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몰릴 때는 더 일해야'…직장인 81% "유연근로제 확대 필요" 2020-12-23 12:00:18
실제로는 기획·마케팅 등 유관부서와 긴밀한 협력이 필수"라며 "R&D 업무만 정산 기간을 확대해 제도의 실효성이 반감된다"고 말했다. 업무가 별로 없는 날에는 퇴근 시간까지 그냥 앉아있다가 퇴근하는 경우가 많은데, 선택 근로제 정산 기간 확대로 이런 자투리 시간을 모아 휴가로 쓰고 싶다는 의견들도 제시됐다. 또한...
펜타컴, 올해의 SNS 대상·한국PR대상 등 3개 부분 수상 2020-12-23 09:00:03
디지털 마케팅에 대한 관심과 역할이 더 커지고 있다”면서 “깊게, 다르게, 디테일하게 라는 회사의 철학처럼 디지털에 대한 소비자의 인사이트가 가장 좋은 회사, 크리에이티브 콘텐츠와 정교한 퍼포먼스가 뛰어난 회사가 될 수 있도록 더 많은 고민과 솔루션을 제시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경닷컴 뉴스룸...
`새로움을 향한 도전과 열정, 견과류 시장의 패러다임을 바꾸다`..더채움 권영기 대표 2020-12-21 19:50:00
견과류 시장을 선도하는 기업, 품질이 곧 마케팅이라는 신념으로 제품 하나하나에 가치를 부여하며 고품질 견과류를 선보이고 있는 더채움과 권영기 대표가 그 주인공이다. 경기도 고양시를 대표하는 기업 더채움은 지난 1987년 건강한 견과류를 만들어보겠다는 권 대표의 일념으로 창업됐다. 지속적인 연구 및 기술 개발...
삼성전자 전장부품사업 자회사 하만, 전장부문장 교체 2020-12-17 17:11:44
쌓고 엔지니어링, 마케팅 등 여러 분야의 전문지식을 가진 신임 부문장이 비즈니스 성장을 이끌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소봇카 신임 부문장은 "차에 탑승한 고객의 경험을 향상하기 위한 회사의 비전에 공감한다. 새로운 도약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덧붙였다. 하만은 전장부품과 오디오 사업을 전문으로 하는...
삼성전자 전장부품사업 자회사 하만, 전장부문장 교체 2020-12-17 15:04:50
쌓고 엔지니어링, 마케팅 등 여러 분야의 전문지식을 가진 신임 부문장이 비즈니스 성장을 이끌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소봇카 신임 부문장은 "차에 탑승한 고객의 경험을 향상하기 위한 회사의 비전에 공감한다. 새로운 도약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덧붙였다. 하만은 전장부품과 오디오 사업을 전문으로 하는...
[인천대학교 2020 예비창업패키지] “‘에브리웨어’에서 주문하면 1시간 안에 옷을 배달해 줘요” 2020-12-16 11:14:00
퍼플리카 대표는 “여자들은 대부분 공감할 텐데 옷장에 옷이 가득 차 있어도 막상 입고 나갈 옷이 없다. 쇼핑을 나갔다가 마음에 드는 옷이 없어 빈손으로 돌아오거나 온라인으로 급하게 옷을 주문했는데 배송이 늦어져 당혹스러웠던 경험이 한 번쯤은 있을 것”이라며 “에브리웨어는 이런 고민들을 한 번에 해결해 줄...
[직업의 세계] “한해 50여개 사회적기업 육성하면서 보람 느껴요”, 함께일하는재단 김연수 육성사업팀장 2020-12-15 16:36:00
고도화, 수익모델 구조화, 마케팅, 판로지원, 자금지원 등의 직접 멘토링과 교육 등을 지원한다”고 소개했다. 서울 마포구 함께일하는재단에서 김연수 육성사업팀장을 만났다. △김연수 육성사업팀장. 지금 맡은 업무는 “사회적기업가 육성사업을 지원하고 있다. 재단은 2009년부터 사회적기업가를 양성하는 사업을...
마곡에 능률 올리는 황금계단이 있다고? 2020-12-10 17:24:13
마케팅, 지원 등 관련 인력이 함께 근무한다. 연구개발 단계부터 아이디어와 정보를 영업 및 마케팅 부서와 빠르게 공유하게 해 직무 시너지가 나도록 하는 데 주안점을 뒀다. 코오롱은 그동안 직급과 직종, 회사의 경계를 넘어 서로 소통하고 협력한다는 코오롱만의 기능적 교차소통(CFC) 활동을 지속적으로 추구해 왔다....
차이커뮤니케이션, 대한민국광고대상 2개 부문, 대한민국온라인광고대상 3개 부문 수상 성과 2020-12-09 17:49:38
마케팅 콘셉트 도출, 크리에이티브 제작까지 마케팅에 필요한 모든 과정을 한 번에 해결할 수 있도록 설계한 차이커뮤니케이션만의 디지털 마케팅 솔루션에 성과가 수상으로 이어져서 더욱 의미가 있다며", "앞으로도 차이만의 AD-TECH에 지속적인 연구 개발을 통해 브랜드의 니즈를 간파하는 것은 물론 소비자들의 공감대...
당신을 감동시킨 그 장면 그 메시지…광고, 울림이 되다 2020-12-09 15:34:14
전달한 우수한 작품으로 평가됐다. 마케팅 대상은 현대자동차의 ‘씬스틸러, 쏘나타 센슈어스’편에 돌아갔다. 미래 모빌리티 시대를 준비하는 현대차의 모습을 시선을 끄는 디자인으로 전달했다는 평가다. 고객만족 대상은 KB금융그룹의 ‘세상을 바꾸는 금융’편이 차지했다. 이 광고는 신뢰도 높은 모델을 내세워 고객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