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맥도날드 '행복메뉴' 인기 2013-01-16 17:13:59
11월 출시한 ‘행복의 나라 메뉴’를 2개월 반 만에 1000만개 판매했다고 16일 밝혔다. 행복의 나라 메뉴는 불고기·맥더블·맥치킨 버거를 2000원, 원두커피·탄산음료·프렌치프라이를 1000원에 판매하는 상품이다.▶ 박신양이 자랑한 ƍ천만원대' 신혼집 보니▶ 20대男 "부킹女와 모텔 갔지만…" 대반전▶ 女교사,...
소니코리아, 2013년 첫 사이버샷 신제품 3종 출시 2013-01-15 19:00:43
‘DSC-W730’, ‘DSC-W710’ 3종을 출시한다고 밝혔습니다. 신제품 W시리즈는 작고 가벼운 사이즈에 메탈 소재의 깔끔한 디자인이 돋보이는 보급형 콤팩트 카메라로, 쉽고 간편하게 고화질의 사진 촬영이 가능한 것은 물론, 뷰티 효과로 인물 사진에 최적화 했습니다. 또한 1천600만 화소를 기본으로 칼자이스 바리오...
스마트폰 잘만 쓰면 우리아이 영어학습에 효과만점 2013-01-15 17:14:26
앱)이 꾸준히 출시되고 있다. 이런 앱의 공통점은 아이들의 호기심을 자극할만한 재미 요소를 담고 있어 자연스럽게 영어공부에 흥미를 갖게 해준다는 점이다. 영어교육 전문기업 윤선생과 함께 유아 및 초등 저학년 자녀 영어학습에 도움될 만한 앱을 알아본다. 파인드 알파벳(find! alphabet)은 윤선생 교재 ’키즈...
`육어당` 철저한 사전준비를 해야 성공창업 확률 높아 2013-01-15 10:10:44
자료를 수집하던 중 육류와 어패류의 절묘한 조합을 이룬 메뉴를 출시하여 남녀노소를 망라, 고객들의 다양한 입맛을 사로잡고 있던 브랜드 육어당과의 운명적인 만남을 통해 새로운 전환기를 맞았다”고 회상했다. 이에 육어당(www.yukeodang.com/main.php)의 오승용 부장은 “무엇보다 본사의 밀착 교육을 통해 몸에...
ktcs, '스마트114'앱 시즌2 출시 2013-01-14 15:10:56
가능하다. 사업자 회원으로 가입하면 운영하는 가게의 메뉴, 주차시설, 배달 여부 등의 상세정보를 직접 입력할 수 있고 쿠폰제공, 할인행사 등의 홍보와 이벤트도 가능하다. ktcs는 오는 2월 13일까지 스마트114앱을 통해 '시즌2 출시기념' 이벤트를 한다. 업체 리뷰를 작성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
KFC, 오븐구이 닭다리 '판타스틱' 출시 2013-01-14 11:57:30
14일 출시했다. 환상적이라는 의미의 ‘fantastic’과 닭다리를 뜻하는 ‘drumstick’을 합친 말이다. 가격은 한 조각에 2200원.소비자들의 선호도가 높은 닭다리 부위만 마음껏 즐길 수 있도록 만들었다. 닭다리를 매콤한 소스와 함께 매장 오븐에서 직접 구워내 진한 향과 부드러운 식감을 강조했다. 다음달 말까지 버거...
카페베네, 시즌 한정메뉴 단팥죽 출시 2013-01-14 11:11:46
카페베네가 15일부터 시즌 한정 메뉴로 `베네 단팥죽`을 출시한다고 밝혔습니다. 국내 공급업체에서 엄선한 팥을 사용해 식감이 좋고 수제 단팥의 깊은 맛을 느낄 수 있으며, 쫀득한 새알심과 바삭한 견과류가 어우러진 고급 단팥죽입니다. 적당한 당도로 부담 없이 즐길 수 있고 한끼 식사로도 손색이 없는 것이...
식음료업계, 오감마케팅으로 불황 `정면승부` 2013-01-14 08:56:30
잇따라 출시 소리 나는 라떼와 예술 작품 입은 캔디, 포도향 나는 밀크티라떼 등 종류 다양 지속되는 불황 속에 식음료 업계에서 소비자들의 오감을 자극하는 제품을 잇따라 내놓고 있다. 음료나 식품이 갖고 있는 본질적인 측면 외에 청각과 시각, 후각적인 요소를 가미해 소비자들이 재미를 느끼고 감성적으로 접근할...
호토모토, 한국인 입맛을 고려한 새해맞이 신메뉴 출시 2013-01-11 11:37:13
메뉴와 함께 한국인이 좋아하는 매운맛을 추가한 메뉴와 다양한 구성의 도시락을 출시하여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또한 여성고객을 위한 구컵 시리즈, 가정에서 밥과 함께 이용할 수 있도록 반찬으로 구성된 hmr시리즈, 두 가지 메뉴를 한 그릇에 담은 실속(구 만복)메뉴, 직장인의 아침을 대신할 모닝세트 등 고객의 입맛...
퍼즐바리스타, 출시 하루만에 3위 업계 '긴장' 2013-01-11 01:20:16
것을 감안하면 출시 하루 만에 3위를 기록한 것은 이례적이다. 퍼즐바리스타는 모바일 최고 인기게임인 애니팡과 드래곤플라이트, 아이러브커피의 인기요소를 하나로 녹여 낸 게임으로, 손님이 주문한 메뉴를 정해진 시간 안에 재료 모양의 블록을 맞춰 완성 시키고, 커피 판매량에 따라 순위가 매겨지는 게임이다. 레벨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