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지금, 패션街는] 오늘의 패션계 소식 2013-08-08 17:46:35
기업 체험 활동 및 패션 브랜드 마케팅 전문가로 성장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락리바이벌 스타일 리더 모임인 락스타 1기를 모집합니다. 락스타 1기는 9월 6일부터 4개월간 락리바이벌과 함께 온·오프라인 마케팅 기획과 패션 관련 콘텐츠 제작, 브랜드 홍보 활동을 진행하게 된다고 하네요. 뿐만 아니라 150만원 상당의...
[지금, 뷰티街는] 오늘의 뷰티계 소식 2013-08-07 16:20:00
고운세상 닥터지는 31일까지 CJ올리브영 매장 방문 고객들에게 비비크림 6종을 50%할인된 가격에 제공하는 서머 빅 세일(Summer Big Sale)을 진행합니다. 이번 이벤트는 신제품 출시를 비롯해 올 상반기 동안 보내준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하는 것이라고 하네요. 닥터지 모이스트 앰플 CC쿠션을 구매하면 리필을 증정하는...
로가닉, 로컬푸드 홈 배달 꾸러미 ‘홈팜스’ 런칭 2013-08-07 15:22:44
않고 오직 온라인과 해우리, 숭례문 매장을 통해서만 판매하고 있다. 또한 숭례문 압구정 지점에서는 다양한 먹거리와 함께 뷰티 클래스도 진행된다. ◆ 소비자와 생산자를 이어주는 친환경 농장 에듀랜치 강원도 철원군에 위치한 친환경 먹거리 체험농장 에듀랜치 조성에도 박차를 가하고 있다. 에듀랜치는 친...
팬택, 가로수길에 베가 LTE-A 팝업스토어 열어 2013-08-07 13:13:35
지문인식 기능을 탑재한 신형 베가 lte-a 스마트폰을 소비자가 직접 체험해볼 수 있는 팝업스토어(홍보 매장)를 7일 신사동 가로수길에 열었다. 9월 1일까지 운영되는 팝업스토어는 '지문인식 체험 존' '대화면 체험 존' '사용자경험(ux) 체험 존 '등 3개 공간으로 구성해 베가 lte-a의 다양한 기능을...
야구의 전설 마해영에게 배우는 진격의 한수! 2013-08-07 09:53:57
야구 동호인의 사랑을 받고 있다. 미션 애슬릿케어 제품은 전국 이마트 빅텐 매장 및 뷰티&헬스 전문점 ‘분스’ 등 오프라인 매장과, 네오팜 공식 쇼핑몰, cj mall등 온라인 쇼핑몰에서 구입할 수 있다.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유행 예감] 2013, 기대되는 ‘뷰티 아이템’ ▶[유행 예감] 시간을...
마해영의 원포인트 레슨, 야구팀 모집 2013-08-07 09:52:21
동호인의 사랑을 받고 있다. 미션 애슬릿케어 제품은 전국 이마트 빅텐 매장 및 뷰티&헬스 전문점 ‘분스’ 등 오프라인 매장과, 네오팜 공식 쇼핑몰, cj mall등 온라인 쇼핑몰에서 구입할 수 있다.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beauty@wstarnews.com ▶ ‘백년의 유산’ 심이영, 굴욕 없는 반전 뒤태 ▶ 김예림 복근,...
[지금 뷰티街는] 오늘의 뷰티계 소식 2013-08-06 15:07:11
닥터자르트는 8일부터 닥터자르트 매장에서 제품을 구매하는 모든 고객들에게 더마-엑스퍼트 폼 정품을 증정한다고 하네요. 이 제품은 더마톨로지 처방의 스킨 퓨리파잉 폼으로 개운하고 상쾌한 클렌징 효과를 가져다준다고 합니다. 관계자는 “카모마일, 유칼립투스 등 피부에 산뜻한 느낌을 주는 허브 콤플렉스를 함...
아디다스, 부스트 러닝화 런칭 이벤트 2013-08-06 09:02:20
러너들이 체험할 수 있도록 쉽게 친구들을 초청해 팀을 만들고 함께 뛸 수 있도록 도와준다. 부스트 러닝화 제품을 구입한 2명 이상의 고객이 모여 한 팀을 결성하면, 아디다스 윈드 브레이커를 제공받고, 20명 이상을 모을 경우 아디다스 스페셜 러닝 클래스 프로그램 에 참가할 수 있는 기회가 제공된다. 또한 가장 많은...
H&M-CGV 도심 속 섬머 페스티벌 성황리 개최 2013-08-05 14:19:02
속 페스티벌을 체험했다. ‘필름, 패션, 펀’을 주제로 영화와 라이브 콘서트, 쇼핑을 한 번에 즐길 수 있는 ‘섬머 올 나잇 파티’로 진행했다. 올 여름 최고의 흥행돌풍을 몰고 있는 ‘설국열차’의 감독 및 배우진들의 무대인사로 시작해 ‘h&m loves music’ 라이브 콘서트 스테이지에서는 ‘술탄 오브 더...
[인터뷰] 제임스진스 여성 CEO 션 림 “청바지의 차별화는 로고가 아닌 디자인” 2013-08-02 11:21:11
등 디자인 재료가 가득한 이곳에서 매장을 방문한 손님들은 직접 디자인을 체험하며 브랜드와 자유롭게 교류할 수 있다. 이는 고객과의 소통을 꿈꾸는 제임스진스의 세심한 배려가 엿보이는 부분이다. 특히 diy 공간은 최근 천편일률적인 청바지 디자인에 싫증을 느낀 소비자들이 직접 청바지의 변형을 시도하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