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2018년 한국산업의 브랜드추천 조사결과 발표 2018-07-30 09:00:00
상승 자산, ‘추천 요인’ 관리가 절실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 대표 김종립)은 ‘2018 한국산업의 브랜드추천’ 조사 결과를 지난 6월 19일 발표했다. ‘한국산업의 브랜드추천’은 대한민국 최초의 추천 관점 브랜드 평가이다. 금년도 총 100개 산업 상 모든 브랜드에 대해 소비자의 추천 수준을 측정했으며, 서울 및...
쉐보레, 산업 서비스품질지수 평가서 국산차 판매점 1위 2018-07-24 10:48:02
= 쉐보레는 한국능률협회컨설팅의 '2018 한국산업 서비스 품질지수(KSQI)' 조사 결과 국산차 판매점 부문에서 최고점수를 획득하며 6년 연속 1위를 지켰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조사는 서비스 품질에 대한 고객들의 체감지수를 측정한 것이다. 쉐보레는 이번 평가에서 국산차 판매점 부문 11개 평가 항목 중 고객...
쉐보레, 판매서비스 6년 연속 1위 달성 2018-07-24 09:39:42
- 한국산업 서비스 품질지수' 국산차 판매점 부문 1위 한국지엠이 쉐보레 브랜드가 한국능률협회컨설팅이 실시한 한국산업 서비스 품질지수(ksqi)' 조사에서 국산차 판매점 부문 최고 점수를 획득하며 6년 연속 1위를 달성했다고 24일 밝혔다. 설명능력, 친절성, 적극성, 전시장...
[게시판] 우본, 4년 연속 KSQI 우수기관 선정 2018-07-22 12:00:05
우정사업본부는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이 주관하는 2018년도 한국산업의 서비스 품질지수(KSQI) 고객접점부문 조사에서 4년 연속 우수기관으로 선정됐다. KSQI는 서비스 전달영역인 고객접점을 평가하는 제도로, 서비스 평가단이 각 우체국을 방문해 직원들의 고객 대면 접점서비스 품질을 객관적으로 측정해 평가한다....
광주은행, 지방은행 브랜드평판 2개월 연속 1위 2018-07-20 15:12:27
= 광주은행은 한국기업평판연구소 주관 지방은행 브랜드평판 조사에서 6월에 이어 2개월 연속 1위를 차지했다고 20일 밝혔다. 광주은행은 사회공헌, 커뮤니티지수에서 특히 높은 평가를 받았다. 광주은행은 소셜네트워크서비스에 은행 관련 정보, 행사, 출시 상품 등을 적극 소개하며 브랜드 이미지를 높이고 고객과의...
KEB하나은행, 한국산업 서비스품질지수 3년 연속 1위 선정 2018-07-18 17:07:20
KEB하나은행, 한국산업 서비스품질지수 3년 연속 1위 선정 (서울=연합뉴스) 한혜원 기자 = KEB하나은행은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 주관 '2018년 한국산업 서비스품질지수(KSQI)' 고객 접점 부문에서 3년 연속 은행산업 부문 1위에 선정됐다고 18일 밝혔다. 한국산업 서비스품질지수는 기업의 서비스 품질을...
신한은행, 능률협회 서비스품질지수 8년 연속 1위 2018-07-18 14:52:39
신한은행은 한국능률협회컨설팅이 주관하는 `한국산업의 서비스품질지수 (KSQI)`에서 8년 연속 은행산업 1위 기업으로 선정됐다고 18일 밝혔습니다. 한국산업의 서비스품질지수(KSQI)는 서비스 평가단이 각 은행의 영업점을 직접 방문해 직원들의 고객 대면 접점서비스 품질을 객관적으로 측정하는 평가입니다....
신한은행, 2018년 KSQI 은행산업 8년 연속 1위 수상 2018-07-18 09:13:41
신한은행은 한국능률협회컨설팅이 주관하는 '2018 한국산업의 서비스품질지수 (ksqi)'에서 8년 연속 은행산업 1위 기업으로 선정됐다고 18일 밝혔다.한국산업의 서비스품질지수는 서비스 평가단이 각 은행의 영업점을 직접 방문해 직원들의 고객 대면 접점서비스 품질을 객관적으로 측정하는 국내유일의 권위 있는...
동양생명, KSQI 고객접점 부문 생보사 1위 선정 2018-07-18 09:09:24
동양생명이 한국능률협회컨설팅에서 주관한 '2018 한국산업의 서비스품질지수(ksqi, korean service quality index) 고객접점 부문' 조사에서 생명보험산업 1위 기업에 선정됐다고 18일 밝혔다.동양생명은 96점을 받아 전년도 4위(95점)에서 3계단 상승했으며 2010년 이래 가장 높은 점수를 기록했다.ksqi는 서비스...
4차 산업혁명 시대에도 빛난 대면 서비스… '소비자 사랑'으로 보답받다 2018-07-17 16:37:48
한국산업의 서비스품질(ksqi) [ 박상익 기자 ] 한화생명, 신한은행, 삼성전자서비스, kt 등이 올해도 ‘한국산업의 서비스품질지수(ksqi)’ 고객접점 부문 조사에서 산업별 1위를 지켰다.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대표 김종립)은 이 같은 내용의 2018년 ksqi 조사 결과를 17일 발표했다. ksqi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