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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경ESG 5월호 발간…혁신 산업에 몰리는 ESG자금 시장 분석 2025-05-08 16:28:21
비즈니스로 아모레퍼시픽을 소개했고, ‘싱크탱크 리포트’에서는 미국 에너지경제·재무분석연구소에서 발간한 라는 보고서를 소개했다. 싱크탱크 리포트는 매달 의미 있는 시사점을 던져주는 국내외 ESG 싱크탱크의 보고서를 소개하는 코너이다. 한편 '한경ESG' 정기구독 신청은 한경닷컴 내에...
에이피알, 1분기 깜짝 실적에 장중 상한가…화장품株 상승 견인 2025-05-08 16:12:27
파마리서치[214450](3.55%), 한국콜마[161890](5.43%), 아모레퍼시픽[090430](1.54%) 등이 줄줄이 올랐다. 이경민 대신증권 연구원은 "오늘 에이피알이 미국, 일본 등 해외 매출이 전년 동기 대비 100% 이상 성장하며 어닝 서프라이즈를 기록했다"며 "이에 화장품 업종 전반으로 온기가 확산했다"고 말했다. josh@yna.co.kr...
"화장품주 상승세, 에이피알 뷰티 디바이스도 주목" 2025-05-08 13:29:33
- 아모레퍼시픽의 중국향 실적 호조와 자회사 코스알엑스의 미국 내 실적 개선이 원인으로 분석됨. - 에이피알은 1분기 실적 호조에 이어 4월에도 관세 이후 꾸준한 주문량 증가를 보임. - 이에 따라 가이던스 초과 달성 가능성도 언급됨. - 4월 수출 데이터에서도 북미향 수출 데이터가 긍정적으로 나타나며 화장품 세트에...
아모레퍼시픽 한율, 세포라 통해 美 공식 진출 2025-05-08 10:53:12
아모레퍼시픽 브랜드 한율이 미국에 공식 진출하기로 했다. 한율은 오는 16일부터 세계 최대 화장품 편집숍 세포라(Sephora)를 통해 미국 전역의 세포라 매장 및 온라인 플랫폼에서 주요 제품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브랜드 베스트셀러 제품 '유자' 라인의 수면 팩, 토너 패드 등 시그니처 스킨케어 라인을...
실적 발표 앞둔 화장품주·보톡스 관련주 동반 상승 2025-05-08 09:41:50
아모레퍼시픽은 지난주 실적에 대한 기대감으로 4월 한 달 동안 20% 이상 상승했으며, 해외 매출 비중과 서구권에서의 매출 확대가 언급되었다. - ODM 업체인 코스맥스, 한국콜마 등이 선전하고 있으며, 브랜드사 중에서는 브이티와 실리콘투 등이 강세를 보이고 있다. - 피부미용과 관련된 보톡스 관련 종목들도 동반 상승...
아모레퍼시픽 한율, 세포라 통해 미국 공식 진출 2025-05-08 09:12:21
아모레퍼시픽 산하 브랜드 한율이 미국 공식 진출을 선언하며 해외 시장 공략에 나섰다. 한율은 유명 화장품 편십숍 세포라를 통해 미국 전역의 세포라 매장과 온라인 플랫폼에서 주요 제품을 선보인다고 8일 밝혔다. 브랜드 대표 제품인 유자 라인의 수면 팩, 토너 패드 등을 중심으로 한율의 스킨케어 라인을 본격적으로...
아모레퍼시픽 한율, 세포라 통해 미국 시장 공식 진출 2025-05-08 08:37:01
아모레퍼시픽 한율, 세포라 통해 미국 시장 공식 진출 (서울=연합뉴스) 강애란 기자 = 아모레퍼시픽[090430] 브랜드 한율이 미국에 공식 진출하며 해외 시장 공략에 나선다. 한율은 오는 16일부터 세계 최대 화장품 편집숍인 세포라(Sephora)를 통해 미국 전역의 세포라 매장과 온라인 플랫폼에서 주요 제품을 선보인다고...
[표] 코스피 지수선물·옵션 시세표(7일)-2 2025-05-07 16:30:51
│아모레퍼시 F 202505 ( 10)│123200 │-2400 │8951│22347 │ ├─────────────┼────┼────┼────┼─────┤ │LIG넥스원 F 202505 ( 10)│336500 │7500│11076 │8130 │ ├─────────────┼────┼────┼────┼─────┤ │HD현대미포 F 202505 (...
한경ESG Vol.47 - 2025년 05월호 2025-05-07 12:30:29
획득 LEARNING [플라스틱 제로, 그린 비즈니스] ③ 아모레퍼시픽 포장재에 친환경 가치 녹여…제품 설계부터 회수까지 [ESG와 밸류업]⑦ 대한민국 밸류업 위해 기후테크 육성 중요 [싱크탱크 리포트]② 美 에너지경제·재무분석연구소 한국, 재생에너지 전환 소외...미래는 없다 [ESG 키워드 포커스]② EU 옴니버스...
해외서만 잘 나가는 K-뷰티...'다이소 전략' 먹힐까 2025-05-07 07:06:43
화장품 대기업들이 해외 사업을 키우고 있다. 아모레퍼시픽과 LG생활건강의 올해 1분기 국내 사업 매출은 지난해 같은 기간보다 약간 증가하거나 감소했다. 아모레퍼시픽의 국내 매출은 2.4% 증가하는 데 그쳤지만, 해외 매출은 미주지역 중심으로 사업이 성장하면서 40.5% 증가했다. 매출액은 국내가 5천773억원이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