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맞벌이 부부 연수익 1억"…동네 세탁소 사장님들 뭉치자 일냈다 2024-05-01 21:00:01
“다른 플랫폼 업체들은 공급자와 고객층을 모으는 데 비용과 시간을 투자해야 한다. 반면 저희는 공급자 네트워크를 확보해놓은 상황이라 비교우위에 있다”고 설명했다. 이어 “경쟁업체들은 대형 공장을 세우고 물류와 인력, 배송 문제까지 해결해야 하는 구조다. 비용이 많이 들어갈 뿐 아니라 기존 동네 세탁소들과...
아메리칸 익스프레스 "신규 카드 발급자 60%가 밀레니얼, MZ 세대" 2024-05-01 11:51:38
많은 것이 젊은 고객층 증가에 기여했다고 설명했다. 그는 "지난 6~7년 동안 카드를 획득한 사람은 아멕스 카드를 일상적인 구입을 위해 카드를 어디에서든 쓴다"고 덧붙였다. 실제로 35세 미만의 카드 소지자가 다른 연령대 집단보다 레스토랑에서 70% 더 많은 거래를 한 것으로 알려졌다. 또한 회사의 지난 분기 신규...
"배송 2주 걸려도 괜찮아요"…패션 플랫폼서 '프리오더' 인기 2024-05-01 07:03:00
주 고객층은 합리적인 소비를 추구하는 20·30세대로, 전체 구매 고객의 60%를 차지했다. 한 패션업계 관계자는 "젊은 세대를 중심으로 취향 소비문화가 확산하면서 선주문한 상품을 기다리는 것이 불편한 요소가 아니라 일종의 놀이처럼 받아들이고 있는 것도 인기에 영향을 미쳤다"고 설명했다. chacha@yna.co.kr (끝)...
세금환급 서비스 '1분', 종합소득세 신고 시즌 맞아 무료 환급 혜택 제공 2024-04-30 16:01:29
서비스 주요 고객층인 긱 워커의 수입 감소, 물가 상승을 감안해 환급 신청 이용료 부담을 덜어주는 것이 목적이라고 전했다. ‘1분’은 소득이 있는 누구나 쉽고 빠르게 종합소득세 환급 신청할 수 있는 온라인 플랫폼이다. 세무 전문가가 직접 개발하고 특허받은 환급금 계산 기술을 통해 지금까지 누적 1100억 원 이상의...
사회주의서 손가락질받던 '더러운 자본가', 경제난 쿠바 생명줄 2024-04-30 12:13:51
수 있는 고객층은 해외에서 돈을 송금받거나 개인사업체에서 일하는 경우, 아니면 외교관 정도다. 아바나 중심 상업지구 베다도에서 과일과 채소를 수레에 싣고 다니며 파는 요안드리스 이에레수엘로(38)는 "오늘날 쿠바에서 살려면 백만장자가 돼야 한다"고 말한다. 하루에 5달러를 번다는 그는 "정부는 이제 더 이상...
이마트, 이마트24 적자 탈출 지원…편의점 전용 '노브랜드앤24' 출시 2024-04-29 18:33:06
주요 고객층인 1·2인 가구 수요에 맞췄다. 기존 155g인 ‘노브랜드 나쵸칩’은 70g짜리 ‘노브랜드앤24 나쵸칩’으로, 200g인 ‘노브랜드 달콤한꿀깨맛꽈배기’는 100g짜리 ‘노브랜드앤24 달콤한꿀깨맛꽈배기’로 용량을 줄여 내놨다. 노브랜드는 명실상부한 이마트의 주력 PB다. 작년 매출이 1조3800억원에 달한다. 이런...
[단독] 노브랜드 확 뜨더니…'막내' 이마트24에 新무기 지원 2024-04-29 16:08:54
주요 고객층인 1·2인 가구 수요에 맞췄다. 원래 155g인 '노브랜드 나쵸칩'은 70g짜리 '노브랜드앤24 나쵸칩'이 됐고, 200g이던 '노브랜드 달콤한꿀깨맛꽈배기'의 용량도 100g으로 줄여 '노브랜드앤24 달콤한꿀깨맛꽈배기'로 내놨다. 노브랜드는 명실상부한 이마트의 주력 무기다....
5일 만에 25만잔 팔렸다…새 음료 뭐길래 2024-04-28 10:41:40
이용해 진한 커피 풍미와 부드러운 맛을 동시에 느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스타벅스 코리아는 "이런 특성으로 플랫 화이트를 가장 많이 찾는 시간대 역시 오전 7∼9시(25%) 사이로 직장인 등 이른 아침 진하지만 부드러운 커피로 하루를 시작하는 고객층 수요가 반영된 것으로 분석된다"고 설명했다. (사진=스타벅스...
스타벅스, 국내 첫선 '플랫 화이트' 5일 만에 25만잔 판매 2024-04-28 10:01:27
부드러운 맛을 동시에 느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스타벅스 코리아는 "이런 특성으로 플랫 화이트를 가장 많이 찾는 시간대 역시 오전 7∼9시(25%) 사이로 직장인 등 이른 아침 진하지만 부드러운 커피로 하루를 시작하는 고객층 수요가 반영된 것으로 분석된다"고 설명했다. kaka@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40년 직영 KFC, 가맹사업 진출 2024-04-26 11:57:29
인구가 많고 다양한 연령대가 분포해 있어 넓은 고객층을 확보할 수 있는 지역이다. KFC 코리아 관계자는 "예비 점주들의 창업 문의와 소비자 수요를 파악해 가맹 사업을 검토했으며 한국 진출 40주년을 맞이한 올해 가맹 1호점을 개점하게 돼 기쁘다"면서 "가맹 사업을 전개하며 고객 접근성을 확대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