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백화점은 NO" 외치던 룰루레몬이 롯데百에 들어간 이유는 2019-03-03 15:33:06
“우리는 스포츠 브랜드가 아니라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라 외치는 룰루레몬의 입장을 존중해서다.롯데백화점은 룰루레몬을 비롯해 애슬레저 카테고리를 더욱 키워나갈 계획이다. 지난해 조직개편을 단행하면서 애슬레저 파트도 신설했다. 2015년 10개 이하였던 애슬레저 브랜드수는 애슬레저 파트의 주도로 25개...
"글로벌 라이프스타일 기업 도약" 블랙야크, BYN으로 社名 변경 2019-02-19 17:21:21
글로벌 라이프스타일 기업으로 성장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byn은 아웃도어 브랜드뿐 아니라 지속가능성을 중시하는 미국 오리건주 포틀랜드의 유명 캐주얼 브랜드 ‘나우’도 인수했다.byn은 이날 ‘도전’ ‘믿음’ ‘끈기’ ‘존중’ ‘나눔’ 등을...
(사)한국전문기자협회, 패션아이콘으로 자리매김한 ㈜에코띠끄코리아 골프웨어 브랜드 미크에 소비자만족 1위 선정 2019-01-31 10:57:20
이러한 디자인 측면에서도 소비자들의 라이프 스타일을 분석해 담아내야 한다. 다년간의 기술과 노하우를 통해 고품질의 의류를 제작하면서도 유통과정에 불필요한 비용을 절감해 소비자가격을 낮추게 되었다."고 말했다. 이어 "오랫동안 꾸준히 소비자들의 사랑을 받아왔지만 앞으로는 국내뿐 아니라 해외 소비자들에게...
[업종별 취업가이드_패션] "유튜브 마케팅을 직원들에게 먼저 제안했죠" '패션계 얼리어답터' 김문환 한세엠케이 대표 2019-01-30 06:22:00
장점을 말하자면, 패션업은 아무래도 라이프스타일과 관련된 비즈니스이기 때문에 일반적으로 사무직에 맞춰진 회사보다 자유분방한 분위기다. 또 길을 걷다가도 내가 속해있는 브랜드 제품이나 광고를 보면 보람과 자부심을 느낄 수 있다. 이는 몸소 꼭 느껴보길 바란다.” -매년 패션업계 ‘열정페이’에 대한 논란이 ...
[업종별 취업가이드_패션] 수평적 조직 문화·'야머' 활용해 업무 공유하는 한세엠케이 2019-01-29 19:12:00
모두가 부담 없이 즐겨 찾고 있다. 자신만의 라이프스타일을 구축하고 표현 욕구가 강한 신(新) 소비자층을 대상으로 패션성과 트렌디함을 더한 스타일을 선보이고 있다. 스타일리시 어반 캐주얼 ANDEW는 한세엠케이가 2001년 두 번째로 런칭한 브랜드다. 기존 이지(Easy) 캐주얼과 차별화된 모던하고 시크한 컨셉으로...
방탄소년단, 한국대중음악상 7개 부문 후보 2019-01-29 17:34:00
공중도둑 '무너지기', 라이프앤타임 '에이지'(AGE), 방탄소년단 '러브 유어셀프 결 앤서'(LOVE YOURSELF 結 ANSWER), 세이수미 '웨어 위 워 투게더'(Where we were together), 정필순 '수니 에이트: 소길화'(Soony eight: 소길花), 허클페리핀 '오로라피플'이 경쟁한다....
`마흔살` 롯데백화점 본점, 4년간 대대적 리뉴얼 2019-01-27 23:06:00
위상을 공고히 하고 나아가 변화하는 고객들의 취향과 라이프스타일에 맞는 다양한 혁신적 변화를 선보인단 방침입니다. 우선 리뉴얼은 2019년 리빙관을 시작으로 2020년 식품관, 2021년 여성·남성관, 2022년 해외패션관으로 4개년 간 진행됩니다. 가장 먼저 리뉴얼이 들어간 리빙관은 지난 해 11월부터 현재 순차적으로...
GS홈쇼핑, 쇼핑 스타트업에 2800억 투자…미래 성장동력 확보 2019-01-07 16:21:56
환경 속에서 소비자의 라이프스타일 변화에 유연하게 대응할 수 있어야 하기 때문이다. 구매 데이터뿐 아니라 소비자 수요에 즉각 반응하는 ‘애자일(agile)’ 문화를 도입하는 등 일하는 방식도 바꿔나갈 계획이다.gs홈쇼핑의 모바일 시장 개척을 위한 노력은 효과를 나타내고 있다. 지난해 gs홈쇼핑 모바일부문...
내년 패션시장 다변화·세분화…자기 취향·욕구따라 움직인다 2018-12-27 11:46:01
나타날 전망이다. 이미 성장세인 라이프스타일 시장도 보다 폭넓은 취향과 욕구를 만족시킬 다양한 시장으로 세분화할 것으로 예상된다. 시장 관점에서 보자면 지속가능한 패션은 단순히 유행에 그치지 않고 근본적인 구조에 혁신을 가져오는 단초로까지 확대될 것으로 연구소는 내다봤다. 소비자들이 궁극적으로 바라는...
시크릿다이렉트코리아, 가족 동반 해외 리더십 세미나 성료 2018-12-03 17:44:27
최대 참가자 수를 기록하는 등 국내 직접 판매업계에서 높은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다. 최근에는 기능성과 디자인을 보완한 신규 화장품과 더불어 ▲천연재료를 사용한 생활용품(아이언플라워) ▲유산균, 마그네슘 등 활력을 더해주는 건강기능식품(라이프 바이 시크릿)을 추가로 출시하며 제품 카테고리와 사업을 확장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