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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mart & Mobile] 가상현실·인공지능…게임 속으로 들어온 미래기술 2015-07-21 07:00:03
게임’산업을 주도해온 엔씨소프트는 또 한 번의 기술적 도약을 준비 중이다. 현재 개발 중인 클라우드 게임 ‘리니지 이터널’을 통해서다.클라우드 게임은 게임의 실제 구동을 사용자의 pc나 모바일 기기가 아니라 게임사의 서버에서 처리하는 식이다. 김요한 엔씨소프트 과장은 “아직까진 온라인...
한발 늦은 패스트팔로어 전략으로 중국판 '카톡' 만든 慢慢走…"빨리 베껴 중국화 하는게 창조" 2015-07-17 07:00:13
미국의 인터내셔널데이터그룹(idg)과 홍콩 통신업체 pccw였다. 그들은 텐센트에 400만달러를 투자했다. 이를 발판으로 2004년 6월 텐센트는 홍콩 증권거래소에 상장됐다. 상장 당시 1조원가량이었던 시가총액은 10년 만에 150조원으로 150배 증가했다.소비자 입맛 맞춰 서비스 바꿔한 차례 난관을 겪었지만 마화텅은 기존의...
넷마블, 글로벌로 도약‥내년 상반기까지 31종 출시 2015-07-15 19:05:15
게임 데이터 처리 능력을 보유한 ‘Business Intelligent Portal’ 등 총 6가지다. 넷마블 권영식 대표는 “말씀 드린 총 6가지의 성공 인프라는 모바일 게임 사업 초창기부터 넷마블이 쌓아온 핵심 노하우들이다”며, “이 전략들이 국내 모바일 게임 산업의 성장과 발전에 도움이 됐으면 하는 바람이다”고 말했다.
"한국은 좁다" 1등 넷마블, 이제 글로벌서 성공신화! 2015-07-15 18:21:02
데이터 처리 능력을 보유한 'business intelligent portal' 등 총 6가지다.넷마블 권영식 대표는 "말씀 드린 총 6가지의 성공 인프라는 모바일 게임 사업 초창기부터 넷마블이 쌓아온 핵심 노하우들이다"며, "모쪼록 이 전략들이 국내 모바일 게임 산업의 성장과 발전에 도움이 됐으면 하는 바람이다"고 말했다.o...
가상현실·인공지능…게임, 미래기술과 손잡다 2015-07-13 21:27:48
산업을 주도해온 엔씨소프트는 또 한번의 기술적 도약을 준비 중이다. 현재 개발 중인 클라우드 게임 ‘리니지 이터널’을 통해서다.클라우드 게임은 게임의 실제 구동을 사용자의 pc나 모바일 기기가 아니라 게임사의 서버에서 처리하는 식이다. 김요한 엔씨소프트 과장은 “아직까진 온라인 게임이라 해도...
공작기계산업의 현재와 미래를 만나는 심토스(SIMTOS) 2016 2015-06-24 14:00:05
심토스는 12만 명에 달하는 심토스 자체 맴버십 데이터베이스(db)를 분석, 타겟팅 된 참관객과 참관업체를 연결해 구매 가능성을 높일 예정이다.◆ 제조 소프트파워의 엔진으로서의 심토스의 전략 심토스 2016 전시사무국은 참가업체의 마케팅에 도움을 주기 위해 적극적인 전략을 구축하고 있다.지난 5월 14일 한국미쓰도...
엔씨소프트문화재단, '스토리헬퍼' 확장판 공개 2015-06-16 14:21:00
엔씨소프트문화재단(이사장 윤송이)은 사회공헌 차원에서 무료로 서비스 중인 우리나라 유일 상용 저작지원 소프트웨어 '스토리헬퍼'를 새롭게 확장 개편했다고 16일 밝혔다.'스토리헬퍼'는 엔씨소프트문화재단과 이화여대 디지털스토리텔링 연구소가 한국콘텐츠진흥원의 지원을 받아 3년간 공동으로 개발한...
[STRONG KOREA] 몸값 치솟는 SW 개발자…구글·페이스북·IBM서 잇단 '러브콜' 2015-05-31 20:54:49
데이터를 활용해 미래 산업을 추진하려는 기업은 sw 인재를 충분히 확보해야 할 것이라고 전문가들은 조언한다. 전방위 산업에서 sw 개발자에 대한 수요가 계속 늘 것이란 전망이다.코딩 실력은 서비스 기획 등에도 적잖은 도움이 된다는 게 전문가들의 설명이다. sw 개발자는 서비스의 구조를 직감적으로 알고 있기 때문에...
[포커스] "글로벌 진출, 커뮤니팅 마케팅에 답 있다" 2015-05-27 04:38:02
통한 데이터 기반전략으로 효과적인 광고를집행해 진성유저를 확보한다. 이와 함께 커뮤니티관리(community management)를 통해 이벤트 진행, 포럼활동 등으로 유저확장 및 리텐션 향상, 게임에 대한 인게이지먼트를 극대화하고 있다.** 라티스글로벌 커뮤니케이션스는? latis 글로벌 현지화회사에서 출발했지만 주로 게임...
[김창선의 일본겜톡5] 닌텐도 스마트폰 진출 '핵폭풍' 2015-04-03 20:29:59
그 근거로 대규모 트래픽 수용력, 유저 데이터 분석을 통한 빠른 서비스 개선능력, 모바일 환경에 최적화된 서비스 설계력을 꼽았다. 갈라파고스 휴대폰(모바일 인터넷이 활성화되어 있는는 2000년대의 일본 피처폰을 가리키는 용어) 위주로 사업을 전개해 온 dena는 스마트폰과 네이티브 어플리케이션 체제로 전환하는 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