' 아모레퍼시픽, 만리장성 넘어 뉴욕·LA 입성 2019-10-10 15:26:44
설화수, 아이오페, 마몽드, 아리따움 등의 브랜드가 참가했다. 특히 인삼, 녹차, 콩 등 아시아 전통의 원료를 접목한 각 브랜드 인기 제품으로 팝업스토어를 구성해 자연 원료에 관심을 갖고 건강한 아름다움을 추구하는 현지 소비자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젊은 세대를 겨냥한 ‘디지털화’에도 중점을 두고...
아모레는 성수동 정비소에 쇼룸…배민은 간판 본뜬 을지로체 개발 2019-10-06 18:12:41
제품 외에는 판매하지 않는다. 대신 라네즈, 이니스프리, 아이오페 등 아모레가 갖고 있는 30여 개 브랜드 모든 라인의 제품을 샘플로 준다. 뷰티와 관련된 무료 프로그램도 마련했다. 전문 메이크업 아티스트가 눈, 입술 등 얼굴 부위별로 원하는 화장을 해 주는 ‘메이크업 서비스’, 계절에 맞는 화장법을 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