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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명품' vs '실용'…삼익악기 - 영창뮤직, 정반대 전략으로 승부 2013-01-17 17:13:37
“고급화 전략으로 중국 저가 제품들과 차별화를 시도하고 전통악기 시장 점유율을 더욱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반면 영창뮤직은 전자악기와 기타 등 실용악기 비중을 늘리고 있다. 이를 위해 지난해 7월부터 ‘ccc(close to the customer with applied music)’정책을 적극 펼치고 있다.ccc정책은 피아노 대신...
카펫 시장 꽉 채운 효성의 '구멍 뚫린 실' 2013-01-17 16:59:49
틈 줄여 국내 점유율 40%로 껑충 머리카락 5분의 1 굵기의 실에 구멍을 뚫는 기술을 앞세워 섬유업계에서 벌어지고 있는 ‘카펫 실의 전쟁’에 명암이 갈리고 있다. 얼마나 더 얇게 실을 뽑고 정밀하게 구멍을 뚫는지가 관건이다. 효성은 이 원사를 바탕으로 수입품이 장악하고 있던 국내시장을 뒤집고 해외 시장 공략도...
"경쟁사 간담 서늘하게"…LG, 에어컨연구소 2개 더! 2013-01-17 16:59:18
점유율을 올리기 위해 새로 짓는 가산 r&d센터에서 냉장고를 포함한 통합 가전 실험을 하거나 첨단 가전에 필요한 신기술을 연구할 방침이다. 가전제품을 양산하기 전 디자인 부문 협력 업체들과 공동 작업도 이곳에서 진행할 계획이다. 앞서 지난해 5월 lg전자는 경기 평택에 1100억원을 들여 연면적 2만2000㎡(약...
한신평, 현대차 'AAA' 최고등급 상향 2013-01-17 16:55:49
시장 점유율도 5.6%에 이른다. 특히 기아차를 합할 경우 지난해 연간 712만대를 생산·판매해 세계 시장 점유율 9.1%로 글로벌 5위를 유지했다. 한신평은 “금융위기 후 경기 변동에도 불구하고 중소형 차량 부문 경쟁력을 바탕으로 다변화된 지역 시장에서 경쟁사 대비 우수한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며 “원화 약세, 주요...
[책마을] 퍼주는 게 사회공헌? '착한 기업'은 전략이다 2013-01-17 16:52:35
점유율 증가, 브랜드 가치 향상에 직접적인 영향을 미친다고 진단한다. 아메리칸익스프레스는 1980년대 ‘자유의 여신상 복원 캠페인’을 진행했다. 고객들이 카드를 사용할 때마다 이 캠페인에 기부하고 카드가 신규로 발급될 때도 추가로 기부하기로 약속한 것. 그 결과 아메리칸익스프레스는 170만달러를 모금했고 카드...
"SK텔레콤 횡포 너무하네"..공정위 `제재` 2013-01-17 16:01:31
이런 판매점의 영업 실적은 고스란히 시장 점유율로 반영되기 때문에 통신사들은 신경을 쓸 수 밖에 없습니다. SK텔레콤은 결국 이러한 이동통신 유통구조 상에서 시장점유율 우위를 놓치지 않기 위해 판매점을 압박한 것입니다. <인터뷰> 피해 이동통신사 판매점 직원 "SK텔레콤이 통신사 부동의 1위라면서 실제...
年 자산 증가율 24% 업계 1위…수도권·대전지역 진출 '드라이브' 2013-01-17 15:31:23
내 여·수신 점유율은 높은 편이 아니다. 대구은행과 부산은행이 거점지역 내 점유율이 30~40% 수준인 데 비해 전북은행은 30% 내외로 한 단계 낮다.○총자산성장률, 은행 중 최고 전북은행은 보수적 경영으로 유명하다. 상·공업의 발전이 더디고 인구 수가 많지 않은 전북지역 특성이 반영된 결과로 볼 수 있다. 이런...
김한 전북은행장 "中企·서민 대출 노하우는 우리가 최고…차별화 전략으로 승부" 2013-01-17 15:31:09
중이다. 인수 당시 0%이던 현대자동차 신차금융 점유율이 8%로 높아졌다. 이익(세전) 규모가 인수 첫해 100억원에 이어 올해 300억원, 내년 600억원으로 급증할 전망이다. 목표와 동기를 부여하고 지원한 결과다. 든든한 동생 집이 생긴 느낌이다. 캐피털의 순항이 서민금융의 가능성을 보여줬다는 생각이다.”▷지난해 말...
KT&G, 작년 4분기 영업익 1천813억원‥전년比 15.0% 감소 2013-01-17 13:50:30
따로 떼어낸 별도 기준 실적 역시 전년 동기 대비 감소했습니다. KT&G의 지난해 4분기 별도기준 매출액은 6천562억원, 영업이익은 1천906억원으로 2011년 4분기와 비교할 때 각각 0.4%, 8.3% 줄었습니다. 지난해 4분기 KT&G의 국내 담배 매출 시장점유율은 59.4%로 전년 같은 기간 대비 2.1%포인트 증가했습니다.
여행株, 1분기도 좋다…이익개선 비결은? 2013-01-17 13:49:17
비중 확대(전년대비 시장점유율 8.3% 증가)로 이전보다 3~4% 가량 떨어졌지만 항공권 공급이 오히려 여행수요를 이끌어내 마진 개선 속도도 더 빨라지고 있다는 설명이다.박세진 bs투자증권 연구원은 이날 하나투어 분석보고서에서 "좌석 공급 증가는 티켓 가격 하락을 유도하고 다양한 노선과 상품 구성을 가능하게 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