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롯데백화점 대전점, 70년 전통의 자연주의 만두 전문점 ‘취영루’ 오픈 2021-01-27 11:13:24
27일 발표했다. 취영루는 전통 제면법과 독창적인 만두소 배합으로 느끼하지 않고 감칠맛이 나는 것이 특징이다. 대표 메뉴로는 왕만두, 고기교자, 김치교자, 교자만두 등이 있다. 취영루는 개점 기념으로 2월 9일까지 새우완탕면, 탄탄면 주문 시 왕만두를 서비스로 제공하고, 세트메뉴 주문 시에는 찐만두를 증정하는...
샛별배송 다음은 컬리스…마켓컬리 PB 50종 확대 2021-01-26 11:22:39
마켓컬리는 올해 컬리스 상품을 더욱 확대한다. 1월말 고기 완자를 시작으로 2월에는 김밥 김, 도시락 김 등을 내놓을 계획이다. 이와 함께 유린기, 탕수육, 사이다, 타블렛 캔디, 교자만두, 왕만두 등도 출시할 예정이다. 마켓컬리 관계자는 "컬리스는 지난 5년간의 상품 노하우를 고스란히 담은 PB 브랜드"라며 "높은...
고기 완자·유린기·사이다…마켓컬리, PB 상품 50종으로 확대 2021-01-26 11:19:07
등을 비롯해 사이다, 타블렛 캔디, 교자만두, 왕만두 등도 준비 중이다. 컬리스는 ‘가치 있는 상품을 통해 지속가능한 유통을 모색하겠다’는 마켓컬리의 목표를 담은 PB 브랜드다. 지난해 2월 처음으로 선보인 컬리스 ‘동물복지 우유’는 출시 1주년을 앞두고 판매량 80만 개를 넘어섰다. 지난해 5월 출시한 ‘R15 통밀...
만두 하나로 매출 1兆…CJ 비비고 'K푸드 신기록' 썼다 2020-12-22 17:09:58
반영한 제품으로 절반, 한식 만두로 절반을 내놨다. 미국에서는 닭고기와 실란트로(고수)를 선호하는 문화를 반영해 ‘치킨&실란트로 만두’를, 중국에서는 옥수수와 배추를 많이 먹는 식습관을 반영해 ‘비비고 옥수수 왕교자’ ‘비비고 배추 왕교자’ 등을 내놓았다. 일본에선 한국식 물만두인 ‘비비고 수교자’로...
'만두'로 1조원 신화 쓴 비비고…이재현의 승부수 통했다 2020-12-22 14:37:35
반영해 ‘치킨&실란트로 만두’를 개발, 판매했다. 중국에서는 옥수수와 배추를 많이 먹는 식습관을 반영해 ‘비비고 옥수수 왕교자’ ‘비비고 배추 왕교자’등을 선보였다. 일본에선 한국식 물만두인 '비비고 수교자'가 인기 제품. CJ제일제당 관계자는 "현지화 제품이 잘 팔리면서 원조 비비고 왕교자도 매출이...
'K만두' 열풍 이끈 CJ 비비고 만두, 연매출 1조 새 역사 썼다 2020-12-22 11:55:10
만두가 국내외 시장을 모두 염두에 두고 기획한 상품이어서 얻을 수 있었다고 CJ제일제당은 설명한다. 국내에서는 냉동만두의 기존 패러다임을 바꿀만한 제품력으로 냉동식품에 대한 부정적 인식을 넘어섰다고 자평했다. 그 결과, 월매출 100억원 이상을 올리는 '비비고 왕교자'를 비롯해 연매출 100억원 이상의...
전 세계에 'K-만두'…CJ 비비고 만두 매출 1조 돌파 2020-12-22 11:54:52
왕교자'와 같이 외국에서도 인기를 끌 혁신적인 대형 제품을 지속해서 개발하고 글로벌 사업도 확대할 계획이다. 미국 시장의 경우 2018년 인수한 식품기업 슈완스와 협업해 신제품 개발에 나서고 만두 공급도 확대할 예정이다. 일본 시장에서는 지난해 5월 인수한 냉동만두 기업 '교자계획' 영업망을 활용해...
세계인 잡은 `K-만두`…비비고, 연매출 1조 원 돌파 2020-12-22 11:25:29
모두 고려해 기획했다. 우선 국내에서는 냉동만두의 기존 패러다임을 바꿀만한 제품력으로 냉동식품에 대한 부정적 인식을 깼다. 그 결과 월매출 100억 원 이상을 올리는 `비비고 왕교자`를 비롯해, 연매출 100억 원 이상의 대형 제품을 5가지나 보유하면서 만두 시장 전체를 키웠다. 해외에선 국가별 식문화와 소비...
라이브방송·매운맛…K푸드, 광군제 휩쓸다 2020-11-15 18:07:59
만두, 국물요리, 죽, 햇반컵반 등 가정간편식(HMR) 제품의 인기가 높았다. 비비고 김치찌개의 징둥 매출은 지난해 같은 기간에 비해 310% 늘었다. 김치왕교자 매출은 190% 증가했다. CJ제일제당 관계자는 “지난해까지는 중국 현지 소비자를 겨냥한 ‘비비고 왕교자 옥수수맛’의 인기가 높았다면 올해는 김치왕교자가 잘...
中광군제서 날았다…불닭볶음면, 일주일간 86억 매출 '대박' 2020-11-15 15:21:35
만두, 국물요리, 죽, 햇반컵반 등 가정간편식(HMR) 제품의 인기가 높았다. 비비고 김치찌게의 징동 매출이 지난해 같은기간에 비해 310% 늘었다. 김치왕교자 매출은 190% 증가했다. CJ제일제당 관계자는 “지난해까지는 중국 현지 소비자를 겨냥한 ‘비비고 왕교자 옥수수맛’의 인기가 높았다면 올해는 ‘김치왕교자’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