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박해진, 팬사인회 V앱 생중계까지…`특급 팬서비스`에 팬들 `열광` 2016-05-11 08:50:39
컨택을 하는 모습, 더불어 대기하던 차량에 올라타 감사 인사를 하는 모습까지 담아 낸 결과, 당일 조회수만 무려 30만 뷰를 돌파하며 온라인 상에서 뜨거운 화제를 모았다. 한편, 박해진을 최근 전속모델로 발탁한 화장품 전문업체 제이준 코스메틱은 요우커들의 입소문과 더불어 19일부터 중국에서 정식 방영을 앞두고...
KT IS, 박형출 신임 대표 선임 2016-03-28 14:23:34
충실하되 경쟁력 있는 차별화 서비스로 고객행복을 실현하여 글로벌 1등 고객서비스 기업으로 도약하겠다“고 말했습니다. 2001년 출범한 KT IS는 KT그룹의 고객센터 전문기업이며 현재 KT고객센터 운영과 공공부문 및 주요 병원, 금융권 고객센터를 위탁 운영하는 고객컨택사업, 유무선 통신 상품 유통 및 판매를 비롯해...
[bnt시스루] ‘프로듀스101’, 직캠 보니 더 매력 있는 5人 2016-03-25 18:58:00
비주얼로 분위기를 압도했다. 센터임에도 좀처럼 화면에 잡히지 않아 아쉬움이 있던 팬들에게 이번 직캠은 그의 비주얼은 물론 고운 춤 선까지 기대 이상으로 확인시켜줬다. 한편 오늘(25일) 오후 11시 방송될 ‘프로듀스101’에서는 3차 투표 결과가 공개된다. (사진출처: mnet ‘프로듀스101’ 일대일아이컨택 직캠 영상...
[2016 고객감동경영대상] 한국예탁결제원, '고객 꿈이 이어지는 공감네트워크' CS경영 앞장 2016-01-07 07:07:56
22주년을 맞았다.2013년부터는 고객가치경영을 전략과제로 설정하고 컨택센터 기능제고, cs조직 선진화, voc의 체계적 관리 및 활용 등을 추진했다. 2015년에는 ‘cs 트렌드 선도’를 목표로 선제적 대응 서비스체계 구축, 고객관계관리 선진화 등을 추진했다.한국예탁결제원은 cs비전을 ‘고객의 꿈이 이...
[맥뛰는포토]창포물에 담근 흑발…서예지, 무림소녀의 청순 2016-01-06 15:19:47
63 컨벤션센터 그랜드볼룸에서 KBS 2TV 새 월화드라마 `무림학교` 제작발표회가 열렸다. 아빠 심봉산(이문식 분) 몰래 무림학교에 다니며 빽빽한 아르바이트 스케줄을 소화해내는 생활력 강한 심순덕으로 분한 서예지는 이날 결 좋은 흑발로 남심(男心)을 휘감았다. 한편 취업과 스펙 쌓기가 목적이 아닌 정직, 신의, 생존,...
SC은행, 해외 이용 고객에 상품권 증정 이벤트 실시 2015-12-28 11:11:24
있습니다. 장호준 자산관리본부 전무는 "대체 휴일과 계절적인 요인 등으로 최근 해외출국자 수가 늘어나고 있다"며 "향후에도 체크카드 이용 고객들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를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습니다. 이벤트와 관련해 자세한 사항은 가까운 한국SC은행 영업점이나 고객컨택센터(1588-1599)에 문의하면 됩니다.
이준, 생애 첫 단독 팬미팅 성료…깜짝 이벤트로 감동의 물결 2015-12-07 13:55:39
성황리에 마쳤다. 지난 5일 오후 2시 중앙대학교 아트센터 대극장에서 배우 이준의 첫 단독 팬미팅 `Lee: Start - 첫 번째 만남`이 진행됐다. 한국과 일본, 중국, 싱가포르, 미국까지 세계 각지에서 모인 팬들은 약 500석의 공연장을 가득 채우며 이날 행사에 대한 설렘을 더했다. 팬미팅의 시작과 함께 이준은 커다란 산타...
SC은행, `마이플러스통장` 연 1.6% 특별금리 제공 2015-12-02 10:52:52
김용남 SC은행 수신상품팀 이사는 "마이플러스통장은 정기예금 수준의 높은 금리를 받으면서도 입출금이 자유로워 단기 여유 자금을 예치하기에 최적화된 상품"이라고 설명했습니다. 해당 상품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SC은행 홈페이지(www.sc.co.kr) 또는 고객컨택센터(1588-1599)를 통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
[2015 고객중심 경영혁신 콘퍼런스] 롯데홈쇼핑, 콜센터서 주문·불만 접수 등 원스톱 해결 2015-11-20 07:00:28
콜센터를 ‘스마트 컨택센터’로 한 단계 업그레이드했다. 스마트 컨택센터에서는 소비자가 빠르고 간편하게 서비스받을 수 있도록 전문 상담원이 고객 주문, 불만 접수, 기타 문의 등을 받아 한꺼번에 해결해 준다.센터 수도 크게 늘려 상담 대기시간을 업그레이드 전 54초에서 19초로 단축했다. 지난 3월엔...
[콜센터도 혁신…1위 기업들] 신한은행, 14초 이내 응대 비율 97% 유지 2015-11-18 18:29:19
같은 노력의 결과 올해 고객이 센터에 보낸 칭찬 편지 건수가 지난해보다 42% 늘었다고 센터 측은 설명했다. 신한은행은 상담사의 이직률이 낮고, 장기근속 인원 비율이 다른 업체보다 높다.신한은행 스마트고객센터는 디지털 뱅킹 시대에 맞춰 디지털 컨택센터로의 진화를 추진하고 있다. 전화상담 시스템을 전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