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에이피알, 中 홈뷰티 디바이스 고성장 수혜…목표가↑"-현대차 2024-06-14 08:00:32
공략하고 있다"며 "1분기에는 더우인에서 미용기기 카테고리 순위 9위에 오르는 성과를 나타냈다"고 평가했다. 그러면서 "중국 홈뷰티 디바이스 시장의 특징은 '피부노화 예방'에 대한 관심 증가로 소비자 연령층이 점차 낮아지고 있다는 것"이라며 "중국 시장은 2026년 213억위안(약 4조원)에 달할 전망으로...
한미글로벌 '위례 심포니아', 공빠TV와 함께하는 '2024 시니어주택 세미나' 개최 2024-06-13 15:11:48
단지가 위치해 다양한 연령층의 지역주민과의 정서적 교류가 가능하며, 단지 출입구 광장에서는 다양한 이벤트를 개최해 입주민들과 지역주민과의 자연스러운 유대감 형성에 기여할 예정이다. ‘위례 심포니아’의 분양 홍보관은 서울시 송파구 석촌동 295-2번지 일원에 위치하고 있다. 한경닷컴 뉴스룸 open@hankyung.com
"건강 챙기려다 돌연사…달리기 운동, 심장에 '독' 될 수도" [건강!톡] 2024-06-13 10:07:54
될 수 있다는 연구 결과가 나왔다. 이 연령층은 심한 달리기 운동을 하면 심장 돌연사를 일으키는 운동유발성고혈압 위험이 높아졌다. 삼성서울병원은 박경민 순환기내과 교수가 김영주 성신여대 운동재활복지학과 교수팀과 함께 운동부하고혈압 관련 논문 24개를 분석해 이런 내용을 확인했다고 13일 발표했다. 연구 결과...
하이트진로, 청정 라거 테라, '히조'와 만나다, 아트 콜라보…환경보존에 앞장 2024-06-12 16:02:08
연령층에서 인기를 얻고 있는 브랜드인 ‘쿵야 레스토랑즈’의 대표 캐릭터 ‘양파쿵야’와 컬래버레이션 아이스백을 출시했다. 아이스백은 켈리 355mL 캔 24본입을 포함해 숄더형과 토트형이 모두 가능한 1종 형태로 제작됐다. 켈리를 상징하는 ‘앰버 컬러’ 바탕에 쿵야 레스토랑즈의 양파쿵야 캐릭터를 조합한 귀여운...
"한 달 3000만원씩 벌었다"…대학가 원룸서 무슨 일이? 2024-06-12 13:27:19
수사를 시작했다"며 "최근 남녀 구분 없이 전 연령층에서 미용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이런 불법 업소가 성행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면허 종류별 위반 유형은 무신고 미용업이 14곳으로 가장 많았고 무신고 메이크업·피부미용업이 각각 1곳이었다. 이 중 업주는 6명은 무면허로 영업했다. 월 매출액이 3000만원 이상인...
5월 취업자 8만명 증가…39개월 만에 최소폭 2024-06-12 08:07:13
연령층에서 상승했다. 12일 통계청이 발표한 '5월 고용동향'에 따르면 지난달 취업자 수는 2891만5000명으로 전년동기대비 8만명 증가했다. 증가폭은 코로나19 여파로 마이너스(-)를 기록했던 2021년 2월(-47만3000명) 이후 가장 낮았다. 서운주 통계청 사회통계국장은 "조사 대상 기간에 부처님오신날이 있어...
"화면 커야 보기 편한데…" 돌연 PC 손절한 '패션앱 1위' 무신사 2024-06-09 11:30:01
코오롱인더스트리 패션부문(코오롱몰) 등 패션 대기업이 운영하는 자체 쇼핑몰은 PC용 웹사이트 버전을 꾸준히 운영하고 있다. 1020세대부터 중장년층까지 다양한 연령층을 위한 브랜드를 운영·판매하는 만큼 PC향 수요를 고려한 조치로 풀이된다. 삼성물산 관계자는 "현재로서는 PC용 웹사이트를 운영한다는 방침에...
연매출 150억원의 화장품 브랜드 팬덤 플랫폼 매물로 2024-06-05 08:20:01
회사는 연매출이 50억원 수준이다. 다양한 연령층의 소비자에게 맞춤 제품들을 제공하고 있어 시장이 폭넓다는 게 장점이다. 글로벌 시장 확장에 특히 적극적이다. 유럽, 동남아, 남미, 일본 등에 제품을 수출하고 있다. 대리점 사업 확장과 인공지능(AI) 3D 모델링 기술 개발에 집중할 계획이다. B사는 2022년 30%, 2023년...
"만듦새 좋아 15년 공연, 150주년도 기대"…뮤지컬 '영웅'의 자신감 [종합] 2024-06-04 19:06:53
연령층이 낮아지고 있다. 그들에게 좋은 영향이 될 수 있도록, 우리나라를 사랑하는 마음과 뮤지컬이 무엇인지를 '영웅'을 통해 알려주고 싶다"고 말했다. 박정자는 "무대를 완성하는 건 관객들"이라며 "중학교 1학년생이 된 손주에게 이 공연은 적어도 세 번은 봐야 한다고 했다. 100%, 200% 모든 에너지를 쏟을...
손자 키우고 반찬 사먹고…달라진 요즘 60대 2024-06-04 10:34:13
전연령층에서 사먹는 반찬을 통해 효율적인 방식으로 ‘집밥을 모듈’하는 방식이 정착되고 휴식과 여가 시간을 위해 ‘슬림 다이닝’을 추구한다는 것이다. 신한카드는 자사의 소비 데이터뿐 아니라 소셜 미디어와 각종 채널의 데이터 분석이 가능한 빅데이터 플랫폼을 활용해 소셜 미디어에서 가족의 변화도 살펴봤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