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KS-WCI 소비자웰빙지수 1위] 노랑풍선, `거품 없는 여행` 새 문화 선도 2013-08-23 08:46:20
1,500만 명 시대. 창립 12주년을 받은 노랑풍선 여행사는 고객에게 행복과 휴식을 주는 여행을 제공하며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여행 브랜드로 성장했다. 이 배경에는 노랑풍선의 지속적인 핵심가치인 `거품을 뺀 여행`이라는 신선한 개념이 있었다. 노랑풍선은 일찍이 회사의 모든 체계를 소비자 중심으로 재편해 예약부...
[KS-WCI 소비자웰빙지수 1위] 소비자의 새로운 선택 기준 `웰빙` 2013-08-23 08:45:55
연속, 노랑풍선, 장수돌침대는 3년 연속, 블랙야크 등산용품, 동양매직스팀오븐, 호수의 나라 수오미의 순둥이 물티슈는 2년 연속 1위 자리에 올랐다. 5년 이상 1위에 오른 브랜드 중 지속적으로 웰빙기능을 개선하고 소비자 평가가 높은 제품이나 서비스에 시상하는 황금나비상은 SK플래닛의 오픈마켓 11번가, 청담러닝의...
옥션, 작년 ‘오사카’ 항공권 가장 많이 찾아 2013-04-16 17:21:00
홍콩(23)이 꼽혔다. 해외여행을 많이 떠난 연령대로는 남성은 30대 초반(22), 여성은 20대 후반(26)으로 확인됐다. 한편 옥션에서는 해외여행 사이트 오픈 1주년을 기념해 하나투어, 모두투어, 노랑풍선 등 여행사 제휴를 통해 ‘반값여행’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19일까지 푸켓, 보라카이, 코타키나발루, 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