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게시판] KT, 콜센터 품질 최우수기업 명예의 전당 헌정 2024-01-26 09:37:56
KT, 콜센터 품질 최우수기업 명예의 전당 헌정 ▲ KT[030200]는 콜센터 품질지수 최우수기업 명예의 전당에 헌정됐다고 26일 밝혔다. 한국표준협회(KSA)가 주관하는 콜센터 품질지수는 54개 업종, 217개 기업을 대상으로 콜센터 서비스의 품질과 고객 만족도를 측정해 발표하는 제도로, 최우수 기업에 10회 이상 선정되면...
LG전자, 서비스 브랜드 'LG전자 BEST Care' 출시 2023-10-23 10:00:02
선정한 ‘2023 콜센터품질지수’에서 가전제품 부분 1위에 선정된 바 있다. 정연채 LG전자 고객가치혁신부문 부사장은 “LG전자 제품을 사용하는 동안 가장 좋은 경험으로 남을 수 있도록, 고객이 LG전자와 만나는 모든 접점에서 경험하는 최고의 서비스로 고객 감동을 실천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조아라 한경닷컴...
SKT·KT, 한국표준협회 주관 콜센터품질지수 최우수기업 2023-09-08 09:48:21
SKT·KT, 한국표준협회 주관 콜센터품질지수 최우수기업 (서울=연합뉴스) 오규진 기자 = SK텔레콤[017670]과 KT[030200]는 한국표준협회(KSA)가 주관하는 '2023 콜센터품질지수(KS-CQI)' 최우수기업으로 선정됐다고 8일 밝혔다. SKT의 경우 2년 연속으로 이동통신 부문에서 수상했다. 회사는 인공지능(AI) 콜센터...
현대홈쇼핑, '한국콜센터품질지수' 10년 연속 1위 2023-09-08 09:00:41
현대홈쇼핑, '한국콜센터품질지수' 10년 연속 1위 (서울=연합뉴스) 전성훈 기자 = 현대홈쇼핑[057050]은 한국표준협회(KSA)가 주관하는 '2023 한국콜센터품질지수(KS-CQI)' 조사에서 홈쇼핑 콜센터 부문 종합 1위를 차지했다고 8일 밝혔다. 2014년 이래 10년 연속 1위 기록이다. KS-CQI는 상담 서비스의...
삼성전자서비스·LG전자, 가전 콜센터품질 최우수기업 선정(종합) 2023-09-08 08:37:01
가전 콜센터품질 최우수기업 선정(종합) (서울=연합뉴스) 김기훈 기자 = 삼성전자서비스와 LG전자[066570]가 한국표준협회가 주관하는 '2023 콜센터품질지수(KS-CQI)'에서 가전제품 부문 최우수 기업에 선정됐다고 8일 밝혔다. 콜센터품질지수는 54개 업종, 217개 기업을 대상으로 콜센터 서비스품질 및 고객...
LG전자, 4년 연속 '콜센터품질지수' 최우수기업…가전 부문 1위 2023-09-08 08:03:48
기업에만 부여된다. 콜센터품질지수 인증수여식에서는 정연채 LG전자 고객가치혁신부 문부사장이 최고상인 ‘BEST CEO’상을, LG전자 콜센터를 운영하는 자회사 윤동인 하이텔레서비스 대표가 ‘BEST CCO’상을 받는다. ‘콜센터품질지수(KS-CQI)’는 한국표준협회 주관으로 콜센터 서비스 품질을 측정하는 지표다. 60개...
LG전자, 4년 연속 '콜센터품질지수' 최우수기업…가전부문 1위 2023-09-08 07:33:11
한국표준협회(KSA)가 주관하는 '2023 콜센터품질지수(KS-CQI)' 최우수기업으로 선정됐다고 8일 밝혔다. LG전자는 4년 연속 최우수기업으로 선정됨과 동시에 가전제품 부문 평가 점수 1위의 영예를 안았다. 최우수기업은 업종과 관계 없이 전체 기업 중 평가 점수 최상위 10개 기업에만 부여된다. 또 LG전자...
한화생명, '2023년 한국산업의 서비스 품질지수(KSQI)' 생명보험산업 1위 달성 2023-07-24 10:54:16
주관 '2023년 한국산업의 서비스품질지수(KSQI)' 고객접점 부문 생명보험산업에서 14년 연속 1위를 달성했다고 밝혔다. 한화생명 고객센터는 고객 최접점 대면채널로서 보험, 펀드, 신탁, 대출 등 다양한 금융업무와 세무, 투자 등 종합재무설계까지 원스톱 서비스 제공을 위해 직원 상담 역량 강화 교육과 디지털...
한국GM, 산업 서비스품질지수 조사 '국산차판매점·AS부문' 1위 2023-07-20 12:22:25
= 한국GM은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이 주관하는 '2023 한국산업 서비스품질지수'(KSQI) 올해 고객접점 부문 조사에서 '국산자동차판매점' 부문과 '애프터서비스'(A/S) 부문 1위에 올랐다고 20일 밝혔다. 국산자동차판매점은 11년 연속, A/S 부문은 5년 연속 1위를 기록했다. 올해 KSQI 고객접점...
삼성전자서비스, 전자제품 서비스품질 1위 석권 2023-07-19 10:43:59
19일 한국능률협회컨설팅이 발표한 '2023 한국산업의 서비스품질지수(KSQI)' 고객접점 부문 조사에서 전자제품 AS품질 1위 기업에 선정됐다. 지난 5월 콜센터 부문에서 '고객감동 콜센터'에 선정된 데 이어 고객접점 부문 조사까지 1위를 석권한 것이다. 고객접점 부문은 전문 평가단이 36개 산업, 145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