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유니켐, 공정 가동률 높아져…실적 '회복세' 2013-01-07 13:42:42
브랜드 공략에도 적극 나서고 있어 추가 거래처 확보도 가늠해볼 만하다.이 관계자는 "조만간 글로벌 명품 브랜드 업체들의 샘플 테스트가 마무리될 예정이며 다른 업체들도 적극 공략하고 있다"고 밝혔다. 1976년 설립된 이래 피혁제품 제조라는 한길을 걸어온 이 회사는 인수합병(m&a)으로 위기를 맞았지만 심양보...
YB 리쌍 '닥공' 콘서트 공연요청 쇄도 11개 도시 전국투어 확정 2013-01-07 11:44:20
최고의 록과 힙합의 콜라보공연으로서 브랜드 공연의 새 장을 열고 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1월7일에 열리는 의 티켓 오픈을 시작으로 yb와 리쌍의 콜라보레이션 공연 '닥공'의 전국투어 예매가 진행되며, 공식 예매처 인터파크와 예스24를 통해 예매 가능하다. (사진제공: 쇼노트)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올해 소비자 키워드는 '일상충동(日常衝動)' 2013-01-07 09:40:01
소비자들의 대표 키워드로 '일상충동(日常衝動)을 꼽았다. 내일을 알 수 없는 불확실성 때문에 긴장된 삶을 경험하는 소비자들이 작은 자극에도 쉽게 반응하는 충동적 성향을 드러낸다는 것이다. 이에 따라 기업과 브랜드 마케팅도 새로운 사고와 전략이 요구된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제일기획은 서울, 대전,...
송중기 라네즈옴므 새 얼굴 “역시 피부미남답네” 2013-01-07 09:35:39
피부로 유명한 연예계 대표 피부미남이다. 세련되면서도 부드러운 훈남 이미지로 여성들에게 큰 인기를 얻고 있다. 다양한 작품활동을 통해 보여준 진정성과 카리스마는 남성들에게도 어필해 모델로서 완벽한 조건을 갖췄다. 아모레 퍼시픽 관계자는 “라네즈옴므가 추구하는 세련되고 트렌디한 남성상과 송중기의 이미지가...
스쿨푸드, 새해 들어 4개 매장 동시 개점 2013-01-07 09:32:36
등 전국적으로 브랜드 인지도 확대 프리미엄 분식 프랜차이즈 스쿨푸드 (대표 이상윤, www.schoolfood.co.kr)가 새해를 맞아 서울 홍대점, 경기 동탄점 등 수도권과 울산 성남 CGV점, 광주 상무점 등 지방권에 4개 매장을 잇따라 오픈 했다. 새롭게 오픈 한 4개 매장은 모두 뉴욕 스타일의 파벽과 자연스러운 노출벽,...
KT "집 전화도 스마트폰처럼 쓰세요"…'올레 스마트홈 폰HD' 출시 2013-01-07 09:10:06
7일 밝혔다.kt가 'all-ip’ 브랜드 발표 이후 첫 번째로 출시하는 상품이다. kt는 지난해 11월 모든 유선과 무선 통신망을 하나의 ip망으로 통합해 ‘hd급’의 서비스를 제공하겠다고 밝혔다. 스마트홈 폰 hd는 유선과 무선이 하나로 통합된 kt ‘all-ip’ 네트워크의 강력한 데이터 처리능력을 이용해 hd...
스무디킹, 新 `뷰티 앤 헬스` 프로그램 `눈길` 2013-01-07 09:02:01
사이즈 업(Size-up) 기능성 건강음료 브랜드 스무디킹코리아(대표 김성완)가 2013년 새해를 맞아 건강한 습관에 도움을 주는 ‘뷰티 앤 헬스’ 프로그램을 새롭게 선보인다고 7일 밝혔다. 스무디킹의 ‘뷰티 앤 헬스’ 프로그램은 스무디 한잔과 인핸서(기능성 영양 파우더)를 30일 동안 21회 제공하는 프로그램으로...
원빈-윤시윤-이정진 “비주얼에 반하고 스타일에 놀랐다!” 2013-01-07 08:30:02
대표미남배우 원빈이 1월3일 서울 삼성동 컨벤션 디아망에서 진행된 남성 화장품 브랜드 비오템 옴므의 ‘아쿠아 파워 xl 사이즈 리미티느 에디션’ 출시 기념행사에 참석해 비현실적인 자태를 선사했다. 불혹에 가까운 나이임에도 화장품 모델로 발탁된 원빈은 이날 외모 뿐만 아니라 스타일링으로도 주목받았는데 미디움...
마케팅의 힘…똑같은 브랜드라도 매출 2배 2013-01-06 10:12:43
점포를 지역주민들 소통의 공간으로…아파트 단지 20개 모임 대표와 친분'커피베이'가산점 커피 직접 서빙하며 고객과 대화…취향 파악해 '맞춤형 서비스' 제공 프랜차이즈 가맹점을 하겠다는 사람들은 대부분 상권을 철저히 분석하고 적절한 아이템을 찾는다. 어디서(where), 무엇을(what) 할 것인가를 결정...
현대·기아차, 2개월째 美중형차 시장 1위 2013-01-06 06:01:16
이르는 대표 모델들이 치열한 각축을벌이고 있다. 미국 중형차 시장에서 현대·기아차가 선전을 하고 있는 것은 쏘나타와 K5의 우수한 디자인과 뛰어난 상품성이 미국 소비자들로부터 좋은 평가를 받고 있기 때문으로 분석된다. 특히 물량 부족을 겪고 있는 현대·기아차가 두각을 보이고 있는 것은 쏘나타와K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