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고물가에 자체브랜드 '인기'…1천원대 국수 누적 판매량 1만개 2023-06-04 10:51:25
4일 밝혔다. 홈플러스에 따르면 올해 1∼5월 홈플러스 시그니처 매출은 지난해 같은 기간보다 27% 늘었다. 특히 1천원대 상품인 간편 국수 3종은 출시 1주일 만에 누적 판매량이 1만개를 넘어섰고, 4월에 출시한 초코볼과 캔디도 3주 만에 4만개가 팔렸다. 이 밖에도 1천원대 제품이 5월 한 달간 190만개 이상 판매됐다....
홈플러스 "고물가에 자체브랜드 인기…1천원대 상품 잘팔려" 2023-06-04 09:09:53
4일 밝혔다. 홈플러스에 따르면 올해 1∼5월 홈플러스 시그니처 매출은 지난해 같은 기간보다 27% 늘었다. 특히 1천원대 상품인 간편 국수 3종은 출시 1주일 만에 누적 판매량이 1만개를 넘어섰고, 4월에 출시한 초코볼과 캔디도 3주 만에 4만개가 팔렸다. 이 밖에도 1천원대 제품이 5월 한 달간 190만개 이상 판매됐다....
GS건설, '운정자이 시그니처' 견본주택 26일 오픈 2023-05-25 10:31:43
적용된다. 운정자이 시그니처는 GTX-A 운정역(가칭)이 단지 인근에 들어서는 만큼 뛰어난 서울 접근성이 기대된고 GS건설은 설명했다. 단지 바로 앞에는 최근 교육부의 중앙투자심사를 통과한 운정4초, 운정5중이 자리해 도보로 통학이 가능하다. 이와 함께 단지 내에는 어린이집(예정)과 돌봄센터(예정)가 계획돼 있어...
마트 가면 이것만 찾는다…'PB' 상품이 효자 2023-05-01 10:05:13
작년 동기 대비 12.8% 증가하며 성장세를 이어갔다. 홈플러스 PB '홈플러스 시그니처' 역시 온라인 기준으로 1분기 매출이 36%나 급증했다. 기성 제품보다 가격이 30%가량 저렴하면서도 소비자 눈높이에 맞는 품질까지 갖춰 저변이 갈수록 두터워지고 있다는 분석이다. 특히 지난해부터 고물가 현상이 심화하면서...
고물가 속 날아오른 대형마트 PB…1분기 매출 10∼30%↑ 2023-05-01 08:00:02
작년 동기 대비 12.8% 증가하며 성장세를 이어갔다. 홈플러스 PB '홈플러스 시그니처' 역시 온라인 기준으로 1분기 매출이 36%나 급증했다. 기성 제품보다 가격이 30%가량 저렴하면서도 소비자 눈높이에 맞는 품질까지 갖춰 저변이 갈수록 두터워지고 있다는 분석이다. 특히 지난해부터 고물가 현상이 심화하면서...
'할매니얼' 간식 열풍에…'약과 전쟁' 돌입한 유통업계 [송영찬의 신통유통] 2023-04-18 14:32:50
지난 1월 던킨의 시그니처 제품인 ‘글레이즈드 도넛’ 모양의 약과 위에 허니 글레이징을 입힌 ‘허니 글레이즈드 약과’를 출시했다. 판매량은 낱개 기준 무려 120만개를 돌파했다. 당초 한정판 상품으로 출시했지만 예상을 뛰어넘는 수요에 상시 판매를 결정했다. 노티드는 같은달 궁중병과 브랜드 ‘만나당’과 협업해...
홈플러스 "신선 경쟁력이 단골 잡았다…장바구니 45% 신선식품" 2023-04-18 10:14:51
신선식품" (서울=연합뉴스) 이신영 기자 = 홈플러스는 신선식품 경쟁력 강화 전략이 온라인몰에서도 효과를 나타내고 있다고 18일 밝혔다. 홈플러스가 온라인몰 고객의 구매 현황을 분석한 결과 단골손님의 장바구니는 신선식품이 45%가량을 차지하고 있었다. 반면 신규 고객은 단골보다 유·아동용품 구매 비중이 높았다...
가격에 민감해진 20대…대형마트서 '이것' 많이 찾았다 2023-04-14 10:30:19
늘고 있다. 14일 홈플러스에 따르면 지난 1∼3월 PB인 '홈플러스시그니처' 상품 매출이 지난해 같은 기간보다 36% 증가했다. 특히 냉장 간편식과 스낵, 유제품 등 식품 카테고리에서 PB 상품이 인기였다. 일반 브랜드 제품보다 최대 40% 저렴한 요거트는 전년보다 매출이 7배 이상 늘었으며 치즈와 버터는 330% 더 ...
고물가에 '가성비' PB 인기…홈플러스, 매출 36%↑ 2023-04-14 10:02:42
홈플러스는 온라인몰에서 자체 브랜드(PB) '홈플러스시그니처' 매출이 지난 1~3월 전년 동기와 비교해 36% 증가했다고 14일 밝혔다. 가격에 민감해진 소비자들이 저렴한 가격의 PB 제품으로 눈을 돌리고 있다는 분석이다. 특히 낙농 품목(요거트·치즈 등)과 냉장 간편식, 스낵 등 식품 카테고리에서 지난해보다...
고물가에 대형마트 자체브랜드 상품 산다…홈플러스, PB 매출↑ 2023-04-14 09:44:03
늘고 있다. 홈플러스는 지난 1∼3월 자체브랜드 '홈플러스시그니처' 상품 매출이 지난해 같은 기간보다 36% 증가했다고 14일 밝혔다. 특히 냉장 간편식과 스낵, 유제품 등 식품 카테고리에서 자체브랜드 제품이 인기였다. 일반 브랜드 제품보다 최대 40% 저렴한 요거트는 전년보다 매출이 7배 이상 늘었고, 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