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LG전자, 세계 최초 240Hz 주사율 `올레드 게이밍 모니터` 출시 2022-12-12 10:00:00
특히 LG 모니터 가운데 처음으로 800R(반지름 800mm 원이 휘는 정도) 곡률의 화면을 적용해 시청 거리가 가까운 책상에서 사용해도 한 눈에 화면 전체를 볼 수 있다. 롤플레잉 게임이나 실시간 전략게임을 할 때 화면 외곽의 미니맵도 한 눈에 확인할 수 있다. 해당 제품은 내년 1월에 열리는 세계 최대 가전 전시회인 `20...
"휘어지는 TV로 게임을"…강남역에 뜬 '금성오락실' 2022-10-12 10:00:17
오는 19일 LG전자 온라인브랜드샵(OBS)과 11번가, G마켓, 오늘의 집, 쿠팡 등 온라인 채널에서 LG 올레드 플렉스를 출시한다. 이후 LG전자 베스트샵 등 오프라인 매장에서도 판매할 계획이다. 출고가는 399만원이다. LG 올레드 플렉스는 시청 환경에 맞춰 42형(화면 대각선 약 105센티미터) 화면을 자유롭게 구부렸다 펼 수...
LG전자, 세계 최대 97인치 OLED TV 출시 2022-09-14 11:00:00
온라인브랜드샵(OBS)에서 97형 올레드 에보 갤러리에디션 예약 판매를 시작으로 오는 21일 국내 정식 출시한다고 밝혔다. 회사는 97형 올레드 TV가 LG전자의 독보적인 올레드 기술력의 집약체라고 소개했다. LCD TV로는 이미 100형에 가까운 크기 제품이 시중에 판매되고 있지만 올레드로 초대형 스크린을 구현하는 것은...
한국콜마, 30조 중동 화장품 시장 진출..."화장품 업계 최초" 2022-09-07 10:30:31
개발한 제품은 UAE BPC에서 운영하는 자체 브랜드샵을 통해 중동 전지역에 유통된다. 앞서 한국콜마는 세종공장과 부천공장에 각각 기초, 색조화장품 생산을 위한 ‘할랄 보증 시스템’을 구축한 바 있다. 최현규 한국콜마 대표는 “UAE는 중동 지역의 소비 트렌드를 리딩하는 허브 국가이기 때문에 이번 PB제품 공급은...
거거익선 트렌드 속 '세계최소' 42형 LG 올레드TV 국내 출시 2022-04-13 10:00:22
이달 말부터는 LG전자 온라인브랜드샵(OBS) 등 다양한 온라인 채널에서도 본격 판매한다. 이 제품은 책상 위에 올려놓고 사용하기에 적합한 크기인 42형 올레드 화면에 4K(3840x2160) 해상도를 구현했다. 화소 밀도는 80형대 화면 크기의 8K(7680x4320) TV에 버금가는 수준이라고 LG전자는 설명했다. LG전자는 42형 올레드...
LG전자, 42형 올레드 TV 국내 출시 2022-04-13 09:18:08
13일 밝혔다. 이달 말부터는 LG전자 온라인 브랜드샵 등 다양한 온라인 채널에서도 본격 판매한다. LG전자는 재작년 출시한 48형 올레드 에보에 이어 이번 42형 올레드 에보가 중형급 TV 시장 수요를 끌어올릴 것으로 기대한다고 설명했다. 신제품은 42형의 작은 화면 크기에 4K 해상도를 구현했다. 화소 밀도는 80형대...
LG전자, 테이블에 놓고 식물 키우는 '틔운 미니' 내놨다 2022-03-03 10:38:58
미니는 이날부터 LG전자 온라인브랜드샵과 네이버쇼핑, 카카오메이커스, 오늘의집, 29cm 등 온라인쇼핑몰에서 1000대 한정 판매된다. 17일부터는 LG 베스트샵 매장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가격은 출고가 기준 19만9000원이다. 신상윤 LG전자 스프라우트컴퍼니 대표는 "LG 틔운 미니는 집 안의 원하는 공간을 싱그러운 초록...
피부탄력 개선부터 진정까지 하나로…LG 프라엘 신제품 2종 출시 2021-10-04 10:00:04
함께 출시한다. LG전자는 오는 11일부터 온라인브랜드샵에서 LG 프라엘 신제품 2종의 예약 판매를 시작할 예정이다. LG 프라엘 인텐시브 멀티케어와 에센셜 부스터의 가격은 각각 79만9천원, 39만9천원이다. LG전자 오상준 홈뷰티사업담당은 "차별화된 효능과 안전성은 물론 사용 편의성까지 개선한 LG 프라엘 신제품은...
'키덜트 대표주자' 레고, 코로나19 확산에 '함박웃음' 2021-09-28 22:24:43
등 자체 브랜드샵을 확대했다. 뉴욕에 문 연 플래그십스토어를 통해 슈퍼마리오, 해리포터, 세계 유명도시 시리즈 등 다양한 상품을 내놓았다. 플래스십스토어는 고객들이 제품을 경험할 수 있는 양방향 소통의 장으로 활용됐다. 올해 6월엔 2년 안에 재활용 플라스틱 음료수병을 활용해 레고 블록을 만들겠다고 발표했다....
토니모리, 지난해 4분기 영업이익 20억...흑자 전환 2020-02-13 16:46:10
있다. 아울러 지난해부터 기존 사업인 국내 브랜드샵과 성장채널(면세·신채널·해외)의 매출구조를 50:50으로 변경하고 OEM(주문자상표부착생산)·ODM(제조자개발생산)의 사업 구조 또한 연결 매출액에 대한 기여폭이 5% 대에 근접하도록 개편하고 있어 올해 성장채널에서의 매출 증가를 꾀할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