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무아스, IFA 2025 참가…글로벌시장 공략 본격화 2025-09-10 13:47:21
포함한 다양한 헤어드라이어를 선보이며 뷰티&헬스 카테고리 확장 의지를 드러냈다. 이번 전시를 통해 현지 바이어와 고객에게 생활가전을 넘어선 무아스의 다양한 카테고리를 노출하며, 글로벌시장 공략을 위한 행보를 본격화했다. 이번 IFA 2025를 통해서 그리스, 터키, 베네룩스 3국, 리투아니아, 영국, 불가리아,...
더바디샵, 프리미엄 바디케어 라인 '스파 오브 더 월드' 재출시 2025-09-04 10:00:02
통해 고객들이 일상 속에서도 세계 각지 스파의 홈케어를 즐길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더바디샵은 1976년 영국에서 창립된 글로벌 뷰티 브랜드로, 윤리적으로 수급된 식물성 원료를 사용하고, 동물 실험을 하지 않으며 자체 공정 무역 프로그램을 통해 지역 사회 발전을 도모한다. 또한, 모두가 동등한 권리를 ...
"피부과 가려다 포기했어요"…30대 여성도 푹 빠지더니 '난리' 2025-09-03 09:00:02
20만원대 뷰티 디바이스를 구매했다. 피부 탄력 회복에 도움을 준다는 기능성 홈 뷰티 디바이스였다. 피부과에서는 고가 장비로 더 높은 효과를 얻을 수 있다는 건 알았지만 이를 꾸준히 받기엔 비용 부담이 컸기 때문이다. 이 같은 수요가 확 늘어나면서 미용 기능을 탑재한 홈 뷰티 기기(디바이스) 시장이 급성장하고...
TV부터 로봇청소기까지…韓中 가전, 유럽 무대서 격돌 2025-09-03 06:01:03
데 연결해 삶의 질을 향상하는 'AI 홈'을 소개하는데, 양사의 AI 홈 시나리오에는 전기세 절감 효과도 포함될 예정이다. 전통적으로 에너지 효율에 초점을 맞춘 제품을 선보이던 유럽 가전 기업들도 AI 도입에 적극적으로 나서는 모습이다. 독일 프리미엄 가전 기업 밀레는 AI 기반의 스마트 조리 설루션을 선보일...
달아오르는 홈뷰티 기기…아모레퍼시픽·암웨이 참전 2025-09-02 16:48:06
고주파(RF), 고강도집속초음파(HIFU) 기술을 뷰티 디바이스에 담은 게 주효했다. 홈뷰티 디바이스는 피부과 기기보다 저렴하지만 어느 정도 효과를 원하는 수요층을 타깃하며 급성장했다. 유로모니터에 따르면 국내 홈뷰티 디바이스 시장 규모는 2019년 2100억원에서 지난해 6800억원으로 연평균 26.5% 커졌다. 뷰티업계...
테라웨이브, 신라인터넷면세점 공식 입점…글로벌 시장 공략 2025-09-01 09:00:08
초음파 뷰티 솔루션 테라웨이브(대표 문성광)가 신라 인터넷 면세점에 공식 입점하며 글로벌 유통망을 강화하고, 국내외 소비자 접점을 확대했다고 1일 밝혔다. 테라웨이브(THERAWAVE)는 피부 문제별 정밀한 주파수 설계로 다가가는 물방울 초음파 디바이스로 테라웨이브 클래식에 이어 G라인을 선보이며 홈 케어 디바이스...
유럽 최대 가전 전시 IFA 9월 막 연다…AI·스마트홈 신기술 집결 2025-08-31 06:01:01
막 연다…AI·스마트홈 신기술 집결 삼성·LG, 'AI 홈' 혁신 주도…中, TV·로청기 기술력 과시 전망 엔비디아·AMD 등 IT 기업도 참전…뷰티·모빌리티 체험 공간도 (서울=연합뉴스) 한지은 기자 = 유럽 최대 가전 전시회 'IFA 2025'가 내달 5일(현지시간) 독일 베를린에서 화려한 막을 연다. 올해 IFA는...
무신사, 2분기 영업익 413억…역대 최대 2025-08-28 11:05:32
전반적인 소비 침체 상황에서도 패션·뷰티·라이프스타일 등의 카테고리가 고르게 주목받으며 안정적인 성장세를 기록했다. 온라인에서는 지난 6월 연달아 열린 29CM의 ‘이구위크’와 무신사의 ‘무진장 여름 블랙프라이데이’ 프로모션 행사로 3,400억원 이상의 판매액을 달성했다. 오프라인 부문은 ▲무신사 스탠다드...
무신사, 2분기 영업익 413억원·전년비 23%↑…"패션·뷰티 안정적 성장" 2025-08-28 10:58:05
뷰티·라이프스타일 등의 카테고리가 고르게 주목받으며 안정적인 성장세를 보였다고 설명했다. 온라인에서는 지난 6월 연달아 열린 29CM의 '이구위크'와 무신사의 '무진장 여름 블랙프라이데이' 프로모션 행사가 여름 비수기에도 불구하고 합산으로 3400억원 이상의 판매액을 기록했다. 오프라인 부문은...
11번가, 상품기획자가 고른 상품 전문관 열어 2025-08-28 09:02:06
밝혔다. 'MD픽!' 전문관은 패션·뷰티, 신선·가공식품, 디지털·가전, 리빙용품 등 카테고리를 대상으로 '오늘의 픽!'(특가 판매 상품), '금주의 픽!'(판매 상위권 상품), '추천 픽!'(리뷰 평점 4.0 이상 상품) 상품을 한눈에 보여준다. 이번 주 'MD픽!'에서는 11만건의 구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