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단건배달 경쟁 격화…배민-쿠팡, 강남 넘어 서울 곳곳서 대결 2021-06-24 06:45:00
6천원으로 책정한 배민1의 배달비를 서비스 초기임을 고려해 5천원으로 낮추고 마케팅에 주력하고 있다. 단건 배달은 기존의 묶음 배달보다 비용이 많이 드는 만큼 결국에는 이를 음식점과 소비자에게 전가할 수 있다. 음식값이나 배달료가 오를 수 있는 것이다. 한 음식점 주인은 자영업자들이 모인 온라인 공간에 "업주...
배민 "쿠팡이츠 비켜"…'한 번에 한 집' 배달 시작 2021-06-08 18:40:16
별도)만 받기로 했다. 배달비도 기존 6000원에서 1000원 할인해 5000원을 적용하기로 했다. 이 같은 프로모션을 종료 기한을 정하지 않고 이어갈 방침이다. 배민1 신규 가입 업소에는 할인쿠폰 60장을 지원해 마케팅에 쓸 수 있도록 했다. 쿠팡이츠는 이에 맞서 6월 한 달간 신규 고객을 대상으로 ‘무료 배달’ 행사를...
'6월 무료배송' 내건 쿠팡이츠에…배민도 '한 집 배달' 맞불 2021-06-08 14:36:35
제외)의 고정비만 적용하기로 했다. 또한 배달비도 기존 6000원보다 낮은 5000원만 적용해 적극 이용을 유도할 계획이다. 이처럼 배달 앱들이 벌이는 '쩐의 전쟁' 탓에 배달 수요가 몰리는 시간에는 라이더 쟁탈전이 벌어질 것이란 관측도 나온다. 외식업계 관계자는 "한 건 주문만 받는 라이더의 수가 늘어나면...
배민, 11년 만에 화면 개편···단건배달 `배민1` 도입 2021-06-08 10:21:32
결제이용료 별도), 배달비는 6000원이다. 이는 기존 단건배달 업계의 통상 수수료율 보다 3%포인트가량 낮다. 우아한형제들은 배민1 론칭과 함께 정상 가격 대신 프로모션 가격을 적용할 계획이다. 프로모션 중개 이용료는 건당 1000원(카드수수료 및 결제이용료 별도), 배달비는 1000원 할인한 5000원이 적용된다. 배민은...
배민도 "한 번에 한 집 배달"…쿠팡이츠와 경쟁 격화 2021-06-08 10:00:28
고정 비용만 받고, 배달비를 기존 6천원보다 낮은 5천원만 적용한다. 배민1 신규 가입 업소에는 고객 유치를 위한 할인쿠폰 60매를 지원한다. 이에 맞서 쿠팡이츠는 6월 한 달간 신규 고객을 대상으로 '무료 배달' 행사를 한다. 두 업체의 경쟁이 격화되면서 지난해 여름처럼 라이더 부족 현상이 나타날 것이라는...
`귀한 몸` 된 점주·라이더…단건배달 전쟁 초읽기 2021-05-30 10:12:05
음식 가격 12%에서 1천원 고정으로 대폭 낮췄고, 배달비 역시 6천원에서 5천원으로 깎아주기로 했다. 배민1 가입 음식점주 가운데 일종의 앱 내 광고인 `울트라콜`을 함께 이용하는 경우 광고비의 25%를 환급 해준다. 지난달 12일부터 배민1 사전 모집을 시작한 이래 현재까지 약 3만∼4만 개의 음식점이 서비스를 신청한...
배민·쿠팡 '단건배달 전쟁'…점주·라이더 잡기 '혈투' 2021-05-30 07:00:09
낮췄고, 배달비 역시 6천원에서 5천원으로 깎아주기로 했다. 또 배민1 가입 음식점주 가운데 일종의 앱 내 광고인 '울트라콜'을 함께 이용하는 경우 광고비의 25%를 환급도 해준다. 업계에서는 이를 두고 하루 이용자 1천700만 명을 자랑하는 배달의민족이지만, 단건배달에 있어서는 후발 주자인 만큼 쿠팡이츠에...
오늘장 특징주: 아마존, 코인베이스, 쉐이크 쉑, 도미노피자 [인배스팅 닷컴] 2021-05-26 08:22:19
가 상승 - 쉐이크쉑, 코로나19로 실적 부진 - 쉐이크쉑, 백신 보급·야외활동 재개로 회복 기대 - 골드만삭스, 쉐이크쉑 `중립→매수` 상향 - 도미노피자, 코로나 불구 성장세 견조 - 골드만삭스, 도미노피자 `매수→중립` 하향 - 식음료업 주가 향방, 배달원 확보·배달비 개편 관건 인베스팅 닷컴 콘텐츠총괄이사 김수현
"배달 수수료 아까워" 자체앱 키우는 치킨업계 2021-05-09 17:09:39
앱으로 치킨을 주문하면 배달비 2000원을 깎아주는 행사를 하고 있다. BBQ는 지난해 8월 자체 앱에서 주문하면 7000원을 할인해주는 행사로 화제가 되기도 했다. 당시 BBQ는 100억원에 가까운 마케팅 비용을 썼다. 이 행사로 30만 명 수준이던 BBQ 앱 회원 수는 200만 명으로 늘었다. 현재 회원은 250만 명이다. 치킨업체...
자체 주문앱 공들이는 치킨업계…"배민에 주는 수수료 아낀다" 2021-05-09 08:15:00
16일까지 자체 앱으로 치킨을 주문하면 배달비 2천원을 깎아주고, '통새우 멘보샤' 2개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하며 소비자를 유인하고 있다. BBQ는 지난해 8월 자체 앱에서 주문 시 7천원을 할인해주는 행사로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당시 BBQ는 100억원에 육박하는 마케팅 비용을 쓴 것으로 알려졌다. 이를 통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