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재기 나선 푸르밀…'일본 유행' 캐러멜 요구르트로 승부수 2023-05-10 10:19:53
가나초코우유, 바나나킥우유를 입점시켰고 지난달부터는 편의점 CU에서 카페베네 콜라보 컵커피 2종 등을 판매하고 있다. 푸르밀 관계자는 "자체 브랜드력 강화와 주문자상표부착생산(OEM) 생산체제 구축으로 영업이익을 내는 구조로 변화하기 위해 현재 환골탈태 중"이라며 "향후 목표 달성에 귀추가 주목되는 시점에서...
JW 메리어트 호텔 서울, 제주 애플망고 빙수와 쑥 크림 빙수 출시 2023-05-10 10:00:09
빙수는 우유 베이스의 부드러운 얼음과 조화로이 어우러지는 달콤 고소한 고명으로 깊은 인상을 전한다. 빙수의 베이스 식재료 쑥의 달콤 쌉쌀한 맛을 크럼블로 잘 살려내며, 한국의 전통 디저트인 오메기떡과 약과를 함께 토핑해 모든 성별과 연령의 입맛을 두루 사로잡을 수 있도록 준비한다. 연유와 초코시럽을...
'기사회생' 푸르밀, 다나카 데리고 돌아왔다 2023-05-10 09:13:32
이후 매출 회복을 위해 hy 프레딧몰에 가나초코우유, 바나나킥우유를 입점시켰고 지난달부터는 편의점 CU에서 카페베네 콜라보 컵커피 2종을 판매하고 있다. 푸르밀은 회사를 살리자는 목표로 회사 로고에 '고객이 살린 기업'이라는 문구를 넣었다. 푸르밀 관계자는 "시장점유율을 더 높이기 위해 신제품을...
푸르밀, 사업 정상화 나서…'캬라메르 요구르트' 출시 2023-05-10 08:48:30
"신제품을 통해 가나초코우유와 흑당밀크티, 달고나라떼 등 당충전 제품의 성공 신화를 이어갈 것"이라고 말했다. 앞서 푸르밀 경영진은 지난해 10월 적자 누적을 이유로 사업 종료를 발표했다가 노사 협의를 거쳐 다음 달인 11월 '30% 감원'을 조건으로 이 계획을 철회했다. 푸르밀은 이후 매출 회복을 위해 hy...
빙그레 음료 '더:단백', 3000만개 판매 돌파 2023-04-27 17:58:22
초코·커피·캐러멜)은 출시 3개월 만에 판매량 120만 개를 돌파했다. 지난해 말에 누적 1000만 개, 올 4월 기준으로 3000만 개 넘게 팔리는 등 시장에서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빙그레 관계자는 “더:단백 드링크 제품은 100% 우유 단백질로 구성돼 달걀 3.6개분인 20g의 단백질이 함유돼 있다”고 설명했다. 단백질은...
빙그레 '더:단백', 출시 2년 만에 3000만개 판매 2023-04-27 16:52:03
초코, 곡물), 스틱타입 파우더 1종, 팝칩(군옥수수 맛)등의 라인업을 구축했다. 빙그레 더:단백 드링크 제품은 100% 우유 단백질로 구성돼 신체 기능에 필요한 9가지 필수 아미노산이 모두 포함된 완전 단백질 제품으로, 당 함유량도 1g 미만에다 드링크에 함유된 단백질은 우유 660㎖ 분량과 맞먹는 우유 단백질 20g을...
그랜드 조선 제주, 가정의 달 기념 프로모션 & 이벤트 진행 2023-04-14 14:00:04
데코레이션 된 2단 케이크로초코 시트와 초코볼, 생크림으로 한층 더 풍부한 달콤함을 느낄 수 있다. 어버이날 스페셜 케이크는 진한 얼그레이 티 향의 시트와 부드러운 우유 버터크림의 조화가 어우러져 매력적인 고소함을 느낄 수 있으며, 이에 붉은 카네이션 장식까지 더해 부모님에 대한 감사의 마음을 표현했다.
또 초코파이 전쟁?…'완판 행진' 그때 그 제품 다시 나온다 [하수정의 티타임] 2023-04-13 13:15:01
초코파이는 두개의 동그란 비스킷 사이에 마시멜로를 끼우고 초콜릿을 입힌 빵으로 국내 대표 간식으로 자리잡았다. 오리온이 1974년 판매를 시작해 국내에선 원조로 불린다. 초코파이의 모태가 된 음식은 1917년 미국의 채터누가 베이커리에서 출시한 '문파이(Moonpie)'다. 식품공업협회(현 식품산업협회)...
"원조 잡겠다"…'빅 초코파이'로 1등 도전하는 롯데 2023-04-11 10:52:26
선보인다고 11일 밝혔다. 마시멜로 함량도 기존 초코파이보다 약 12% 늘렸다. 롯데웰푸드는 "대형마트 등에서 판매하는 초코파이류 제품 중에 최대 크기 수준"이라고 강조했다. 개당 소비자 가격은 기존 400원에서 450원으로 올랐다. 다만 g당 가격이 11.40원에서 11.25원으로 내려가 가성비가 좋아졌다는게 롯데의...
"케이크플레이션 잡겠다"…신세계푸드, '9980원 케이크' 출시 2023-03-30 15:50:23
2종'을 출시했다고 30일 밝혔다. 경제적 케이크는 우유, 밀가루 등 원재료 값 상승으로 인한 케이크 플레이션에 부담을 갖는 소비자를 위해 출시한 개당 9,980원짜리 케이크다. 가격은 시중에 판매되는 유사한 크기(14cm)의 케이크 대비 50% 저렴하다. 딸기 크런치 케이크, 초코 크런치 케이크 2종이 출시된다. 판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