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대한치과보철학회, 7월 1일 `틀니의 날` 지정...국민 구강건강 증진위한 대표적 기념일 2016-07-01 09:37:37
대상으로 소식지, 이메일, 홈페이지 광고를 통해 틀니의 날 제정의미를 전파했다. 허 회장은 "`2016 대한치과보철학회 춘계학술대회` 기간에 회원들의 직접 투표로 홍보용 포스터와 로고가 선택됐다"며 "선택된 틀니의 날 포스터와 로고는 학회 회원뿐 아니라 모든 치과의사가 사용할 수 있도록 배포 중"이라고 전했다.
부산국악원 상설공연‘왕비의 잔치’소문내고 부산 5樂(락) 즐기자 2016-06-30 17:18:06
잔치> 온?오프라인 홍보물(동영상, 포스터, 광고 등)을 개인 sns 및 블로그에 게재한 후, 국립부산국악원 페이스북에 해당 글의 url을 댓글로 남기면 된다. 추첨을 통해 참여자 중 총 4명에게 ‘해운대 관광패키지’와 ‘남포동 관광패키지’를 선물 할 예정이다.(각2명)해운대관광패키지는 왕비의...
사진작가 김형선, 샌프란시스코서 한국 해녀 사진전 개최 2016-06-29 09:42:10
김형선 작가의 해녀 사진은 이번 전시회의 전시 포스터로 선정되며 해녀에 대한 세계의 지대한 관심을 느낄 수 있다. 이 전시는 뉴욕의 국제 독립 큐레이터의 큐레이터인 알레이나 클레어 펠드맨에 의해 기획됐으며 ICI 보드와 포럼에 의해 후원 진행된다. 2012년 제주도에 내려가 3년간 해녀의 모습을 담은 김형선 작가는...
강소라의 애틋한 눈물, 드디어 이유 밝혀졌다 2016-06-20 08:30:29
눈물의 의미가 밝혀졌다. 지난 13일 공개된 티징 포스터에 이어 아이나비의 TV 광고가 오픈 돼 관심이 집중되고 있는 것. 20일 오전 공개된 아이나비의 TV 광고는 남자친구와 함께 드라이브에 나섰다 큰 사고를 당하는 강소라의 모습을 그리고 있어 눈길을 모은다. 실제 운전자들이 경험할 수 있는 이야기를 소재로 한 실감...
‘너목보3’, 공포 콘셉트 포스터..제작진 “소름 돋는 특급반전 선사” 2016-06-14 17:41:00
장의 티저 포스터는 공포 영화 포스터를 방불케 하는 섬뜩한 느낌으로 시선을 강탈한다. 알고 보면 유세윤, 김범수, 이특은 실감나는 표정 연기로 각자 프로그램의 재미 포인트를 설명하고 있다.유세윤은 누군가에게 입을 틀어 막혀 있는 모습으로 “입을 여는 순간, 반전이 쳄滂홱?rdquo;는 것을 표현했다. 김범수는...
AOA 설현 무보정 포스터 스트레칭의 효과? 2016-05-24 10:16:58
모 광고 포스터에 대해 "사진 보정이 얼마나 들어 갔는지 확인해 달라"고 부탁했다. 설현은 "조금 보정이 들어갔을 수 있다"고 답했다. 하지만 설현의 실제 모습과 판넬 사진은 별반 다르지 않아 놀라움을 자아냈다. 설현은 평소 몸매 유지 비결로 `스트레칭`을 꼽았다. 시간날 때마다 스트레칭과...
술병에 붙는 `과음` 경고문구 21년만에 바뀐다 2016-05-19 09:17:22
고치는 방안을 고려 중이다. 다만 과음 경고문구의 표시 방법이나 위치 등에 대해서는 수정을 고려하지 않고 있다. 복지부는 이번 고시 개정과는 별개로 술병 외에 다양한 광고 매체에도 과음 경고문구를 표시하는 방안도 고려하고 있다. 앞서 지난 2월 발표한 `정신건강 종합대책(2016~2020년)`을 통해 TV, 신문과 잡지...
전 세계에 일본 전범기 디자인 수두룩 `나이키 에어조던, 시드니 일부 다이소까지?` 2016-05-04 15:09:49
도쿄 공연을 기념하는 포스터에 일본 전범기를 모티브로 사용해 팬들의 질타를 받은 적이 있다. 한국 홍보 전문가 서경덕 성신여대 교수팀은 지난 삼일절부터 5월초까지 두 달간 전 세계에 퍼져있는 일본 전범기 디자인 실태조사를 벌였다. 조사 결과 미국, 호주, 영국, 이탈리아, 프랑스 등 전 세계 주요 도시에서 일본...
미래 고객을 사로잡는 유스마케팅 사례, 넥스트라운드의 마케팅 2016-05-02 09:00:01
광고나 매장 포스터와 같은 예전 일방적인 광고마케팅 방식으로는 소통에 능한 젊은이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수 없을 것이란 우려에서 만들어졌다. 최근 넥스트라운드에서 진행한 번역선거 캠페인을 진행했으며, 유스마케팅의 특징을 잘 보여준 사례이다. 이번 광고캠페인은 선거철을 맞아 기계후보 기계번역기와 사람후보...
‘송혜교와 충돌’ 제이에스티나, 초상권 소송에 협찬계약서 공개 2016-04-28 19:14:33
협찬하는 조건으로 온오프라인 홍보용 포스터, 예고편을 비롯한 영상물 소스를 제공받고 드라마 장면 사진(풋티지)도 사용할 수 있다고 규정하고 있다. 제이에스티나는 "이런 계약에도 드라마 장면 등을 사용하지 말라고 하는 것은 명백한 계약 위반"이라며 "억지 주장과 언론플레이를 통한 횡포를 더 묵과할 수 없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