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마라톤’ 게 섯거라! 2014년은 ‘워킹’이 대세 2014-04-11 14:30:19
날리는 수단 등으로 뷰티, 슈즈업계에서도 ‘워킹’이라는 틀 안에서 접근하고 있다. 그 예로는 4월26일 개최되며 올해로 벌써 16번째를 맞이하는 아베다의 ‘물을 위한 걷기 대회’가 있다. 이 대회는 제 3세계 어머니와 어린이들이 물을 구하기 위해 걷는 평균거리인 6km를 걸으면서 기부하는 행사, 완주할 경우 자동으로...
코스온의 미즈온 & 닥터 마이어스 ‘이태리 볼로냐 국제미용박람회’ 참가 2014-04-11 14:14:33
규모의 뷰티 박람회. 화장품, 주얼리, 미용 제품 등 전 세계 70개국 약 2,300여개의 미용 브랜드들이 참가해 그 명성을 이어갔다. 4월4일부터 7일까지 행사가 진행되는 동안 각국 뷰티업계의 바이어 및 관람객들이 코스온의 미즈온, 닥터마이어스 부스를 찾아 관심을 보이며 세계적인 인기를 입증했다. 미즈온은 기초부터...
탈모관리창업 실패없는 프랜차이즈 창업아이템으로 우뚝 2014-04-09 09:00:00
매장을 거느린 업계1위 브랜드(매장평수 12평이상 매장기준)로 성장하였다. ‘웰킨 두피/탈모센터’는 업계의 경험의 유무와 상관없이, 뷰티프랜차이즈 9년의 운영 경력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일반 개인 매장이 진행하기 어려운 전문적인 온라인마케팅, B2B, 제휴마케팅, 톱스타마케팅, 언론사마케팅등 다양한 루트를 통한...
맑은 피부로 가꾸기 위한 봄철 클렌징 비법! 2014-04-01 15:30:35
잘 먹는다 클렌징의 중요성은 언제나 뷰티 업계의 뜨거운 감자다. 매 시즌 피부 타입은 물론 다양한 제형의 클렌징 제품들이 출시되면서 소비자들은 자신에게 맞는 제품을 선택할 수 있는 폭이 넓어졌다. 하지만 제품 군이 다양해짐에 따라 오히려 자신에게 적합한 제품을 고르기가 수월하지 않을 수도 있다. 다양한 클렌저...
2014년 1/4분기, 대중을 사로잡은 ‘트렌드 키워드’ 2014-04-01 10:15:07
패션·뷰티 업계에 큰 영향력을 끼쳤다. 스카프를 이용한 헤어밴드 연출, 더불어 홈웨어의 매출이 급상승했고 고가의 야상 또한 완판 아이템으로 떠올랐다. 천송이 메이크업에 사용된 메이크업 제품들은 재입고 시까지 몇 달째 기다리고 있는 여성들로 넘쳐나고 있다. ■ part 2 걸그룹: ‘섹시’, ‘노출’ 유닛그룹의...
[2014년 헬스케어 주식 뜬다⑫]동화약품, 장수기업 명성 되찾는다…신약·실적 기대감 고조 2014-03-31 14:19:58
있다. [한경닷컴]은 2014년 헬스케어·뷰티 산업의 전망을 시작으로 모멘텀 부각이 기대되는 주요 종목들을 소개한다. [편집자주] 까스활명수 후시딘 판콜에이 쌍화천. 친숙한 이름의 이 의약품들은 모두 한 회사에서 탄생했다. 굵직한 제품들로 국내 제약시장에 큰 획을 그어온 최장수 제약사, 동화약품이다. 동화약품은...
명품 디자이너 브랜드 뮈샤, 예비 부부 위한 ‘앵콜 초대전’ 실시 2014-03-28 19:46:02
사이에서 사랑받고 있는 주얼리 브랜드다. 업계 최초 atc 지식 산업 분야 정부 지원의 디자인 연구소를 통해 소비자의 니즈에 맞는 트렌디한 디자인을 선보이며 예물 시장의 트렌드를 선도해 가고 있다. bnt뉴스 기사제보 fashion@bntnews.co.kr ▶ ‘노블리스 오블리제’ 실천하는 삼성家 여자들의 ‘진짜’ 재벌가룩 ▶...
`신상 비켜라!` `스테디셀러 뷰티 아이템`의 위엄 2014-03-28 17:44:37
스마트소비 트렌드에 따라 뷰티업계에도 흔들리지 않고 꾸준히 고객의 사랑을 받는 ‘시그니처 아이템’들이 생겨나고 있다는 전언이다. 뷰티업계의 ‘시그니처 아이템’들이 가진 공통적인 특징이라면 전 세계 여성의 메이크업 트렌드를 바꿀 만한 새로운 카테고리를 출시한 브랜드의 원조 제품이거나 세대가 흘러도...
[스트릿패션] ‘패션’으로 교감하는 이색 커플들 2014-03-28 17:12:37
패션업계에 몸을 담고 있다. 디자이너 브랜드 sown의 디자이너인 남자친구가 제작한 유니크한 블랙의 의상을 선보인 이들. 일반인들이 소화하기엔 다소 무리가 있는 의상이지만 색깔이 분명한 이들이 입으니 패션의 세계는 한계가 없다는 것을 보여준다. 언뜻 보면 계량한복 같기도 하고 일본 고전영화에서 나올법한 독특한...
[뷰티이벤트] 고객만족! 소비자 참여 이벤트 2014-03-28 11:51:56
뷰티 이벤트를 소개한다. 스와니코코는 소비자들의 현명한 선택을 위해 화장품 전성분 분석 서비스를 준비했다. 면도기 브랜드 쉬크는 제품 구매시 알뜰하게 사용할 수 있는 마트 상품권을 증정한다. 에뛰드하우스는 봄철 미세먼지로 부터 피부를 보호해 줄 더스트 킷 체험 이벤트를 실시한다. 스와니코코, 화장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