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금주의 화장품 유통가…비수기 최고의 전략은 `할인` 2015-08-12 14:36:29
총 37종의 리더스코스메틱 마스크팩 제품 전부가 반값에 판매된다. 한스킨은 문화 이벤트를 마련해 눈길을 끈다. 오는 20일까지 롯데백화점 내 매장에서 `썸데이 페스티벌 2015`의 공연티켓을 증정한다는 것. 한스킨 공식 페이스북의 해당 이벤트 페이지를 본인 SNS에 공유한 후 댓글로 `썸데이 페스티벌` 아티스트들에게...
'마트보다 싸다' 11번가, 8대 생활용품 브랜드 세일전 열어 2015-08-12 10:34:03
4팩)는 8050원에 구매할 수 있다. 모바일 고객을 위한 혜택도 준비했다. ‘모바일11번가’ 앱과 ‘쇼킹딜’ 앱에서 식품/유아 상품 결제 시, 주문 금액의 20%(1일 최대 1만 포인트)를 적립해 주는 ‘럭키 포인트 데이’ 이벤트를 오는 31일까지 실시한다. 행사 기간 id당 최대 15만 포인트를...
11번가, 아모레퍼시픽 화장품 9개 브랜드 할인 2015-08-04 08:35:44
원데이` 프로모션을 실시해 관련 상품 200여 개를 할인해 판매한다고 4일 밝혔다. 아모레퍼시픽 대표 9개 브랜드(아이오페, 마몽드, 베리떼, 라네즈, 프리메라, 에스쁘아, 미장셴, 에뛰드하우스, 이니스프리) 인기 상품을 만나볼 수 있다.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에뛰드하우스 온라인몰 유료회원(VIP) 대상으로만 판매하던...
'유커' 잡기 나선 박원순, 中 광저우서 플래시몹 2015-08-02 11:21:58
마스크팩으로 구성된 황금색 봉투 4000개를 나눠준다. 여기에는 서울시티투어버스 1+1 할인쿠폰도 포함된다.박 시장은 또 실내를 한양도성, 동대문디자인플라자, 세빛섬, 남산타워 이미지로 꾸며 서울에 온 것 같은 느낌을 연출한 퓨전카페 오시오(ocio)에서 '1일카페 서울데이'를 운영한다. 카페에는 거리홍보 때...
`걸스데이`, 염모제 이어 "이번에는 헤어 마스크팩이다" 2015-07-28 10:06:11
`미쟝센 걸스데이 에디션 헤어 마스크팩` 2종을 출시한 것. 이번에 출시된 미쟝센 걸스데이 에디션 헤어 마스크팩은 자사의 극손상모 전문 케어 제품 `퍼펙트 리페어 헤어 마스크팩`을 웨이브 헤어, 염색 헤어 등 2030 여성들의 대표적인 헤어 스타일별 고민에 특화하여 업그레이드 한 것이다. 웨이브&볼륨 클리닉과...
떠오르는 민낯여신 윤승아, 그녀의 뷰티템은? 2015-07-24 10:31:00
데이 아큐브 디파인은 ‘물광렌즈’란 호칭이 붙을 만큼 촉촉한 눈빛을 완성하는 여성들의 민낯 필수 뷰티템이 되고 있다. 내츄럴샤인, 비비드스타일, 액센트스타일의 3가지 종류로 원하는 이미지에 따라 선택이 가능하고, 마스카라와 아이라이너 없이도 은은한 매력이 돋보이는 매혹적인 눈매를 연출할 수 있다. 촉촉하게...
인스타그램으로 본 연예인 민낯 트렌드 2015-07-17 17:10:00
2 뉴 원데이 아큐브 디파인으로 촉촉한 눈빛을 연출해 여자도 반할 것 같은 윤승아만의 청초함을 완성했다. sns로 팬들과 활발한 소통을 아끼지 않는 아이비 또한 최근 민낯 셀카를 게재해 팬들의 많은 관심을 받은 적 있다. 무대에서 보여준 스모키 메이크업이나 강렬한 레드 립 없는 민낯 사진을...
[뷰티 스트리트] 오늘의 뷰티계 소식 2015-07-16 11:22:48
데이션 SPF45 PA++`은 숨쉬는 에어홀이 들어있는 푹신한 슈크림 제형의 파운데이션이라는데요. 에어 퍼프로 가볍게 두드려 피부에 도포하면 10초 후 녹아들 듯 파우더리하게 변하여 피부 속은 촉촉, 겉은 보송한 아기피부로 연출이 가능하다네요. 땀과 피지에 강한 피팅 파우더 성분이 함유, 하루 종일 다크닝 현상 없이...
[라이프 스트리트]오늘의 라이프계 소식 2015-07-14 17:33:27
원데이 렌즈 착용자를 대상으로 일상 속에서 지친 눈에 휴식을 주는 특별한 하루 ‘바이오트루 원데이 쉼(休)’ 클래스를 열었습니다. 현대인의 일상에서 TV, 컴퓨터, 스마트폰 등으로 지쳐있는 눈에 휴식을 주는 하루를 제공하기 위해 기획된 이번 행사는 ‘냉장고를 부탁해’의 박준우 쉐프와 함께하는 ‘힐링 푸드...
올해 상반기 국내 화장품 트렌드는 `융합` Vs `아이덴티티` 2015-07-13 15:01:26
걸스데이와 함께 콜라보레이션 제품인 `헬로 버블(Hello Bubble)`을 선보였고, 한방 샴푸 브랜드 려(呂)는 첫 아트 콜라보레이션 프로젝트로 한복진흥센터 예술감독이자 스타일리스트인 서영희와 한국 현대 사진계의 거장 사진작가 구본창, 또한 각계각층의 유명인들과의 화보 촬영은 물론 자신만의 작품 활동으로 뚜렷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