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빗썸, 가장 친절한 가상화폐 거래소 콜센터로 뽑혀 2018-05-11 08:33:07
1위 한국능률협회컨설팅 조사 결과 빗썸이 가상화폐(암호화폐) 거래소와 금융권 대상 콜센터 서비스 품질 조사에서 1위를 차지했다.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에 ‘콜센터 상담원 서비스 품질 측정 조사’를 의뢰한 빗썸은 종합점수 91.8점을 획득했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조사에는 빗썸을 포함한 국내 암호화폐...
'대한민국 채널 & 커뮤니케이션 콘퍼런스' 2018-05-10 17:48:02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이 주관한 ‘2018 대한민국 채널 & 커뮤니케이션 콘퍼런스’가 10일 서울 홍은동 그랜드힐튼호텔에서 열렸다. 올해로 17회를 맞은 이번 행사에는 ‘디지털 환경에서의 진화하는 고객경험’을 주제로 제조와 금융, 유통, 통신, 아웃소싱업계 관계자 1000여 명이 참석했다....
신한생명 콜센터, '우수 서비스 콜센터' 9년 연속 선정 2018-05-10 08:58:50
신한생명 드림콜센터가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이 주관하는 '2018년 한국산업의 서비스 품질지수(ksqi) 콜센터 부문' 조사에서 9년 연속 '한국의 우수 콜센터'로 선정됐다고 10일 밝혔다. ksqi는 한국산업의 서비스 품질에 대한 고객들의 체감 정도를 나타내는 지수다. 이번 평가에서 신한생명은...
현대차투자증권 스마트금융센터, 능률협회 콜센터 부문 9년 연속 선정 2018-05-04 16:24:45
현대차투자증권은 한국능률협회컨설팅이 발표한 '2018 한국산업의 서비스 품질지수(ksqi)' 콜센터 부문에서 9년 연속 우수기업으로 선정됐다고 4일 밝혔다.ksqi 인증은 한국능률협회컨설팅이 주관한다. 국내 주요 산업별 업종별 대표 콜센터의 상담 품질을 평가하는 서비스품질 인증 제도다. 현대차투자증권은 이번...
홈앤쇼핑, 2018년 한국산업의 서비스 품질지수(KSQI) 콜센터 홈쇼핑 부문 6년 연속 1위 선정 2018-05-03 15:03:05
홈쇼핑인 홈앤쇼핑은 한국능률협회컨설팅에서 주관하는 ‘2018년 한국산업의 서비스 품질지수(ksqi)’ 콜센터 부문 조사에서 홈쇼핑 업계 1위에 선정됐다고 3일 밝혔다. 홈앤쇼핑은 6년 연속 홈쇼핑 업계 1위를 차지했다. 홈앤쇼핑 콜센터는 능동적인 서비스 제공과 고객의 요구를 반영한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ING생명, 14년 연속 우수 콜센터 선정 2018-05-03 13:05:17
ING생명은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이 평가하는 ‘한국산업의 서비스품질지수(KSQI)’ 조사에서 14년 연속 우수 콜센터로 선정됐다고 밝혔습니다. ING생명은 △고객에게 신뢰를 주는 자신감 있는 응대 △문의에 대한 적극적인 안내 등 총 8개 영역에서 만점을 획득했으며, 특히 고객 눈높이에서 쉽게 설명하고 요청에...
부산은행과 경남은행 고객센터,3년 연속 '한국의 우수 콜센터' 선정 2018-05-03 12:40:00
한국능률협회컨설팅, 국내 40개 산업 250개 콜센터 대상으로 ksqi 평가 지식관리시스템 개선으로 신속·정확한 상담 및 상담 품질 향상 bnk금융그룹은 부산은행(은행장 빈대인)과 경남은행 (은행장 황윤철) 고객센터가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이 주관하는 ‘2018년 한국산업의 서비스품질지수(ksqi)...
신한은행, KSQI 우수콜센터 15년 연속 선정 2018-05-02 15:01:00
신한은행은 한국능률협회컨설팅 주관 '2018 한국 산업의 서비스 품질지수(ksqi) 콜센터 부문' 조사에서 15년 연속 우수콜센터로 선정됐다고 2일 밝혔다.신한은행은 시중은행 중 유일하게 ksqi 조사가 시작된 2004년 이후부터 15년 연속으로 우수콜센터 인증을 받았다. 이번 조사는 지난해 2분기부터 올해 1분기까지...
근로복지공단 콜센터, 7년 연속 '한국의 우수 콜센터' 선정 2018-05-02 15:00:21
연속 '한국의 우수 콜센터' 선정 (서울=연합뉴스) 이영재 기자 = 고용노동부 산하 근로복지공단 콜센터가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 주관 '2018년 한국 산업의 서비스 품질지수'(KSQI) 조사에서 7년 연속으로 '한국의 우수 콜센터'에 선정됐다고 노동부가 2일 밝혔다. KMAC는 국내 40개 산업 250개...
아이투맥스, 'AI 세일즈포스 B2B 비즈니스 성장과 혁신전략' 세미나 개최 2018-04-23 18:06:47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에서 제시하는 4차 산업혁명 시대, 영업 조직의 대응 방안 (이동민 프린서플 컨설턴트) △고객 경험, 관련성 시대의 high -value marketing 전략-제조, 리테일, 자동차, 헬스케어, 인슈어테크 (디지털마케팅 김기훈 이사) △클라우드 기반의 b2b 비즈니스 혁신 (하이테크사업부 박재준 상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