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일체형 PC도 AI 작업 척척"…삼성 올인원 Pro 공개 [영상] 2024-04-22 21:00:01
디자인에 6.5mm 두께의 얇은 스탠드를 적용해 공간을 더욱 넓게 사용할 수 있도록 설계됐다. 특히 디자인에 있어 많은 변화가 있다. 플라스틱 소재를 사용한 전작과 달리 전·후면에 메탈 소재를 활용했다. 메탈 소재의 그레이 색상은 본체, 무선 키보드, 마우스에 모두 적용됐다. 키보드에는 삼성전자 최초로 코파일럿...
생기 넘치는 봄…실내 장식 바꿔 봄 2024-04-22 16:09:23
기능성 부자재는 플랫·히든 디자인으로 적용했다. 한솔홈데코와 동화기업은 봄맞이 벽장재를 새롭게 선보였다. 한솔홈데코는 건조한 날씨에 대비할 수 있는 방염 벽장재 ‘콜렉트월’을 선보였다. 콜렉트월은 화재와 충격에 강한 제품으로, 곰팡이 내성도 커 봄비와 장마에 대비할 수 있다. 동화기업도 방염 기능을 갖춘...
환경 보호, 교육격차 해소, 지역과 상생…기업 전문성 살려 '맞춤형 지원' 2024-04-22 16:05:03
ESG 활동으로 사회공헌신한라이프는 지난해 진행한 빛나는한걸음 캠페인에서 목표를 초과 달성해 취약계층 아동과 사회복지기관에 운동화와 휠체어를 기부한 바 있다. 이번 캠페인에서는 기간 내 목표인 5000만 보를 달성해 보행장애 아동을 위한 특수제작 신발을 기부했다. 또 서울시 한강공원 약 590평 규모의 토지에...
봄맞이 실내 꾸미기…브랜드 파워 1위 'LX 지인'으로 2024-04-22 16:00:42
디자인 컬러 라인 등을 추가해 총 136개 디자인으로 출시했다. 2024년형 베스띠 벽지는 표면 질감 차이에 따라 ‘고운 질감’ ‘중간 질감’ ‘굵은 질감’ 등으로 나눠 소비자가 취향에 맞게 고를 수 있게 한 것이 특징이다.○바닥재는 대리석으로 고급스럽게소비자의 라이프스타일과 최신 트렌드를 반영한 ‘에디톤’...
인텔 삼성사업 총괄 "삼성과 함께 AI PC시장 만들어 나갈 것" 2024-04-22 15:57:47
디자인을 연출했고, 6.5㎜ 두께 스탠드 등으로 공간 활용성도 높였다. 인텔은 올인원 프로 구매 고객에게 사진 편집 소프트웨어 '루미나 네오'와 '어피니티', 매직스의 영상 편집 애플리케이션 베가스 등이 포함된 'AI 크리에이터 앱 패키지'를 무상으로 제공한다. 아울러 삼성전자는 라이프스타일...
한샘, 2m 폭 와이드장·폴딩 도어…'시그니처 붙박이장'이 온다 2024-04-22 15:56:36
물론 고급스러운 디자인으로 프리미엄한 사용 경험까지 선사하는 가구다. 한샘은 이를 위해 일반적인 붙박이장 상품 개발에 소요되는 시간의 두 배인 1년 이상을 시그니처 붙박이장 개발에 투자했다.○프리미엄 도어도 선보여여닫이와 미닫이 방식 외에도 문이 접히며 열리는 폴딩 방식의 ‘인피니’ 도어도 신규 출시했다....
LG전자, 신임 연구위원·전문위원 선발…"공인된 전문가" 2024-04-21 10:00:01
공급망 관리(SCM), 특허분석, 품질, 디자인, 고객경험 등 다양한 분야에서 전문성을 갖춘 인재들이 선발됐다. CX센터 산하 LSR고객연구소에서 미래 라이프스타일 기반 사업 기회 발굴을 담당하는 신성원(44) 위원이 역대 최연소 전문위원으로 발탁됐다. LG전자는 2009년부터 직무 전문성, 성과 및 역량의 중요도를 감안해...
"팸레 대신 캐주얼 다이닝이라 불러다오"…잘파 겨냥한 아웃백 2024-04-20 14:19:10
라이프스타일에 맞는 캐주얼 다이닝'으로 자리잡고자 한다"고 설명했다. 이에 따라 아웃백은 ‘우리 라이프스타일 속에 함께하는 외식공간’이라는 새로운 브랜드 지향점을 제시하는 신규 캠페인 ‘러브 페어링'을 운영하고, 이를 뒷받침할 신메뉴 4종을 선보였다. 신메뉴는 소비자 연령대를 넓히기 위해 20대...
'명품 팝업 성지' 신세계百 강남점…이번엔 '로에베 팝업' 열었다 2024-04-18 16:23:26
딸기와 수박, 키위, 패션프루트 등 여름철 과일 디자인을 입힌 '스퀴즈백'이 이번 팝업에서 국내 최초로 공개된다. 팝업이 열리는 더스테이지는 유동인구가 많은 백화점 1층 한복판에 위치해 접근성이 좋다. 루이비통, 샤넬, 고야드, 디올 등 다양한 글로벌 럭셔리 브랜드들이 해당 공간에서 팝업을 개최한 바...
성수 핫플 'LCDC 서울', 패션을 넘어 뮤직까지 소통 확장…홍이삭 공연 '성료' 2024-04-18 09:46:16
500명을 넘어셨으며, '공간의 디자인과 음악의 감성이 매우 잘 어우러진 무대였다' '버스킹을 연상하는 야외공간 연출로 음악에 잘 집중할 수 있었다' 등의 관람객 호평을 받았다. 에스제이그룹은 LCDC MUSIC의 높은 인기의 이유로 '고품질의 사운드와 영상이 어우러진 공간의 힘'을 꼽았다. LCD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