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콧수염 빨대, 입술에 가져가는 순간 셀카 아이템! 2013-11-27 17:47:01
제품 시장에 일대 파란을 불러일으켰다. 제품을 입술을 갖다 대는 동시에 마치 자신의 콧수염인양 재미있는 모습이 연출되어 소비자들의 이목을 집중시킨 것. 즉 빨대인 동시에 재미있는 셀카 아이템인 셈이다. 콧수염 빨대는 이미 국내 1위 여성쇼핑몰 스타일난다와 spa브랜드 탑텐과 손을 잡고 칵테일 이벤트를 마련해...
KGC인삼공사 정관장, '홍삼쿨 레드' 출시 2013-11-27 14:26:44
음료와 요리에 접목시킬 수 있는 원천기술력이 된다.또 스틱형으로 휴대까지 간편해 가정과 사무실은 물론 여행이나 캠핑 등 아웃도어 활동에서도 간편하게 음용할 수 있다. 실제로 ‘홍삼쿨’은 출시한지 100일만에 50만포가 넘는 매출을 올리며 홍삼 시장에서 새로운 트렌드로 잡아가고 있다.이번에 새롭게 태어나는...
지긋지긋한 전세난 탈출, 시세차익까지 기대할 수 있는 군산 ‘센트럴파크’ 인기 2013-11-27 11:50:00
“높은 전세가율과 정부의 지속적인 부동산시장 부양으로 중소형 아파트의 경우 집값 하락폭도 크지 않을 것으로 예상된다” 된다고 조언했다. 현재 분양 중인 새 아파트의 관심도 나날이 높아지고 있으며 실제로 군산 ‘센트럴파크 지역주택조합’ 아파트의 경우 계약률이 계속해서 상승하고 있다. 이 아파트는 3.3...
국내 무알코올 음료, 얼마나 성장했나 2013-11-26 16:13:13
국내 최초 알코올 함유율 0.00%의 순수 무알코올 음료다. 지난해 11월 27일 출시 이후 건전하고 즐거운 음주 문화를 조성하고 음주운전을 줄이는데 앞장서 왔으며, 국내 무알코올 음료 시장을 개척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실제로 ‘하이트제로0.00’은 운전이나 운동 등 술을 마실 수 없는 특별한 상황에 있는 사람이나 ...
하이트제로0.00, 1년만에 '서울서 마라도 거리' 700만캔 판매 2013-11-26 11:20:13
있는 상황”이라면서 “2014년까지 무알코올 음료 시장이 전체 맥주 시장의 1%까지 성장할 것으로 예상된다”고 전했다. 현재 일본의 경우 이미 전체 맥주시장의 4~5% 무알코올 음료가 차지하고 있으며 식당 등 업소의 60~70%가 무알코올 음료를 취급하고 있을 만큼 무알코올 음료가 대중화돼 있다. 하이트진로음료는 이에...
CJ푸드빌, 중장년층 창업 지원 나서…상생 아카데미 개원 2013-11-26 10:37:48
충분한 준비 없이 창업 시장에 뛰어드려는 베이비붐 세대들이 더욱 자신감을 갖고 매장을 운영해 성공적인 창업을 하는데 기여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이번 아카데미는 퇴직자들이 급변하는 사회 환경 변화에 적응하도록 평생직업능력개발을 지원하는 고용노동부의 ‘중장년 취업 아카데미’ 중 하나로, 외식 창업을...
[마켓인사이트] 11월 넷째주, 회사채 1조9610억원 발행 2013-11-22 14:53:00
이 기사는 11월22일(14:17) 자본시장의 혜안 ‘마켓인사이트’에 게재된 기사입니다 ----------------------------------------------------------- 다음주 sk종합화학 2000억원을 포함해 1조9610억원의 회사채가 발행된다. 22일 한국금융투자협회(회장 박종수)는 11월 넷째주(11.25~11.29) 회사채 발행계획 집계 결과, 총...
[분양 클로즈-UP] 현대건설, 위례 송파 힐스테이트- 26일 1,2순위 2013-11-22 13:53:16
꼽히는 위례신도시는 올해 분양시장의 최대 관심단지가 아닌가 합니다. 현대건설이 분양하는 위례 송파 힐스테이트는 바로 이 위례신도시 중 송파지구에 속해 있어 생활편의 시설이나 교통 접근성 등 우수한 입지조건을 지닌 곳으로 평가받고 있는 곳인데요. 현대건설과 올해 최고의 이슈 단지인 위례신도시의 만남, 정말...
약국이 변화한다 “정기 구매 방식 도입으로 매출 늘린다” 2013-11-20 08:01:03
성격을 띠고 있다. 더러는 커피나 음료 그리고 햄버거와 같은 가벼운 식사도 판매하는 종합적인 성격의 매장으로 변모하고 있다. 최근에는 우리나라에서도 드럭스토어 형태의 매장을 만날 수 있다. 국내에서는 화장품 등 일용잡화와 장신구, 건강 관련 제품을 취급하는 ‘헬스 앤 뷰티 스토어’의 성격을 띠고 있다. 시장...
태전그룹, 팜엑스포코리아서 '오더스테이션' 적극 홍보 2013-11-18 19:09:18
부스에서는 차별화된 기능성 식품, 음료로 구성된 오더스테이션의 제품들 중에서도 소비자 호응도가 가장 높은 당뇨기능성 즉석밥 ‘당n밥’을 4,000명 이상의 관계자들에게 오더스테이션 자료와 함께 샘플 제공하여 조기에 제품이 소진되는 등 뜨거운 관심을 받았다. 생존을 위한 처방에서 생명을 위한 처방으로 전환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