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짐 운반 돕는 로봇…어르신 케어하는 AI 비서 2024-04-16 16:24:18
시니어케어 B2C 서비스를 시작으로 다양한 연령층을 위한 시리즈를 출시할 예정이다. 볼트크리에이션은 비가 와도 잘 보이는 특수 렌즈 브이글래스를 개발했다. 유리 위에 금속을 얇게 장착해 다각형 모양의 패턴을 마이크로미터 단위로 식각해서 물방울이 맺히지 않도록 설계했다. 국내 자동차 기업과 카메라 광학 렌즈...
롯데마트·슈퍼, 독일 국민브랜드 '발레아' 신제품 8종 출시 2024-04-08 06:00:04
4주 케어 기획'과 'Q10 컨센트레이트 4주 케어 기획' 상품을 각각 1만원대에 판매한다. 매일 한 알씩 4주간 피부 관리를 할 수 있도록 구성된 상품이다. 롯데마트와 슈퍼는 지속해 발레아 상품을 확대할 계획이다. 핸드워시와 바디워시 가성비 상품을 늘리고, 강한 햇빛으로 인한 모발 손상을 방지하기 위한...
신세계인터, 니치 향수 이어 프리미엄 헤어케어 상품군 강화 2024-04-02 10:39:00
신세계인터, 니치 향수 이어 프리미엄 헤어케어 상품군 강화 (서울=연합뉴스) 박상돈 기자 = 신세계인터내셔날[031430]은 니치 향수(최고급 수제 향수)에 이어 신성장동력으로 프리미엄 헤어케어를 낙점하고 관련 상품군 강화에 나섰다고 2일 밝혔다. 이를 위해 이달 헤어케어 브랜드 '저스트 에즈 아이엠'(JUST AS...
애경산업 "미국 생활용품 사업 82% 성장…바디케어류 인기" 2024-03-27 08:43:59
케어류의 인기가 두드러졌다. 애경산업은 이러한 인기에 힘입어 올해 미국 아마존에서 생활용품 판매를 시작했다. 오프라인 유통 신규 개척을 위한 영업 활동도 지속해 나갈 예정이다. 애경산업 관계자는 "바디케어류 뿐만 아니라 프리미엄 헤어케어 브랜드 케라시스 등을 육성 품목으로 선정하고 매출 구조를 다변화할...
에스씨엠생명과학, ‘이로로’ 화장품 브랜드 홍콩 진출…레지나 스킨 메디칼과 독점 판권 2024-03-25 11:07:57
주원료로 적용한 헤어 두피케어 제품을 개발하고 ’이로로 디어스칼프’를 출시하였다. 이미 CXCL1 단백질 원료가 적용된 헤어 제품이 할랄 인증을 받아 현지 마켓스터디를 마치고 전략적 파트너사인 말레이시아 국영제약사 듀오파마 바이오테크에 수출되어 운영중이다. 또한 안티에이징 스킨케어 라인 ‘이로로 뉴본’은...
'가전 혁신왕' 다이슨, 5년 만에 방한…"첨단 센서로 헤어케어" 2024-03-18 18:13:22
진공 무선청소기, 날개 없는 선풍기, 구멍 뚫린 헤어드라이어….’ 지금은 대세가 된 이들 가전을 세계 최초로 선보인 기업은 영국 다이슨이다. 기존의 틀을 깨는 혁신적 사고와 함께 첫손에 꼽히는 다이슨의 경쟁력은 소형 모터 기술이다. 헤어케어 기술을 발전시키는 데에만 작년부터 2026년까지 5억파운드(약 8500억원)...
다이슨 창업자, 韓 찾았다...헤어드라이어 신제품 세계 첫 출시 2024-03-18 16:15:46
탑재한 신제품 '다이슨 슈퍼소닉 뉴럴' 헤어드라이어의 출시를 알렸다. 다이슨의 창업자이자 수석 엔지니어인 제임스 다이슨 경이 직접 무대에 올라 "다이슨의 새로운 슈퍼소닉 뉴럴 헤어드라이어에는 ToF(Time of Flight) 센서가 내장되어 있어 제품과 모발 사이의 거리를 측정하고 모발에 가까워질수록 열을...
신상 직접 들고 온 다이슨 창업자…"韓서 최초 출시" 2024-03-18 12:28:18
사용을 위한 '일시 정지 감지' 등의 기능을 갖췄다. 이번 행사에는 다이슨 창업자이자 수석 엔지니어인 제임스 다이슨 경이 직접 무대에 올라 직접 신제품을 소개했다. 제임스 다이슨 경은 "우리는 헤어케어의 미래에 5억파운드(약 8천478억원)를 투자하고 있다"며 "두피 보호와 모발 건강을 최우선시하는 제품...
다이슨 창업자, 韓찾아 새 헤어드라이어 직접소개…세계 첫 출시 2024-03-18 12:06:21
소개했다. 제임스 다이슨 경은 "우리는 헤어케어의 미래에 5억파운드(약 8천478억원)를 투자하고 있다"며 "특히 무엇이 모발을 끊어지게 만들고 윤기를 극대화하는지, 무엇이 두피의 깨끗하고 촉촉하고 건강한 상태를 유지하는지 연구하고 있다"고 말했다. 그는 "모든 제품은 두피와 모발에 과도한 열을 가하지 않도록 하는...
클리오, 손상모·염색모 머릿결을 부드럽고 향기롭게…'힐링버드' 디자인·성능 높여 2024-03-13 16:03:29
클리오의 홈 헤어 케어 브랜드 힐링버드가 기존 주력 제품인 ‘노워시 트리트먼트’를 비롯해 대대적인 리브랜딩을 진행했다. 힐링버드는 최근 디자인과 성능을 향상한 ‘리바이브 노워시 트리트먼트 3종’을 새로 내놨다. 데미지 리페어(영양), 울트라 샤인(윤기), 딥 모이스처(수분) 등이다. 패키지부터 달라졌다....