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롯데百, 겨울 시즌 효자 ‘스키용품’ 할인전 2013-12-02 08:54:05
롯데백화점이 전국 점포 행사장에서 내년 2월초까지 약2달여간 스키관련 상품 시즌매장을 운영합니다. 롯데백화점에 따르면 스키용품 관련 문의가 전년도에 비해 20%이상 많고 레저문화 보편화로 스키관련 상품매출이 매년 증가하는 추세 등을 감안하면 올해도 스키용품이 20%이상 판매될 것으로 보입니다. 이에 따라...
올 겨울 스마트한 부위별 각질 관리 노하우! 2013-11-30 16:30:00
제거할 수 있는 겨울철 효자 아이템이다. 세안 후 물기가 없는 피부에 1제를 바르고, 1분 뒤 2제를 바르고 2분 뒤 가볍게 마사지를 해주면 CO2온열 기포가 생성되어 피부 정화와 묵은 각질을 말끔하게 제거하게 된다. ‘CO2 미라클 홈필링’은 이 모든 과정이 3분 안에 이루어지기 때문에 평소 각질제거에 귀찮음을 느꼈던...
소개팅에서 한 눈에 반하는 男코트 스타일링 2013-11-30 08:55:02
효자 아이템으로 사랑 받고 있다. 크리스마스를 한 달 남짓 앞둔 시점에서 연말 데이트룩을 고민하고 있는 이들에게 제안한다. 첫 번째로 제안하는 그레이 컬러 카라 코트는 ‘따뜻한 도시남자룩’을 연상하게 하는 잇아이템이다. 목도리까지 챙길 여유가 없는 바쁜 오피스맨에게 추천하고 싶은 아이템으로 코트에 부착돼...
남궁훈 "게임인재단은 게임업계 고양원더스다" 2013-11-30 01:39:52
효자 아이템이라고 자랑하지만 문화산업 내에서 위상은 미미하다. 음악과 디자인, 애니메이션, 프로그래밍 등 명실상부 종합예술이면서도 문화내 교류를 생각도 안했다'며 '이제라도 문화산업군내에서 든든한 협력자 역할을 하자'고 말했다. 그는 게임업계 종사자들을 복지의 차원에서 '문화회식'을 자주...
WCG 2013 GF 첫날, 2만 관중의 뜨거운 열기! 2013-11-29 15:50:01
wcg 종합 우승을 향한 힘찬 발걸음을 내디뎠다. 특히 wcg의 효자종목 '스타크래프트 ii : 군단의 심장(이하, 스타ii)'의 원이삭 선수와 김민철 선수는 최고의 기량을 뽐내며 초반부터 압도적인 플레이로 상대를 제압하면서 8강 진출에 성공했다. 원이삭은 대만의 'sen' 양치 아쳉을 2대0으로 제압하며 겨울에...
커피전문점, 겨울철에 가장 많이 찾는 메뉴는 무엇? 2013-11-29 08:05:03
수 있는 훌륭한 먹거리이자 효자메뉴이다. 뉴요커들의 아침식사로 널리 알려져 있는 베이글과 머핀은 기본이고 아메리카노 커피와 잘 맞는 각종 케이크도 인기 있는 베이커리이다. 스파게티 또한 겨울철 커피전문점의 매출을 극대화 할 수 있는 훌륭한 메뉴이다. 씨푸드 토마토소스 스파게티는 여러 가지 해산물을 마늘과...
대형마트에 밀리던 안동 구시장 '대변신' 2013-11-27 21:10:26
효자’ 노릇 문화관광형시장 사업 이후 구시장에 볼거리가 많아지고 각종 체험행사가 잇따르면서 쇼핑객이 증가하고 부동산 시장도 활기를 띠고 있다. 20년째 식육점을 운영하는 정모씨(54)는 “최근 시장을 찾는 시민과 관광객이 늘면서 매출이 20~30% 늘었다”고 말했다. 구시장 효과는 인근 중앙신시장에도 영향을 미쳐...
김성주 아내 "남편 효자라 존경‥10분의 1이라도 처가에 해줬으면" 2013-11-26 16:04:13
“내가 이 사람을 존경하는 이유 중 하나가 효자라는 거다”라고 말하면서도 “그거에 10분의 1이라도 처가에 해줬으면 좋겠다”라고 속내를 밝히기도 했다. 김성주 아내를 방송으로 접한 누리꾼들은 "김성주 아내 정말 미인이시다" "김성주 아내 바람대로 처가에도 잘 해주길" "김성주 아내 뭔가 똑부러진 현모양처일 것...
미운오리에서 백조로 변신한 `계열사` 2013-11-25 18:21:00
중 미운오리에서 백조로 변신한 효자 회사들이 있어 눈길을 끌고 있습니다. 박영우 기자가 정리했습니다. <기자> 올 해 그룹 계열사 중 변신에 가장 성공한 회사로 꼽히는 곳은 SK하이닉스입니다. SK그룹이 인수한지 1년만에 매 분기 사상최대 흑자 행진을 이어가는 중입니다. 특히 주력인 통신·정유사업의 정체로 고민이...
폭스바겐, 승승장구 속 불안요소는? 2013-11-19 07:30:06
하지만 폭스바겐은 걱정할 게 별로 없다는 입장이다. 제품들이 유행을 타는 차가 아니라는 이유에서다. 특히 티구안은 2011년 9월 출시됐지만 여전히 인기가 건재하다는 점도 자신감의 배경이다. 골프와 파사트 또한 꾸준히 판매되는 효자 차종이라는 게 회사 설명이다. 얼마나 되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