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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MW코리아미래재단, 2023년 겨울 희망나눔학교 마쳐 2023-02-27 10:11:35
지역 내 전문 직업인을 초청해 진행하는 '미래 드림' 프로그램을 통해 아동이 다양한 직업을 경험하고 진로를 탐색할 수 있도록 지원했다. 또 협동심을 높이기 위한 팀 프로젝트 '우리가 상상하는 친환경 여행지 만들기'를 통해 아동들이 대인관계와 의사소통 역량을 강화할 수 있는 시간을 제공했다....
'하이브 천하'든 '카카오 왕국'이든…"독과점 논란 불가피" [연계소문] 2023-02-25 17:48:59
유통 점유율을 기록했다. 2위인 드림어스컴퍼니(15.5%)와 2배 이상 차이가 난다. 음반 점유율은 드림어스컴퍼니(37.8%), YG PLUS(31.4%)에 이어 카카오엔터(17.4%)가 3위를 차지했는데 SM-카카오의 사업협력계약 내용에 따라 이 판도 역시 달라질 수 있어 귀추가 주목된다. SM은 카카오엔터와의 유통 협력 이유로 '업계...
류광수 수목원정원관리원 이사장 "생활밀착형 정원 조성할 것" 2023-02-23 16:04:56
공모전인 ‘정원드림 프로젝트’를 통해 전문인력 양성과 도시재생에 기여하고 있습니다. 참가자가 정원작가와 정원을 디자인하고 조성하는 등 정원분야 실무를 경험하는 정원드림 프로젝트도 4년째 운영 중입니다. 지난 3년간 75개 팀이 참가해 전국 도심 유휴공간에 75개의 아름다운 정원을 조성했습니다. 한수정은 지난...
에어택시 사업에 46개社 출사표 2023-02-22 17:41:47
SK텔레콤은 한화시스템·한국공항공사와 함께 ‘K-UAM 드림팀’으로 도전장을 냈다. 오는 27일 스페인 바르셀로나에서 열리는 모바일월드콩그레스(MWC) 2023에서도 UAM 가상 체험을 제공할 예정이다. KT는 현대자동차, 현대건설과 손잡았다. 현대차의 강점을 활용해 UAM과 육상 모빌리티를 연결하는 플랫폼을 구축하고 승객...
46개 기업, 에어택시 실증사업 7개 컨소시엄 '출사표' 2023-02-22 16:02:00
SK텔레콤은 한화시스템·한국공항공사와 함께 'K-UAM 드림팀'으로 도전장을 냈다. 오는 27일 스페인 바르셀로나서 열리는 모바일 월드 콩그레스(MWC) 2023에서도 UAM 가상 체험을 제공할 예정이다. KT는 현대차와 현대건설과 손잡았다. 현대차의 강점을 활용해 UAM과 육상 모빌리티를 연결하는 플랫폼을 구축하고...
한국공항공사·SKT·한화시스템, K-UAM 그랜드챌린지 업무협약 2023-02-22 15:36:02
등이 참여하고 있는 ‘K-UAM 드림팀’ 컨소시엄(이하 드림팀)이 도심항공교통(UAM) 상용화를 위한 실증사업에 본격적으로 나선다. 한화시스템·한국공항공사·SK텔레콤은 22일, 국토교통부와 한국형 도심항공교통 실증사업(K-UAM 그랜드챌린지) 참여를 위한 업무 협약(MOU)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드림팀은 UAM 상용화에...
통신 3사, 각자 컨소시엄 꾸려 UAM 실증사업 참여 2023-02-22 12:12:03
한국공항공사, 한화시스템[272210]과 'K-UAM 드림팀' 컨소시엄을 구성해 UAM 상용화를 위한 실증사업에 본격적으로 나선다고 밝혔다. 기체 운항 분야는 SK텔레콤이, UAM 전용 이착륙장을 말하는 버티포트 분야는 한국공항공사가, 교통관리 분야는 한화시스템이 주도적으로 맡아 실증에 참여한다는 구상이다. 특히 ...
SM, '이수만 지우기' 본격화…"2025년 매출 2배로 키울 것" 2023-02-21 17:09:11
21개 팀 이상이 활발한 음악 활동을 전개할 수 있도록 지원하겠습니다. 이를 통하여 2025년에 연 40회 이상의 총 음반 출시 및 2700만 장의 음반 판매량을 달성할 수 있을 것으로 전망합니다. 드림메이커 단독 계약으로 발목을 잡던 “연 최대 공연 횟수 제약”을 탈피하여, 콘서트/팬미팅을 포함한 아티스트당 글로벌 공연...
"SM 3.0 이행해 매출 2배↑…이수만 지우고 2차 IP 사업 확장” 2023-02-21 16:06:32
사업을 SM엔터에 내재화하고, 공연 기획 기능도 자회사인 드림메이커가 아닌 SM엔터가 직접 담당하겠다고 밝혔다. SM엔터는 2025년 21개 팀 이상의 활발한 음악 활동을 펴도록 지원하고 연 40회 이상의 음반 출시 및 2700만 장의 음반 판매량 달성하겠다고 설명했다. 장 CFO는 "새롭게 도입하는 멀티 제작센터도 매출 성...
SM "매출 1.2조·영업이익률 35% 목표…BM·드림메이커 내재화" 2023-02-21 10:53:46
아티스트 IP 연 최소 2회 이상 신규 출시를 통해 2025년 21개 팀 이상의 활발한 음악 활동 전개 지원, 연 40회 이상의 음반 출시 및 2700만 장의 음반 판매량 달성 ▲ 드림메이커 단독 계약에 따른 '연 최대 공연 횟수 제약' 탈피, 콘서트/팬미팅을 포함한 아티스트당 글로벌 공연 횟수를 연간 20회 수준으로 상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