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잠실 롯데몰 1천평이 포켓몬으로…"피카츄 잡으러 오세요" 2023-04-24 09:39:42
28일부터 내달 8일까지 잠실 롯데월드몰에서 '포켓몬 스프링 페스타 2023'을 연다고 24일 밝혔다. 롯데는 국내 최초로 열리는 이번 행사를 위해 1천여평의 월드몰 잔디광장을 포켓몬으로 가득 채운다. ‘포켓몬의 모든 경험을 한 곳에’라는 콘셉트로 준비했다. 월드몰 5층의 아이코닉 브릿지에서는 포켓몬 카드...
"피카츄 잡으러 오세요"…롯데百, 잠실서 포켓몬 축제 2023-04-24 06:00:02
28일부터 내달 8일까지 잠실 롯데월드몰에서 '포켓몬 스프링 페스타 2023'을 연다고 24일 밝혔다. 롯데는 국내 최초로 열리는 이번 행사를 위해 1천여평의 월드몰 잔디광장을 포켓몬으로 가득 채운다. 월드몰 5층의 아이코닉 브릿지에서는 포켓몬 카드 갤러리를 열고 실물 카드를 전시하며, 아트리움에서는 봉제 ...
'포켓몬 고' 개발사, '몬스터 헌터' 모바일 게임 9월 출시 2023-04-18 16:36:39
'포켓몬 고' 개발사, '몬스터 헌터' 모바일 게임 9월 출시 (서울=연합뉴스) 오규진 기자 = '포켓몬 고'를 개발한 미국 게임사 나이앤틱은 증강현실(AR) 모바일 게임 '몬스터 헌터 나우'를 9월 선보인다고 18일 밝혔다. 이 게임은 일본 게임사 캡콤의 액션 역할수행게임(RPG) '몬스터...
지난해 국내 모바일 게임 지출·다운로드 모두 줄었다 2023-04-14 11:47:26
25~34세는 던전앤파이터 모바일이 1위를 차지했고 45세 이상 그룹에선 네오위즈의 피망 뉴맞고, 한게임 신맞고가 나란히 1, 2위에 올랐다. 남성 게이머가 즐긴 게임은 브롤스타즈, 포켓몬고, 마인크래프트 순서인 반면 여성 게이머는 로블록스, 무한의 계단, 쿠키런:킹덤을 많이 즐겼다. 국내 게이머들이 가장 돈을 많이 쓴...
증정품이 25년 만에 70억으로…'포켓몬 카드'의 위엄 2023-04-14 08:22:46
게임 전문지에서 진행한 포켓몬 카드 게임 일러스트 콘테스트 상품이었다. 이 콘테스트는 1997년부터 1998년에 걸쳐 개최됐고, 수상자는 39명이었다. 수상자에게 전달된 증정 상품이었던 셈이다. 39장의 포켓몬 카드 중 지금까지 남겨진 건 10장 정도로 알려졌다. '세계에서 가장 비싼' 포켓몬 카드를 획득한 폴은...
쌍용C&B, 코디 '포켓몬 티슈' 누적 판매량 200만개 달성 2023-04-10 10:43:58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포켓몬 미용티슈는 독일 피부과학연구소 더마테스트에서 '엑설런트' 등급을 획득하고 100% 천연펄프를 사용한 무형광, 무향, 무잉크의 '3무' 제품이다. 일반 미용티슈 절반가량의 미니 사이즈로 공간을 차지하지 않아 실용성과 편리성을 더한 점도 특징이다. 지난해 8월에는 기존...
[홍순철의 글로벌 북 트렌드] '오타쿠 문화'로 깔봤던 日애니, 어떻게 韓스크린 장악했나 2023-03-31 17:24:42
탄생했고, 어떤 수단과 방법을 통해 비즈니스 모델을 구축했는지, 그리고 콘텐츠 산업이 왜 최고의 미래 유망 산업이 될 수밖에 없는지에 대한 통찰력을 제공한다. 닌텐도, 포켓몬, 헬로키티, 디엔에이(DeNA), 데즈카 오사무, 코미케, 점프, 지브리, 귀멸의 칼날, 소니, 다카라즈카, 쇼치쿠, 카도카와, 신일본 프로레슬링,...
일본 콘텐츠 산업의 놀라운 성공 비결은? [홍순철의 글로벌 북 트렌드] 2023-03-30 10:50:47
고, 어떤 수단과 방법을 통해 비즈니스 모델을 구축했는지, 그리고 콘텐츠 산업이 왜 최고의 미래 유망 산업이 될 수밖에 없는지에 대한 통찰력을 제공한다. 닌텐도, 포켓몬, 헬로키티, 디엔에이(DeNA), 데즈카 오사무, 코미케, 점프, 지브리, 귀멸의 칼날, 소니, 다카라즈카, 쇼치쿠, 카도카와, 신일본 프로레슬링,...
중소 식음료社 등용문…"CU에 올라타라" 2023-03-01 17:46:15
‘편의점 플랫폼’을 무기로 ‘삼립 왕국’을 위협하고 있다. 푸드코아라는 중소기업과 제휴해 지난해 5월 출시한 연세우유빵 시리즈(사진)는 1일 현재 누적 판매량이 2000만 개에 달한다. SPC삼립의 포켓몬빵(약 1억 개)에 필적할 만한 성과로 평가된다. “편의점 플랫폼에 올라타라”CU가 중소 식음료사의 ‘등용문’ 역...
"만들기만 하면 대박"…'SPC삼립'에 눈엣가시 같은 기업 [박동휘의 컨슈머 리포트] 2023-03-01 14:08:15
시장 점유율이 70%에 육박한다. 딱히 경쟁자라고 해봐야 롯데제과 정도다. 이런 SPC삼립에 ‘눈엣가시’ 같은 기업이 있다. 편의점 CU를 운영하는 BGF리테일이다. 독창적인 기획력과 전국 1만7000여 개에 달하는 ‘편의점 플랫폼’을 무기로 ‘삼립 왕국’을 위협하고 있다. 푸드코아라는 중소기업과 제휴해 지난해 5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