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BMW모토라드, 신형 'R1200 GS' 출시…2830만원 2013-03-07 11:56:21
bmw모토라드는 온·오프로드 엔듀로 모델인 '신형 r1200 gs'를 출시했다고 7일 밝혔다.'신형 r1200 gs'는 2004년 출시 후 글로벌 시장에서 17만대 판매된 베스트셀링 모델. 500cc 이상 대형 바이크 시장에서 엔듀로 세그먼트의 약 38%의 판매 점유율을 차지하고 있다.gs시리즈는 파리-다카르...
<中企 수출지원 코트라 중심으로?>(종합) 2013-03-07 11:44:58
올 1월 '지·중·해'(지방중소기업을 해외로)를 모토로 지방 순회 컨설팅서비스를 제공하는 '이동 코트라' 사업을 시작했다. 아울러 지방 중소기업의 해외시장 진출을 지원한다는 취지로 대전에 '글로벌역량강화지원센터'를 설치했다. 업계에서는 이를 새 정부 출범에 맞춰 국내 사업을...
<코트라 中企 수출지원 독점?…무역업계 부정적 기류> 2013-03-07 06:03:05
올 1월 '지·중·해'(지방 중소기업을 해외로)를 모토로 지방 순회 컨설팅서비스를 제공하는 '이동 코트라' 사업을 시작했다. 아울러 지방 중소기업의 해외시장 진출을 지원한다는 취지로 대전에 '글로벌역량강화지원센터'를 설치했다. 이에 대해 업계에서는 새 정부 출범에 맞춰 국내...
BMW 모토라드, 봄맞이 특별 프로모션 2013-03-06 16:47:49
‘이지 라이드 프로그램’을 이용하면 프리미엄 맥시 스쿠터 C 600 Sport의 경우 월 114,642원 (선납금 50%, 상환유예 30%)을 내면 모터사이클을 소유할 수 있다고 회사 측은 소개했습니다. BMW 모토라드 김효준 대표는 “본격적인 라이딩 시즌을 맞아 BMW 모토라드 고객에게 더욱 다양하고 특별한 혜택을 제공하고자...
BMW모토라드, 봄맞이 프로모션 진행 2013-03-06 16:45:23
BMW모토라드에서 봄맞이 프로모션을 실시합니다. BMW모토라드는 이 달 말까지 뉴R 1200 GS를 제외한 자사 모터사이클 모델을 구입한 고객에게 등록세와 30만 원 상당의 주유권을 지원한다고 6일 밝혔습니다. 김효준 BMW모토라드 대표는 "본격적인 라이딩 시즌을 맞아 이번 프로모션을 마련했다"고 설명했습니다.
BMW모토라드, 봄맞이 특별 프로모션 진행 2013-03-06 15:55:35
이용하는 구매자에게는 30만원 상당의 주유권을 증정한다. 해당 금융 상품은 bmw 모토라드의 '이지 라이드 프로그램'으로 c 600 스포트의 경우 월 11만4,642원(선납금 50%, 상환유예 30%)에 이용 가능하다. 자세한 내용은 bmw 커뮤니케이션 센터(080-269-2200) 혹은 가까운 bmw모토라드 전시장으로 문의하면...
동방신기·소녀시대 배출한 보컬트레이너, 부동산 손댔다가 50억 날려 2013-03-05 16:44:28
가질 예정이다.멘토와 멘티의 만남을 모토로 런치옥션이 주최하는 본 행사는 이처럼 사회 각 분야의 대중들에게 영향력 있는 유명인사를 선정해 대중들에게 유명인사와 점심식사를 함께 할 수 있는 기회를 경매를 통하여 제공하고 있다. 관계자는 "유명인사들이 정상의 자리에 오르기까지 겪었던 다양한 시련을 극복한...
인천시, ‘BMW그룹 드라이빙센터 건립’ 사업협약 체결 2013-03-05 11:48:05
드라이빙 센터 내 고객센터는 BMW, MINI, BMW 모토라드 등 BMW 그룹의 브랜드들을 체험하는 문화전시공간, 어린이부터 청소년까지 친환경 미래자동차와 자동차의 원리 등을 직접 체험할 수 있는 주니어 캠퍼스, 자동차와 BMW의 역사와 전통, BMW 클래식 모델들이 전시되는 헤리티지 갤러리 등의 시설이 들어설 계획입니다....
제네바 모터쇼에 꼭 봐야할 모델 TOP10 2013-03-05 09:49:14
최대의 자동차 박람회인 제네바 모토쇼는 전 세계적인 경기불안에도 불구하고 업체별로 소비자들의 눈길을 잡기 위한 경쟁이 치열하다. (2013 올해의 차로 선정된 폭스바겐 7세대 골프) 4일(현지시간) 주최측은 `2013 올해의 차`로 폭스바겐 골프 7세대 모델을 선정하고 모터쇼 개막 분위기를 북돋우고 있다. 외신들은...
[한국산업의 브랜드 파워] 대교, 학습자 수준·능력 맞춰 눈높이 교육 2013-03-03 10:07:52
대교는 ‘눈높이사랑, 눈높이교육’을 모토로 세계적인 교육문화 기업으로 도약하고 있다.1991년 나온 주간학습지 브랜드 ‘눈높이’는 어린이의 입장에서 사물을 바라볼 때 어린이의 마음을 알 수 있다는 ‘스미스소니언 박물관의 키를 낮춘 선생님’에서 유래했다. 눈높이교육은 학년에 관계없이 학습자의 수준과 능력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