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고객 향한 마음 제품에 담았더니…1등 브랜드로 우뚝 2021-12-29 15:48:21
칠성사이다 제로’는 부담 없는 탄산음료로 인기다. LG생활건강은 첫 비건 메이크업 라인인 ‘빌리프 X VDL 비건 메이크업’을 선보였다. 동물성 원료를 빼고 한국 비건인증원의 비건 인증을 받았다. 식품업계에서는 장수 브랜드가 선전했다. 롯데칠성음료의 ‘처음처럼’은 알코올 도수를 16.9도에서 16.5도로 낮춘 소주를...
콜라부터 치킨·햄버거까지…연말연시 줄줄이 '가격 인상' [종합] 2021-12-20 16:21:54
사이다 가격이 올랐고, 서민 먹거리인 치킨과 햄버거도 가격 인상 행렬에 동참했다. 20일 업계에 따르면 롯데칠성음료는 칠성사이다, 펩시콜라 등 주요 음료 브랜드 26개 가격을 지난 17일 출고분부터 평균 6.8% 인상했다. 이로써 롯데칠성음료는 올해 들어서만 사이다와 콜라 가격을 두 차례 올렸다. 앞서 롯데칠성음료는...
14편의 溫택트 광고…시대를 위로하다 2021-12-09 16:00:09
의지를 간결한 카피로 전달한 우수 작품이다. LG에너지솔루션은 닐 암스트롱이 우주에 첫발을 내디딘 발자국을 상징적인 요소로 활용해 기업의 힘찬 출발과 정체성을 표현했다. 롯데칠성음료의 ‘세상 맛있는 ZERO! 칠성사이다 ZERO!’편과 동화약품의 ‘달라이 라마’편은 브랜드대상을 공동 수상했다. 롯데칠성음료는...
롯데칠성음료, '칼로리 제로' 탄산…어느 음식에나 '찰떡' 2021-12-09 15:48:29
‘칠성사이다 제로’라는 문구를 넣었다. 페트병 제품에는 검은색 뚜껑을 적용해 기존 제품과 쉽게 구별될 수 있도록 했다. 제품은 250mL, 355mL 캔과 500mL, 1.5L 페트병 제품 등 4종으로 선보였다. 칠성사이다 제로의 신규 광고는 칠성사이다 본연의 맛은 그대로 살리면서도 칼로리는 제로인 칠성사이다 제로의 특징과...
칠성사이다 제로, 1억캔 판매 2021-11-18 17:04:48
칠성사이다 제로’가 출시 9개월여 만에 누적 판매량 1억 캔을 돌파했다. 롯데칠성음료는 지난 1월 선보인 칠성사이다 제로의 누적 판매량이 1억 캔을 넘어섰다고 18일 밝혔다. 초당 네 캔 정도 판매된 셈이다. 롯데칠성음료는 2011년 칠성사이다 제로를 처음 내놨지만 당시 소비자 외면으로 4년여 만에 단종했다. 코로나19...
[게시판] 롯데칠성 '칠성사이다 제로', 9개월만에 1억캔 판매 2021-11-18 11:48:26
[게시판] 롯데칠성 '칠성사이다 제로', 9개월만에 1억캔 판매 ▲ 롯데칠성음료는 지난 1월 말 출시한 저칼로리 탄산음료 '칠성사이다 제로'가 약 9개월 만에 약 1억캔(250㎖ 기준) 팔렸다고 18일 밝혔다. 롯데칠성음료는 이 제품이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사태 장기화로 야외활동이...
1초에 4캔씩 팔렸다…저칼로리 탄산 시장 키운 `제로` 2021-11-18 10:58:23
이다. 롯데칠성음료 관계자는 "칠성사이다 제로는 칠성사이다의 71년 제조 노하우를 담은 제품으로, 속을 뻥 뚫어주는 듯한 청량함을 가진 오리지널의 맛과 향을 그대로 담고, 제로 칼로리로 살찔 염려까지 줄여 앞으로도 꾸준한 인기가 기대된다"고 전했다. 시장조사기관 닐슨코리아에 따르면 지난 1월부터 9월까지 국내...
집값 뛰자 아파트 브랜드 가치도 '껑충'…자이·롯데캐슬 상위권 2021-09-30 05:41:00
1 │64 │칠성사이다 │▼ 4│ ├──┼────────┼───┼──┼────────┼────┤ │15 │삼성서울병원│ -│65 │세븐일레븐 │▲ 13 │ ├──┼────────┼───┼──┼────────┼────┤ │16 │KB국민카드 │▲ 6 │66 │쉐보레 스파크 │▼ 4│...
사이다·클라우드 향수 가격은?…'오 드 칠성' 선보인 롯데칠성 2021-07-30 14:30:55
사이다와 쌉싸름한 맥주에서 영감을 받은 니치 향수가 나왔다. 지난해 칠성사이다 굿즈(상품)로 향수를 선보인 롯데칠성음료가 올해는 별도의 니치 향수 브랜드를 선보였다. 롯데칠성음료는 30일 국내 니치 향수 브랜드 '살롱 드 느바에'와 협업해 '오 드 칠성 바이 살롱 드 느바에'를 론칭했다고 밝혔다....
롯데칠성음료, 2분기 영업익 456억…전년비 55.6% 증가 2021-07-28 15:36:26
관계자는 "올해 상반기부터 인기를 끌고 있는 '칠성사이다 제로' 등을 포함해 탄산수, 커피, 스포츠 음료 등 다양한 음료 카테고리에서 뚜렷한 성장세를 보였다"고 설명했다. 주류사업 부문(해외사업 포함) 매출은 26.5% 증가한 1869억원으로 집계됐다. 영업이익은 2억원으로 흑자 전환했다. 신종 코로나바이러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