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100년전 독립운동가가 꿈꾼 대한민국…국가브랜드업 전시회 개막 2019-02-20 16:39:18
독립운동가가 꿈꾼 대한민국…국가브랜드업 전시회 개막 독립운동가들이 열망했던 꿈과 대한민국 바로 알리는 반크 활약 소개 반크·연합뉴스 공동주최로 국립중앙박물관 나들길에서 시작 (서울=연합뉴스) 강성철 기자 = 사이버 외교사절단 반크와 국가기간뉴스통신사 연합뉴스는 20일 오후 서울 용산구 서빙고로에 있는...
종합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락피도`, `제35회 코엑스 베페 베이비페어` 참가 2019-02-18 09:31:09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락피도가 오는 2월 21일부터 24일까지 4일간 서울 코엑스에서 열리는 `제35회 베페 베이비페어`에 참가한다고 밝혔다. `하트육아`라는 전시테마로 치러지는 올해 베페에서 락피도는 단독 부스를 마련하고 락피도 제품에 대한 다채로운 정보를 제공한다. 락피도 부스에서는 태블릿 PC를 활용해 맞춤...
"3·1 독립선언서를 읽고 손글씨로 써보자" 2019-02-18 08:10:00
함께 개최하는 '2019 국가브랜드업 전시회'의 사전 행사로 마련됐다. 전시회 참가자들에게는 3·1 독립선언서 한국지도와 독립운동가를 설명하는 엽서를 전달할 예정이다. 박기태 반크 단장은 "1919년 일어난 3·1 운동은 아시아와 전 세계에 감동을 줬기에 21세기 3·1 운동 사업도 한국을 넘어 세계인들과 함께할...
3·1 독립선언서 의미 알리는 국가브랜드업(UP) 전시회 2019-02-14 10:43:38
3·1 독립선언서 의미 알리는 국가브랜드업(UP) 전시회 '100년전 독립운동가가 꿈꾼 대한민국' 주제로 반크·연합뉴스 주최 (서울=연합뉴스) 왕길환 기자 = 3·1 독립선언서에 담긴 대한민국의 미래상을 살펴보고, 그런 모습을 전 세계에 알려 나가는 청년들의 활약상을 엿볼 수 있는 전시회가 열린다. 사이버...
에르고베이비, 절충형 유모차 출시 기념 신세계백화점 팝업스토어 오픈 2019-02-11 09:00:01
글로벌 육아용품 브랜드 에르고베이비가 척추 건강을 바로 잡는 절충형 유모차 ‘메트로 컴팩트 시티 스트롤러’ 출시를 기념해 내달 14일 신세계백화점 강남점에서 단독 팝업스토어 행사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에르고베이비 관계자에 따르면, 2월 14일~21일까지 열리는 이 행사에서는 다양한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3주 만에 7차 재생산까지 한 MLB '빅볼청키'가 뭐길래 2019-02-08 18:49:00
들어있어 키높이 효과도 볼 수 있죠. 가격도 8만9000원으로 타 브랜드보다 저렴하다는 게 강점으로 꼽힙니다. 뉴욕, 다저스, 양키스 등의 팀 이름과 화이트 블랙 핑크 등의 색 가운데 고를 수 있습니다.mlb가 이 신발을 ‘히트’시킨 데는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도 한몫 했습니다. 인스타그램 등 sns에서는 일...
[PRNewswire] HONOR View20, 48MP AI 초선명 사진촬영술로 무장 2019-02-07 15:54:50
브랜드 업그레이드의 일환으로 개발된 것이다. HONOR에 관한 추가 정보를 확인하고, 'See The Unseen' 사진 공모전에 참가하려면 인스타그램에서 #SeeTheUnseen과 #HONORMade 해시태그를 이용해서 사진을 올리거나 HONOR 갤러리 https://www.hihonor.com/global/events/honorview20-photo-contest/에서 사진을...
[PRNewswire] 스포츠 의류 브랜드 Champion(R), 글로벌 캠페인 개시 2019-01-30 16:02:57
의류 브랜드 Champion(R), 글로벌 캠페인 개시 -- "팀을 위해 달려온 100년"을 기념 -- 스포츠계의 전설인 매직 존슨과 손을 잡고 특별한 스토리가 있는 팀을 찾아 전 세계를 누빈다. (서울, 한국 2019년 1월 30일 PRNewswire=연합뉴스) 세계적인 스포츠 의류 브랜드인, Champion(R)은 100주년 기념 캠페인을 열어 100년간...
[SNS 세상] '뚱카롱' 열풍…"기형적 마카롱" vs "한국적 재해석" 2019-01-24 17:30:00
마카롱 브랜드로 프렌치 마카롱 특유의 바삭함을 가진 라뒤레나 피에르에르메가 우리나라 시장에 진출했다가 사업 부진으로 철수한 것도 디저트에 대한 양국의 취향 차이와 무관치 않다는 이야기다. 지칠 줄 모르는 최근의 뚱카롱 열풍에 대기업도 가세했다. CJ푸드빌의 제과 브랜드 뚜레쥬르나 패밀리레스토랑 체인 빕스...
기아차, K팝 글로벌 문화마케팅 시동…YG와 파트너십 2019-01-03 14:21:26
계정을 이용해 아티스트 굿즈(상품) 등을 제공하는 해시태그 이벤트를 기획하고 있다. 기아차 관계자는 "글로벌 K팝 문화 마케팅을 통해 고객들이 젊고 역동적인 기아차 브랜드를 접할 기회를 마련하고 K팝의 세계화에 기여할 것"이라고 말했다. bryoon@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