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블록체인의 가치, 신뢰가 결정한다 [한경 코알라] 2023-01-13 09:33:37
중 딜로이트로와 정기적으로 외부감사를 진행하여 재무제표를 공개하고 있다. 회계법인을 믿을 수 없어 감사를 맡기지 않는다는 발언이 세계 최대 거래소의 수장 입에서 나왔다는 사실은 없던 의심도 생겨나게 만든다. 물론 창펑자오의 주장대로 바이낸스는 재정 건전성이 훌륭하며 아무런 문제 없이 잘 운영되고 있을 수도...
아모레퍼시픽 '글로벌 100대 명품 기업' 선정…韓기업 유일 2023-01-06 17:50:48
기업’에 이름을 올렸다. 한국딜로이트그룹이 6일 발표한 ‘글로벌 명품 산업 2022 열정의 새 물결’ 보고서에 따르면 아모레퍼시픽이 19위로 글로벌 100대 명품 기업 순위에 신규 진입했다. 아모레퍼시픽은 지난해 명품 매출을 기준으로 37억3100만달러(추정치)를 기록하며 전년 대비 두 자릿수 증가율(11.6%)을 보였다....
아모레퍼시픽, 딜로이트 선정 `글로벌 100대 명품기업`서 19위 2023-01-06 17:18:42
32%를 책임지기도 했다. 샤넬은 리치몬트 그룹, 로레알 럭스를 제치고 4위를 차지하는 저력을 보여줬다. 에르메스와 중국의 주대복, 롤렉스도 각각 두 계단 상승했다. 아모레퍼시픽은 19위를 차지하며, 한국 브랜드로는 유일하게 100대 기업에 신규로 진입했다. 럭셔리, 프리미엄 뷰티를 주력으로 하는 아모레퍼시픽은...
K뷰티 대표주자 아모레퍼시픽, '세계 100대 명품' 입성 2023-01-06 16:58:58
중 유일하게 딜로이트그룹이 집계한 글로벌 매출 100대 명품 기업에 이름을 올렸다. 6일 한국딜로이트그룹이 발간한 '글로벌 명품 산업 2022: 열정의 새물결' 보고서에 따르면 아모레퍼시픽은 2021년 말 매출이 전년 대비 11.6% 증가한 37억달러(약 4조7027억원)로 글로벌 100대 명품 기업 19위에 신규 진입했다....
글로벌 명품 1위 샤넬 아니었네…더 커진 명품시장 2023-01-06 16:36:17
전체 명품 시장의 성장을 견인했다. 한국딜로이트그룹이 6일 발표한 '글로벌 명품 산업 2022: 열정의 새 물결' 보고서에 따르면 2021년 말 기준 글로벌 100대 명품 기업의 연간 매출액은 3047억달러(약 411조원)로 전년(2520억달러) 대비 21.5% 증가했다. 코로나19 팬데믹 이전인 2019년(2810억 달러)과 비교해도...
아모레퍼시픽, 글로벌 매출 100대 명품 기업에 진입 2023-01-06 16:15:10
명품 기업에 진입했다. 한국 딜로이트그룹은 6일 '글로벌 명품 산업 2022: 열정의 새물결' 보고서를 통해 아모레퍼시픽이 2021년 매출 기준으로 글로벌 19위에 이름을 올렸다고 밝혔다. 보고서는 "아모레퍼시픽이 한국을 대표하는 뷰티 기업으로 대부분의 브랜드가 럭셔리 및 프리미엄에 속한다"고 설명했다. 또...
어디가 안전한가요?…`불안한 코인러` 거래소 찾아 삼만리 [이민재의 쩐널리즘] 2022-12-24 07:00:00
키웠네요. 딜로이트, KPMG, 프라이스워터하우스쿠퍼스(PwC) 등 다른 회계법인들도 역시나 감사를 맡을 의사가 없다고 밝혀 불안함이 줄긴 커녕 늘기만 하고 있습니다. 실제로 쟁글에 따르면 바이낸스 보유 자산은 지난 10일 외신의 관련 의혹 제기 이후 급격히 줄어드는 모양새입니다. 지난 달 말 바이낸스가 증명을 위해...
이형인 오브젠 대표 "한국형 초개인화 마케팅으로 글로벌 진출" 2022-12-23 12:07:52
대표는 딜로이트컨설팅과 EY한영 어드바이저리 등 글로벌 컨설팅 회사에서 고객관계관리(CRO)를 주로 담당하다 2019년 오브젠에 합류했다. 창업자이자 최대주주인 전배문 CTO(최고기술책임자)가 컨설팅을 통해 마케팅 노하우를 제공하기보단 소프트웨어를 통해 해보자는 제안을 받아들였다. 이듬해 대명코퍼레이션 대표와...
[한경에세이] 스포츠 정신이 필요한 때 2022-11-30 17:36:19
책임이 충분하지 못했다고 생각한다. 한국 딜로이트그룹도 국가올림픽위원회(NOC) 기능을 수행하는 대한체육회와 협력해 진화하는 올림픽 정신에 대한 대중적 관심을 끌어올리고 한국에서도 IOC의 올림픽 아젠다를 진전시키는 데 기여할 것이다. 한국에서 올림픽이 개최되면 개인에게 색다른 경험을 제시하는 디지털 전략...
[한경에세이] 다양성이 경쟁력인 시대 2022-11-16 18:20:05
되고 있다. 필자도 최근 한국딜로이트그룹의 인재 채용 과정에서 이런 변화를 피부로 느꼈다. 요즘 트렌드를 보면 인재들은 지원 기업의 보상 패키지는 물론이고 조직 문화, 근무 환경뿐 아니라 그 기업이 다양성 같은 가치를 추구하는지도 점검한다. 다양성에 대한 시도가 먼저 시작된 국가에서는 다양성이 인종과 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