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11번가, '한국산업 고객만족도' 오픈마켓 부문 15년 연속 1위 2023-09-22 09:14:48
'한국에서 가장 존경받는 기업', '한국서비스품질지수'(KS-SQI)에서도 각각 8년 연속, 16년 연속 1위에 올랐다. 11번가는 월 회비와 최소 주문 금액 없이 이용할 수 있는 익일배송서비스 '슈팅배송', 고객 수요를 반영한 세분화된 전문관(버티컬), 산지에서 신선식품을 직배송하는 신선밥상 등...
SKT, 능률협회 고객만족도 26년 연속 1위 2023-09-21 09:07:35
앞서 SKT는 4월 국가고객만족도(NCSI)와 7월 한국서비스품질지수(KS-SQI)에서도 각각 26년, 24년 연속 1위에 올랐다. 홍승태 SKT 고객가치혁신담당(부사장)은 "서비스 품질에서 만족도 향상에 그치지 않고 고객을 보호하기 위한 다양한 방법을 모색하면서 고객 만족의 영역과 수준을 높이기 위한 노력을 지속하겠다"고...
"국민이 정치에 환멸 느끼고 있다"…윤재옥, 여야에 호소 [종합] 2023-09-20 10:52:46
일자리는 분식 효과만 있을 뿐, 일자리의 품질이 낮고 지속성도 없었습니다. 경제 체질을 시장 중심, 민간 주도로 바꿔 민간에서 양질의 일자리가 창출되도록 만들어 가겠습니다. 실효성 높은 청년 일자리 지원을 위해 청년희망·UP 패키지 사업과 맞춤형 고용서비스 확대를 추진하고, 첨단산업 중심 청년창업 지원과 글로...
현대트랜시스, 9년 연속 동반성장 최우수 기업 선정 2023-09-18 17:13:37
청취하고 피드백을 제공하는 '찾아가는 서비스'를 실시하고 있다. 여 사장은 "현대트랜시스는 지속가능한 미래 모빌리티 생태계 구축을 위해 파트너사와 동반성장에 앞장서고 있다"며 "앞으로도 상생의 가치를 실현하는 파트너사 지원 프로그램을 확대해 자동차 부품업계 ESG경영을 선도하겠다"고 말했다. 동반성...
상장철회 10달만에…몸값 깎아 IPO 재도전 나선 '밀리' [Geeks' Briefing] 2023-09-12 17:21:05
서비스를 개발한다. 롯데쇼핑은 내부 인프라를 활용해 사업모델 개발과 운영을 지원하고, 업스테이지는 생성 AI 관련 기술 자문과 서비스를 제공한다. 레이블코퍼레이션, 올해 왕홍 판매액 1000억 돌파 중국 라이브 커머스·마케팅 전문 기업 레이블코퍼레이션이 왕홍 내한 초청 라이브 커머스 프로모션인 ‘브랜드 위크 인...
SKT·KT, 한국표준협회 주관 콜센터품질지수 최우수기업 2023-09-08 09:48:21
안정적으로 정착하면서, 상담사가 더 섬세한 고객 관리에 집중할 수 있었다고 KT는 소개했다. KS-CQI 평가는 60개 업종, 255개 기업·기관을 대상으로 '전화 모니터링 평가'와 '고객 만족도 조사'를 통해 콜센터의 서비스 품질을 측정한다. acdc@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현대홈쇼핑, '한국콜센터품질지수' 10년 연속 1위 2023-09-08 09:00:41
현대홈쇼핑, '한국콜센터품질지수' 10년 연속 1위 (서울=연합뉴스) 전성훈 기자 = 현대홈쇼핑[057050]은 한국표준협회(KSA)가 주관하는 '2023 한국콜센터품질지수(KS-CQI)' 조사에서 홈쇼핑 콜센터 부문 종합 1위를 차지했다고 8일 밝혔다. 2014년 이래 10년 연속 1위 기록이다. KS-CQI는 상담 서비스의...
삼성전자서비스·LG전자, 가전 콜센터품질 최우수기업 선정(종합) 2023-09-08 08:37:01
삼성전자서비스·LG전자, 가전 콜센터품질 최우수기업 선정(종합) (서울=연합뉴스) 김기훈 기자 = 삼성전자서비스와 LG전자[066570]가 한국표준협회가 주관하는 '2023 콜센터품질지수(KS-CQI)'에서 가전제품 부문 최우수 기업에 선정됐다고 8일 밝혔다. 콜센터품질지수는 54개 업종, 217개 기업을 대상으로 콜센터...
LG전자, 4년 연속 '콜센터품질지수' 최우수기업…가전 부문 1위 2023-09-08 08:03:48
중 평가 점수 최상위 10개 기업에만 부여된다. 콜센터품질지수 인증수여식에서는 정연채 LG전자 고객가치혁신부 문부사장이 최고상인 ‘BEST CEO’상을, LG전자 콜센터를 운영하는 자회사 윤동인 하이텔레서비스 대표가 ‘BEST CCO’상을 받는다. ‘콜센터품질지수(KS-CQI)’는 한국표준협회 주관으로 콜센터 서비스 품질을...
LG전자, 4년 연속 '콜센터품질지수' 최우수기업…가전부문 1위 2023-09-08 07:33:11
LG전자 콜센터를 운영하는 자회사 하이텔레서비스 윤동인 대표가 '베스트 CCO'상을 받는다. 콜센터품질지수는 한국표준협회 주관으로 콜센터 서비스 품질을 측정하는 지표다. 60개 업종, 255개 기업과 기관을 대상으로 고객 만족도 조사와 전화모니터링 조사를 실시해 콜센터의 서비스 품질을 측정한다. LG전자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