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CJ온스타일, 홈리빙페어…올봄 소비 키워드는 'H.O.M.E' 2024-03-03 09:45:21
유행해 홈퍼니싱과 인테리어, 홈키친 등 집 관련 상품 수요가 증가할 것으로 내다봤다. 특히 고가 브랜드에 지갑을 여는 고객이 있는 반면 침실·거실·학생 가구 등을 풀 패키지로 실속 있게 구매하고자 하는 수요가 늘어나는 등 소비 형태가 양극화될 것으로 분석했다. CJ온스타일은 이번 홈리빙페어에서 까사미아와...
[포토] 홈플러스 영등포점, '니토리 홈플러스 1호점' 오픈 2024-02-22 11:22:29
메가푸드마켓 영등포점에서 일본 최대 홈퍼니싱 브랜드 ‘니토리 홈플러스 1호점’ 입점을 기념하는 오픈 행사를 진행했다. ‘니토리 홈플러스 영등포점’은 홈플러스에 입점한 니토리 1호 매장이다. 본 매장은 교통의 요지이자 탄탄한 배후 상권을 보유한 홈플러스 영등포점에 자리해 홈플러스와 니토리 양사의 성장에 많...
국내 최대 건축박람회…인테리어 신제품 각축전 [뉴스+현장] 2024-02-21 17:53:31
R&D본부 홈퍼니싱상품1부 이사는 "단순히 저가의 상품을 많이 파는 것 보다는 질 적인 향상을 해야겠다는 목표를 갖고 있다"며 "삶을 더 윤택하게 할 수 있는 업그레이드된 상품을 제안을 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생각한다"고 말했다. 한편, '2024 코리아빌드위크'는 오는 24일까지 일산 킨텍스에서 진행된다....
글로벌 가구 유통사 격전지 된 한국 시장 2024-02-20 18:09:09
있다. 이케아 중심의 1강(强) 체제로 굳어진 국내 홈퍼니싱시장 경쟁이 치열해질 것이란 전망이 나온다. 20일 유통업계에 따르면 니토리는 22일 홈플러스 서울 영등포점에 국내 2호점을 연다. 지난해 11월 이마트 하월곡점에 국내 첫 매장을 연 지 3개월 만이다. 다음달엔 홈플러스 가양점, 4월엔 홈플러스 인천 연수점에 ...
'역성장' 이케아 빈틈 노린다…대형마트 파고든 니토리 [송영찬의 신통유통] 2024-02-20 16:44:29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고 말했다. 관건은 포화된 국내 홈퍼니싱 시장이다. 이케아의 2023 회계연도(2022년 9월~2023년 8월) 영업이익은 26억원으로 전년 대비 88% 줄었다. 유통업계 관계자는 “니토리가 홈퍼니싱 업계에서 메기 역할을 할 수는 있을 것”이라며 “초반 국내 소비자들 사이에서 인지도가 빠르게 자리잡을...
가구업계 실적 개선되나…한샘, 흑자전환(종합) 2024-02-07 18:25:19
실적을 방어했고 홈퍼니싱은 중고가 위주의 상품 판매 전략으로 수익성을 높였다고 한샘은 설명했다. 한샘 관계자는 "매출 성장 없는 단기 비용 절감과 수익성 개선 없는 매출 성장을 지양하고, 장기적으로 매출 성장과 수익성 개선이 모두 가능한 사업 구조를 구축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현대리바트[079430]는 적자...
상장 첫 날 120% 급등...외인·기관 '팔자'에 주춤 2024-02-07 09:16:54
삼익가구, 스칸디아 등의 가구 브랜드를 보유한 온라인 홈퍼니싱 유통 전문 기업으로, 자체 개발한 제품을 온라인 유통 채널을 통해 판매하고 있다. 스튜디오삼익은 기관 수요예측에서 흥행을 거두며 최종 공모가를 희망공모가(1만 4,500원~1만 6,500원) 상단을 초과한 1만 8천 원으로 확정한 바 있다. 이어 일반투자자 ...
스튜디오삼익 상장일 121%↑…코셈·이에이트, 공모가 상향 2024-02-06 18:17:50
종목의 주가가 상장 첫날 급등하는 현상이 지속됐다. 온라인 홈퍼니싱 유통기업 스튜디오삼익은 상장 첫날인 6일 공모가 대비 121.67% 상승한 3만9900원에 거래를 마쳤다. 장 초반 공모가보다 192.2% 높은 5만2600원까지 올랐다가 상승폭이 점차 줄었다. 시가총액은 공모가 기준 761억원에서 1686억원으로 불었다. 공모주...
스튜디오삼익, 코스닥 상장 첫날 120% 급등 마감(종합) 2024-02-06 15:43:20
가구 브랜드를 보유한 온라인 홈퍼니싱 유통 전문 기업으로, 자체 개발한 제품을 온라인 유통 채널을 통해 판매하고 있다. 회사는 상장을 통해 유입된 자금을 제품군 확대, 해외 온라인커머스 시장 진출 등에 활용할 계획이다. 스튜디오삼익은 지난달 기관 수요예측에서 경쟁률 966.90대 1을 기록하며 최종공모가가 공모...
의협 반대에도 '의대 증원' 강행하는 尹...교육주↑ [권영훈의 증시뉴스 PICK] 2024-02-06 11:07:52
코스닥 새내기 스튜디오삼익 160% 급등...화려한 출발 세번째 뉴스픽입니다. 스튜디오삼익이 코스닥 상장 첫날 급등하고 있습니다. 공모가 18000원보다 160% 오른 가격에 거래되고 있습니다. 스튜디오삼익은 삼익가구 등 가구 브랜드를 보유한 온라인 홈퍼니싱 유통 전문 기업입니다. 지금까지 증시뉴스 픽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