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CC크림 무엇이든 물어보세요 2013-03-20 15:00:02
커버력은 다소 떨어진다. 그러나 봄여름 시즌 뷰티 트렌드인 미니멀 피부와는 가장 잘 맞는 제품이다. 컨실러로 결점을 살짝 가리고 파우더로 가볍게 마무리한다면 건강하고 자연스러운 피부 연출이 가능하다. 의문 3. “컬러 체인지나 올인원 개념, 진부하지 않나?” cc크림의 톤 보정 베이스 개념은 래디언스 베이스와 다...
확 달라진 여배우 “단지 좀 밝아졌을 뿐” 2013-03-20 11:16:05
만끽하고 싶은 여성들은 여기를 주목해보자. 뷰티 업계에 종사하는 다양한 전문가들에게 화이트닝 비법을 물었다. ver 1. 한효주, 더 청순해지다. 단아하면서도 깨끗한 분위기를 풍기는 한효주. 그를 더욱 돋보이게 만들어주는 것은 맑고 고운 피부다. 형광등처럼 환하게 빛나는 피부와 촉촉한 눈망울이 가장 큰 뷰티...
롯데, 일산에 창고형 할인점 '빅마켓' 2013-03-19 17:04:57
○차이나타운 예정지에 빅마켓19일 업계에 따르면 롯데쇼핑은 최근 고양시 일산서구 대화동 킨텍스 지원시설 내 차이나타운 1단계 용지 1만3548㎡를 서울차이나타운개발로부터 사들였다. 이 용지에는 중국식당, 정원, 공예품점 등 차이나문화타운이 조성될 예정이었지만 시공사 서울차이나타운의 최대주주인 프라임개발이...
‘오연수-김혜수-고현정’ 여배우 피부 삼파전 2013-03-19 11:14:01
1순위를 자리매김하고 있는 고현정. 세안법 하나로 뷰티업계를 흔들어 놓을 만큼 그의 입김은 거세다. 그런 그가 6월 tv 드라마 ‘여왕의 교실’을 통해 새롭게 변신한 모습으로 돌아온다. ▶ 40대 여배우가 뜨는 이유? 한 치 오차도 없는 완벽 스타일링 40대가 아름답다고 느껴지는 이유 중 하나는 본인의 매력을 충분히 ...
[포토] 약손명가 김현숙 강연 및 사인회 “깜짝 이벤트에 분위기 up” 2013-03-18 15:13:12
싶다면 자신이 좋아하는 것보다 잘하는 것을 선택하는 것이 바람직하다”라며 성공에 앞서 가져야할 마음가짐을 강조했다. 한편 김현숙 대표는 2012년 약손명가에 이은 에스테틱 브랜드 동안인걸을 론칭. 2013년에는 코스메틱 브랜드 에오스보떼를 선보이며 뷰티 업계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한경닷컴 w스타뉴스...
[포토] 약손명가 김현숙 강연 및 사인회, 사인을 기다리는 팬들 2013-03-18 15:12:09
싶다면 자신이 좋아하는 것보다 잘하는 것을 선택하는 것이 바람직하다”라며 성공에 앞서 가져야할 마음가짐을 강조했다. 한편 김현숙 대표는 2012년 약손명가에 이은 에스테틱 브랜드 동안인걸을 론칭. 2013년에는 코스메틱 브랜드 에오스보떼를 선보이며 뷰티 업계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한경닷컴 w스타뉴스...
[포토] 약손명가 김현숙 “일을 하면서 슬럼프는 없었다” 2013-03-18 15:10:29
싶다면 자신이 좋아하는 것보다 잘하는 것을 선택하는 것이 바람직하다”라며 성공에 앞서 가져야할 마음가짐을 강조했다. 한편 김현숙 대표는 2012년 약손명가에 이은 에스테틱 브랜드 동안인걸을 론칭. 2013년에는 코스메틱 브랜드 에오스보떼를 선보이며 뷰티 업계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한경닷컴 w스타뉴스...
[포토] 약손명가 김현숙 “일을 하면서 슬럼프는 없다” 2013-03-18 15:10:15
싶다면 자신이 좋아하는 것보다 잘하는 것을 선택하는 것이 바람직하다”라며 성공에 앞서 가져야할 마음가짐을 강조했다. 한편 김현숙 대표는 2012년 약손명가에 이은 에스테틱 브랜드 동안인걸을 론칭. 2013년에는 코스메틱 브랜드 에오스보떼를 선보이며 뷰티 업계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한경닷컴 w스타뉴스...
[포토] 약손명가 김현숙 대표, 작가로 인생의 제 2막 열다 2013-03-18 15:05:01
것보다 잘하는 것을 선택하는 것이 바람직하다”라며 성공에 앞서 가져야할 마음가짐을 강조했다. 한편 김현숙 대표는 2012년 약손명가에 이은 에스테틱 브랜드 동안인걸을 론칭. 2013년에는 코스메틱 브랜드 에오스보떼를 선보이며 뷰티 업계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잘 팔리는 화장품, 이유는 다 있다 2013-03-16 15:35:02
공식은 뷰티 업계에도 똑같이 적용된다. 주요 고객층이 트렌드에 민감한 여성이라는 점에서 더욱 주목할 만 하다. 지금 뷰티 업계에서 가장 ‘핫’한 트렌드는 무엇일까. 이를 이해하기 위해서는 소비자들의 의식변화를 살펴볼 필요가 있다. 소비자들은 단순히 비싼 것이 좋은 것이리라는 생각에서 벗어나기 시작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