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CU "'압도적 간편식' 시리즈 250만개 팔려…대학가 인기" 2024-03-20 08:30:28
가장 많이 증가했고, 김밥(18.3%), 주먹밥(16.0%), 조리면(13.5%), 샌드위치(11.9%), 햄버거(10.3%), 샐러드(8.0%) 순으로 집계됐다. 특히, 도시락 매출을 입지별로 살펴보면 대학가에서 328.2% 급증했다. 날이 풀리면서 야외활동이 늘어나 경기장(85.9%), 공원(48.4%), 관광지(30.6%)의 도시락 매출도 눈에 띄게 늘었다....
상명대, ‘천원의 아침밥’ 1만5000여 명 혜택 2024-03-15 07:30:02
덜어줄 수 있게 됐다. 이 대학은 천안캠퍼스 학생회관 학생 식당에서 매주 월~목요일 오전 8시부터 불맛 제육 덮밥, 김치볶음밥&계란후라이, 닭고기 카레덮밥, 스팸마요 주먹밥 등을 제공한다. 서울캠퍼스에서는 미래백년관 학생 식당에서 매주 월~목요일 오전 8시 30분부터 떡국 컵과 반숙란, 과일 맛 음료를 제공하고,...
GS25, 내달 중순까지 '혜자도시락' 같은 값에 반찬 47% 증량 2024-03-14 09:21:13
지난해 혜자 브랜드를 재출시하면서 도시락에서 김밥, 주먹밥, 빵까지 카테고리를 확대한 결과 이달 중순까지 누적 3천만개를 팔았다. 작년 2월 김혜자씨는 GS25에 "학생과 청년들이 양질의 먹거리를 저렴하게 누릴 수 있게 해 달라'고 당부한 바 있다. GS25가 이번에 진행하는 반찬 증량 이벤트는 가성비를 대표하는...
"고물가에 대용량 상품 인기"…CU, 삼각김밥 네 개를 묶었다 2024-03-05 09:58:38
삼각김밥에 김을 붙여 주먹밥으로 만들거나 취향에 맞춰 만들어 먹을 수 있도록 했다. CU는 고물가에 가성비(가격 대비 성능)를 중시해 대용량 상품을 찾는 수요가 늘어난 점과 재미를 동시에 고려해 신제품을 만들었다고 설명했다. 또한 앞서 CU가 선보인 대용량 상품이 꾸준히 인기를 끌고 있다고 전했다. CU가 지난해...
이장우 우동 대박 나더니…백종원·김혜자와 붙는다 2024-03-03 14:44:19
혜자 브랜드 상품을 재출시하면서 도시락뿐 아니라 김밥, 주먹밥, 빵까지 카테고리를 확대했다. 그 결과, 출시 1년 만인 지난달 15일 기준으로 누적 판매수량이 2800만개에 달했다. 이는 하루 평균 7만7000여개, 1분당 약 53.3개가 팔린 셈이다. 이로 인한 직접 매출 효과는 약 1100억원에 달했다. 오정민 한경닷컴 기자...
1분에 53개씩 팔렸다…편의점 역사 새로 쓴 '이 상품' 2024-02-19 14:42:05
데이터를 분석한 결과, 혜자브랜드 도시락·김밥·주먹밥의 재구매율은 38.6%로 최상위권에 속했다. 이들 상품의 고객 구매단가도 평균 대비 26.3% 높았다. 혜자브랜드 상품을 구매하면서 추가로 다른 제품을 많이 구매한다는 뜻이다. GS25는 혜자브랜드의 소비층을 넓히기 위해 10대를 타깃으로 한 신제품을 연내 내놓을...
1년 만에 1100억원 '잭팟'…'국민 엄마' 도시락 또 통했다 2024-02-19 12:07:02
브랜드 상품을 재출시하면서 도시락뿐 아니라 김밥, 주먹밥, 빵까지 카테고리를 확대했다. 그 결과, 출시 1년 만인 지난 15일 기준으로 누적 판매수량이 2800만개에 달했다. 이는 하루 평균 7만7000여개, 1분당 약 53.3개가 팔린 셈이다. 이로 인한 직접 매출 효과는 약 1100억원에 달했다. 또한 해당 기간 GS25 도시락...
'갓혜자' 또 통했다…1초당 1개 판매 2024-02-19 10:16:53
GS25는 지난해 혜자 브랜드를 재출시하면서 도시락에서 김밥, 주먹밥, 빵까지 카테고리를 확대한 결과 1년 만인 이달 15일 기준으로 누적 판매 수량 2천800만개를 달성했다. 하루 평균 7만7천여개, 1분당 약 53.3개, 1초당 대략 0.9개가 팔린 셈이다. 이로 인한 직접 매출 효과는 약 1천100억원이며 도시락 전체 매출은...
GS25 '혜자 브랜드' 도시락·김밥 등 2천800만개 팔려 2024-02-19 08:24:54
GS25는 지난해 혜자 브랜드를 재출시하면서 도시락에서 김밥, 주먹밥, 빵까지 카테고리를 확대한 결과 1년 만인 이달 15일 기준으로 누적 판매 수량 2천800만개를 달성했다. 이는 하루 평균 7만7천여개, 1분당 약 53.3개가 팔린 셈이다. 이로 인한 직접 매출 효과는 약 1천100억원이며 도시락 전체 매출은 전년 대비 약...
"이 도시락 OOO이 만듭니다"…CU, 간편식 생산자 실명제 2024-02-18 17:47:21
취지다. 도시락을 시작으로 상반기 내 김밥, 주먹밥, 햄버거 등 간편식 전 품목으로 생산자 실명제를 확대한다. CU는 앞서 지난해 말부터 전자가격표시기(ELS)를 시범 도입해 일부 점포에서 테스트 운영을 시작했다. 가격 등의 정보가 종이가 아니라 디지털 장치에 표시된다. 중앙 서버에서 상품 정보를 변경하면 자동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